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놓을 수는 없다.

너는 너의 마음을 놓을 수 없다. 너는 에너지를 소환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올 영감은 흐르지 않는다. 왜? 맥잡스는 당신의 마음을 햄버거로 돌린다 당신의 잠재의식(마음은)이 비록 머리가 가라고 말하더라도 그것에 대항하는 어떤 것을 할 수 있는 에너지를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모집 방법은 공정하지 못하며 일부 사람들의 주머니 사정을 파악하기 위한 것이다. 이것은 MLM이 상향 조정과 다운라인을 활용한다는 사실에서 비롯된다. 대부분의 MLM에서 당신은 당신이 모집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당신이 제공하는 제품/서비스의 수익으로 돈을 벌고 있다.

그러나 누가 고용하든 당신은 비윤리적인 방법을 통해 그렇게 하지 않는다.사람들을 아는 ople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그들의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을 것이다.내 말은, 어떻게 하면 은퇴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현금을 벌 수 있을까? 그렇다면 이 번호로 전화해라! 매달 약간의 현금만 있으면 잘할 수 있는 고객이 3-5년 후에 은퇴하는 것과 관련될 수 없기 때문에, 이것은 전혀 효과가 없다.당신이 이런 종류의 수입을 얻는 방법을 발견했을 때 다른 방법을 찾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이것은 돈을 이렇게 버는 사람들에 따라 이루어진다.당신이 당신의 운명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할 때, 나는 당신이 직접 판매 사업, MLM(다단계 마케팅) 쿠이스 회사들 그리고 당신이 적은 시간의 투자, 그리고 당신이 사업을 시작할 수 있는 다른 장소로 돌아가기를 제안한다.

웹 페이지: AdzZoo는 최적화된 웹사이트가 성장하도록 도울 것이다. 이것은 확실히 하기 어렵지 않다. 각각의 벤처 소유주들은 그들이 가장 잘 하는 것에 집중할 것이고 AdzZoo는 여기에 그리고 대리인들이 도착한다.

각 단계마다 아래로 내려가면 수수료로 보상받을 수 있다.

수수료 구조가 확립된다. 첫 번째 단계는 수수료를 지불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커미션 지불은 줄어들 것이다. 당신이 깊이 들어갈 때, 삼각형의 좁은 부분은 가장 높은 금액을 지불한다.

하지만 작은 콤시오는n은 레벨에 의해 지불된다. 당신은 당신이 그 구조물을 채우고 있는 매우 많은 사람들 때문에 당신이 라인 매트릭스 구조로 깊이 들어갈수록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당신의 경력이 끝날 때까지 당신의 시간은 무료가 될 것이지만 다른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그 거리를 계속 내려가면 당신은 결국 늙고 파산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며, 다른 사람이 소매점에서 자신의 시간을 팔아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자신의 삶과 시간을 홍보한 후에 말이다.아르디시스 인터내셔널은 10분 만에 2~3사이즈를 떨어뜨리는 놀라운 바디마직 의상과 5가지 강력한 항산화제(석류, 고지, 아카이 베리)가 한 병에 담겨 있는 맛있는 레비브 주스로 유명하다. 오프라가 브라질, 노니, 망고스틴에서 날아온 것과 같은 베리.tic 영양, 그리고 재형성 제품들내 말은, 네가 3-5년 안에 은퇴할 수 있는 충분한 현금을 어떻게 벌고 싶으냐 하는 것은 좋은 말이 아니라는 거야. 그렇다면 이 번호로 전화해라! 매달 현금을 조금 더 가지고 잘 할 수 있는 고객이 3-5년 후에 은퇴하는 것과 관련될 수 없기 때문에, 이것은 전혀 효과가 없다.하지만 거기에는 좋은, 합법적인 돈을 버는 기회들이 있고 당신은 당신 밑에 있는 사람들을 모집할 수 있는 용어들을 사용하는 프로그램들, 제휴 프로그램들, MLM 또는 다단계 마케팅을 할 필요가 없다. 그곳에는 MLM 구조를 사용하는 좋은 제품들을 가진 합법적인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다.

그들은 당신이 아무런 수수료도 지불하지 않고 그들의 제품을 팔고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미리 돈을 요구하지 않고, 그들이 당신이 프로그램의 일부가 되도록 허락한다면, 그것은 합법적이다.아르디시스 인터내셔널(Ardyss International)은 1989년 멕시코의 디아즈 드 레온 패밀리에 의해 시작된 mlm 회사로, 본사를 라스베이거스 아르디스는 멕시코, 캐나다, 도미니카 공화국, 베네수엘라, 푸에르토리코, 미국에서 40개 이상의 유통센터를 두고 사업을 하고 있다.

Herbalife는 전세계에 약 1,900만 명의 대표를 보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70개국에 배포하고 있다.

2008년에 380억 달러의 판매량을 가지고 있었다. 2007년에 Herbalife는 그 보상금으로 그들의 유통업체에 240억 달러를 지불했다. 이것은 어느 회사에서도 들어본 적이 없는 일이다.Herbalife가 S.Herbalife가 아니라는 증거를 더 원하십니까?캠?또 다른 플러스는 두 매체의 비디오 종류에 있어서뿐만 아니라, 쓰여진 형식도 있다.

또한 사이트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전체 사이트 구축 도구 세트를 가지고 있으며, 작업할 템플릿도 매우 잘 선택되어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