만약 당신이 타이밍 서비스 거래 날짜를 얻을 수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고려하고 “글쎄, 나는 그것보다 더 잘 할 수 있었을 거야.

만약 당신이 타이밍 서비스 거래 날짜를 얻을 수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고려하고 생각할 것이다. “음, 나는 그것보다 더 잘 할 수 있었을 것이다. 사실, 당신은 할 수 없었을 것이다. 아니면 당신은 이 기사를 읽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그 거래들을 고려하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왜 그들이 거기에 들어가지 않았을까? 시장이 저 위로 올라가고 있었다. 만약 그들이 더 일찍 들어왔더라면 그들은 훨씬 더 많은 돈을 벌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생각한다면, 당신은 20-20병을 앓고 있거나, 아마도, 당신은 주식 시장에 투자하는 대신에 해외선물대여계좌업체 타임머신이나 수정 구슬을 빌려야 할 것이다.

오늘날 시장에는 많은 주식 거래 시스템이 있다.

그러나 최고의 주식 거래 시스템과 시장에 진입한 많은 사람들 사이에는 말할 필요도 없이 그것을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있다는 이유만으로 큰 차이가 있다.

당신의 이익이 크게 증가하도록 최고의 거래 시스템을 얻을 필요가 있다.

당신이 그것을 선택하기 전에 충분한 연구를 해야 한다.

당신이 가장 좋은 거래 시스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많은 웹사이트들이 있다.

이러한 웹사이트들 중 많은 것도 사용된다. 주식시장 교육을 제공하다

이러한 ETF는 시장 지수를 추적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그래서 한 주식 대신 특정 ETF에 투자할 때 시장 부문에 투자하게 될 것이다. 개별 주식에 비해 시장 지수는 덜 변동될 것이다. 그래서 ETF에 투자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포트폴리오의 변동성을 줄이고 있다.

사실, ETF는 지난 수십 년 동안 가장 혁명적인 금융 혁신으로 불렸다.

1971년 증권거래위원회로부터 압력을 받은 주식시장이 주식거래에 대한 고정수수료를 폐지하면서 모든 것이 잘못되기 시작했다. 그 때까지, 주간거래를 할 수 있는 유일한 투자자는 뉴욕과 미국 증권거래소의 회원이었다. 나스닥은 아직 존재하지 않았다. 이러한 거래소의 회원들은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고 거래소 바닥에서 거래할 수 있는 귀중한 특권을 가지고 있었다. 그 당시에 수수료는 너무 잔인해서 그들은 산 채로 먹을 수 있었다. 그들에게 돈을 지불해야 했던 주간 거래자

예를 들어, 2010년 5월 초, 미국 주식시장이 한 거래일 내에 999포인트 하락할 것이라고 예측한 사람은 단 한 명도 없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999포인트가 무엇을 의미하는지조차 모른다. 좋은 소식은 당신이 주식에 투자하기 위해 시장의 날마다의 미사여구를 이해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주식시장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이해해야 한다.

그리고 어떻게 돌아가는지. 초보자를 위한 투자를 단순화할 수 있다

주식 가격은 오직 한 가지에 근거하여 변동한다: 매수 및 매도 활동 매초 시장이 열려 있을 때마다, 어떤 사람들은 매수 주문을 하고 다른 사람들은 SELL 주문을 하고 있다.

만약 이러한 주문이 잔액에 거의 변동이 없다면, 만약 매수 주문이 훨씬 더 많이 팔리면, 그리고 매수 늪지대가 매수 주문 가격을 바위처럼 떨어뜨린다면, 주식 시장은 구매자와 판매자들이 서로 연결되는 경매일 뿐이다. 매수하거나 매도할 투자자? 무엇보다도, 그날의 뉴스 사건들은 투자 결정에 영향을 미친다.

약세장에 투자하는 것은 하락 추세와 끝이 보이지 않기 때문에 가장 큰 손실 가능성을 초래한다.

이 경우 투자 전략은 공매도일 수 있다.

공매도는 당신이 소유하지 않은 주식을 파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브로커와 계약을 할 수 있다.

당신은 사실상 당신의 브로커로부터 주식을 다시 사들이기 위해 차입할 것이다. 가격이 떨어졌을 때 당신은 두 가격의 차이에서 이익을 얻을 것이다. 곰의 또 다른 전략. 시장 침체에 영향을 받지 않는 유틸리티 기업이나 모든 경제 상황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기업과 같은 주식입니다.

지금쯤 짐작하셨겠지만, 주식을 샀을 때보다 더 높은 가격에 팔아서 이익을 얻으신 겁니다. 매우 간단하게 들리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치가 상승할 주식을 고르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고, 주식 포트폴리오의 가치는 몇 시간 안에 10%의 이익에서 10%의 손실로 바뀔 수 있다.

그런데 왜 주식시장은 특정한 순간에 그렇게 비논리적으로 행동하는가?나중에 좋은 소식이 있고, 나중에 둘 다 있다.

나쁜 소식 성장과 기술 부문이 이끄는 시장이 급등한다.

나쁜 소식은 회사가 나쁜 소식을 들고 나오고 주가가 바닥난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시장을 충분히 오래 운영한다면, 당신에게 이런 일이 일어날 것이다. 위의 예에서 당신은 기본적으로 2011년 최고의 투자에 대해 옳았다. 당신은 너무 탐욕스러워서 너무 SPECIFIC가 되었다. 돈을 잃는 대신 무엇을 다르게 할 수 있었는지 보자.

차트는 우리에게 기본적인 수급 사실을 말해준다. 주가가 오르거나 하락하는가? 부피가 강한가, 약한가? 차트의 맨 아래에서 주식 거래량을 찾을 수 있다.

볼륨은 뮤추얼 펀드, 연금 펀드, 또는 그와 같은 큰 기관들이 당신에게 말해줄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