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담당자로서의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누구나 당신을 가끔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 다른 방법으로는 불가능할 수도 있는 지속적인 성공으로 끌어올릴 수 있게 하는 것일 수 있다(이것이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누구나 당신을 가끔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 다른 방법으로는 불가능할 수도 있는 지속적인 성공으로 끌어올릴 수 있게 하는 것일 수 있다(이것이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부동산 투자는 연간 평균 3%의 10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다. 10년 동안 당신의 집과 관련된 수익은 134,392달러로 증가한다.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가정하고 있다.

따라서 당신의 투자와 관련된 순은 54,392달러다. 실제로 당신은 확립된 주택담보대출로 빚을 덜 지게 될 것이다. 그러나 이 차이는 10년 동안 특별한 비용이 발생했을 때 간단히 상쇄될 수 있다.

다리미가 뜨거울 때 발을 적시는 것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일단 추워지면, 그들은 부동산 투자로 수익성 있는 부를 얻는 것은 당신의 것을 창조하기 위해 머무르는 것과 함께 올 수도 있다.

심지어 다운타임에도 당신은 여전히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항상 살 곳을 찾아야 하는 사람들을 찾을 것이다.

하지만 현명한 구매를 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건설 전 몇 가지 중요한 현금을 들여다볼 수 있지만, 만약 (아니, 그렇지 않다면 – 언제) 시장이 바뀌고 갑자기 당신이 건축하는 똑같은 신발로 판매하기 위해 시장 내에 35개의 동일한 부동산이 있다면 어떻게 될까? 당신은 그 집에 대한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얼마만큼 감당할 수 있는가?

5년 후, 50여 대를 새로 무일푼으로 구입하고 돌려준 후, 저는 이것을 “창의적인 실제 개인 통제”라고 불렀습니다.소유권 없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재산을 구입하기 위해 뇌를 이용합니다.현금을 얻기 위해서가 아니라요

보통 사람들은 배운 것을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 평균적으로는 훈련을 적용해서는 안 된다. 외출할 때 그리고 첫 거래를 할 때 당신은 1000번의 거래를 한 것과 똑같다. 습관을 바꾸는 가장 빠른 방법은 진실된 것과 같은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생각으로 이러한 변화를 만들어야 한다.

왜냐하면 어떤 고객도 번영하지 않을 것이고, 아마도 많은 소비자들과 함께 성공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이다. 전혀 그렇지 않다. 매우 성공적인 부동산 기업가들이 다른 사람들보다 향상시키는 유일한 것은: 매일매일 동기부여가 되는 판매자들의 믿을 수 있고 일관된 흐름을 창조하라!받는 거야! 그게 차이점이야

이 다섯 가지 요소가 자리 잡은 상태에서,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기 시작한다!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동기부여된 기업에 제안을 하는 가장 생산적인 것을 완성할 수 있게 되었다.

부동산 투자에 더 관여하고 싶다면, 개인은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는 전문가들로부터 배우고, 기본적으로 투자를 성공하든지 여부에 상관없이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키는, 증명된 고차원 시스템을 배우기 위해 필요한 것을 싸구려 부동산 투자 강좌를 구입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훌륭한 멘토는 당신이 장부나 강좌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쉽게 일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멘토는 당신이 어디로 향하는지 모르는 곳에서 멘토가 당신의 안전망일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도 극복하도록 도와준다. 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다른 수준으로 가져가는 것에 대해 진지할 때, 멘토는 당신이 혼자 참여할 때보다 훨씬 더 적은 위험을 보장하는 더 빠른 현금을 돌려받을 것이다.

물론 이것은 단지 더 나은 시장을 만들고 구매, 협상, 판매 기술을 냄비에 맡기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은 당신이 될 수 있는 최고의 부동산 구매자가 되어야 하고 당신의 사무실을 잘 운영해야 한다.

부동산 투자 프로세스의 내부 및 외부에서 몇 가지를 보여 줄 수 있는 시간을 투자할 수 있는 경험 많은 투자자들을 찾아라. 이 투자자들은 무엇을 고려해야 하는지에 대한 조언과 그들의 경험 중 일부를 공유한다.

수리와 더불어, 당신은 당신의 담보 대출 의무를 신속하게 존중하기 위해 충분한 구주소 신주소 변환 자금이 필요할 것이다.

임대주택은 안전한 출발 방법이 될 수 있고, 실제로 숙제를 하고 개인 직불 급여가 별로 재미없을 때만 얻는 것이다. 반면에 집주인이 되는 것은 별로 재미없고, 당신은 장기간의 시간과 보상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

당신은 세입자를 상대하는 것과 같은가?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