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기 때문에 남성용 제품을 디자인하려는 이러한 초기 시도에서, 그들은 바보 같은 실수를 저지르고 있다.

예를 들어, 알루미늄 실린더에 남성용 제품을 포장하는 것이 남성적인 면을 얻을 것이고, 어떻게든 한 가지 외모가 여러분을 강력하고 독설적으로 느끼게 한다고 가정하는 것과 같다.

그래서 남성 제품을 디자인하려는 이러한 초기 시도에서 그들은 바보 같은 실수를 저지르고 있다.

예를 들어, 알루미늄 실린더에 있는 포장된 남성복 차림의 제품들이 당신의 남자다운 면을 얻을 것이고, 어떻게든 한 가지 외모가 당신을 강력하고 활기차게 만들거나 맥주병 접근에 대해 생각하게 할 것이라고 가정하는 것과 같은 것이다. 그리고 나는 맥주가 욕실 카운터보다는 냉장고에 속해 있다고 생각했다. 그것은 완전히 피상적인 접근이고 녹색의 작은 모욕에 관한 것이다. 하지만 당신을 진정으로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지 않고, 그들이 얻은 모든 것은 우리가 다음 번에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자, 스스로에게 물어봐, 실제로 당신에게 가치는 어디에 있는가? 눈을 속이고 어머니 지구에 더 많은 짐을 주는 건강한 재료나 빛나는 플라스틱 용기에서?

오트밀 식품과 비누 바 – 오트밀은 섬유질이 풍부하고 독소를 씻어내고 콜레스테롤을 개별 체내에서 정화시키는 능력으로 유명하다. 게다가 그것은 큰 쇠퇴 음식일 수 있다.

그것이 안에서 작동하든, 확실히 그것은 내부에서 작동할 것이다. 오트밀로 강화되는 유기농 비누 바들이 있다.

비누 바에서 사포닌이 풍부한 오트밀은 부드럽게 세척할 수 있다.

우리 모공 깊숙이 파묻혀 있는 흙

고급 화장품의 가장 큰 비용은 포장과 인터넷 마케팅이다. 실제 제품은 용기의 작은 부분이다. 액체가 고급 화장품 포장에 포장되어 있는 것은 진정한 것이 없는 가치를 창출한다.

가스턴을 경멸함으로써 아름다움은 용기 있게 그 삶의 기준을 스스로 정하고 있다.

그것은 뷰티가 그들 자신의 개성화 과정에서 원하는 어떤 착한 소녀라도 개스톤을 받아들이지 않는 것 또한 중요하다. 그는 그녀에게 모든 꿈을 실현시킬 것이라고 말한다.

그러나 어떤 꿈은? 누구의 꿈? 내면의 깊은 꿈이나 집단적인 고정관념의 이상? 개스톤은, 비반사적인 사고에 의해 형성된 남성적인 진부함을 토해내는 것처럼, 실제로 뷰티들의 꿈을 죽일 것이다.

왜우리들 대부분은 우리의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땀과 돈, 그리고 반평생을 보내기 때문에 그래서 일단 그것을 가지고 있다면, 우리는 그곳에 도착하기 위해 우리를 안내해 준 모든 표지들을 지우고 새롭게 시작하기 위해 또 다른 돈을 지불해야 하는가?

피부가 깨끗해지려면 휘발성 유기화합물과 접착제 유화제로 도배하지 마십시오. 숨을 쉴 시간을 주고, 컨디션이 있는 필수품으로부터 피부를 컨디셔닝하지 않고, 자연적인 오퍼를 회복할 시간을 주십시오. 피부는 똑똑하다.

피부 관리 제품은 시장 세분화에 지나치게 편승하여 반영구학원 , 우리가 이 주름에 특별한 크림이 필요하다고 믿게 만들었다. 그 어두운 사이트를 위한 혈청으로부터. 누구든 보호하라. 당신의 개인적인 내적 여행에서 우리가 발견하는 놀라운 현실은 계속해서 외부 세계로 보이지 않고, 더 나쁜 것은 외향적이고 피상적인 외부는 정신의 신비한 내면을 두려워한다.

그러므로 다시 한번 다른 것을 죽이게 한다.

지금, 그것은 경건한 믿음에 의해 성취된 가스턴의 뛰어난 추종자들이다. 한 자아의 죄와 다른 자아 사이에 박혀 야수를 제거하기 위해, 즉 그녀의 차이를 감히 통합한 사람.

미인은 개스톤에게 거절하고 대중매체의 고정관념을 부정할 때 일어나는 일이라고 말한다.

이 사람은 이야기에서 말하는 것처럼 개별화의 여정에서 야수, 정제되지 않은 기괴하고 무서운 첫걸음을 마주해야 할 것이다. 야수는 우리가 보여주는 아름다운 인물로부터 지구로의 추가적인 얼굴이다. 야수는 위협이고 약속이다. 소비자들이 상대할 때 사용하지 않는 약속이다. 황무지 안에 있는 야수는 최근 모든 것을 제쳐두고, 차단하고, 잊고, 무시했다. 우리의 진정한 잠재적인 왕자는 매력적이다. 우리를 그 존재로 만드는 사람.

만약 항상 최선을 다하고 싶다면, 많은 스트레스와는 별개로, 이런 많은 일들을 겪는 것은 스트레스를 받고 싶지 않은 다른 문제들을 유발할 수 있다.

스트레스 받고 싶은 안에서 경험하고 싶지 않은 일을 하고, 요가 수업을 듣거나, 다른 휴식 기술을 할 수 있다.

우리는 단지 당신이 속한 피부에 대해 더 좋게 느끼고, 당신이 투영하는 이미지에 대해 자신감을 갖고, 삶이 당신의 길을 던지는 어떤 도전에도 직면할 준비가 되어 있기를 바란다. 왜냐하면 우리는 당신이 우연히 만난 남성적인 남자를 사랑하고 우리가 당신을 위해 마주치는 최고의 끝을 받을 자격이 있기 때문이다. 정말 간단하지?

아름다움은 보는 사람의 눈을 바탕으로 한다.

아름다움은 누가 사냥하느냐에 달려 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선택에 대해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미용과 화장품의 세계에 처음이거나 보통 잠시 동안 루프 안에 있다면, 당신은 많은 최고의 뷰티 블로그와 온라인 사이트를 검토할 수 있다.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여 당신의 에너지, 비용, 시간을 절약하는 블로거들과 회원들의 조언을 당신의 자신의 테스트와 관련하여 당신의 에너지,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사용한다.

겨울에 자신의 피부를 밝게 하고 싶다면, 보습제나 따뜻한 언더톤을 가진 브론저를 생각해 보라. 분홍색이나 금색 모두 더 잘 기능한다.

눈썹과 볼뼈에 화장품 스펀지로 바르면 피부가 빛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