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점 : 부적절한 결과

강점: 2011년 이 시작 회전에 대한 모든 스타일의 불공평한 결과지만, 이 팀이 달력 연도에 성공할 가능성이 있는 진짜 설명은 불펜 앤드류 베일리와 브래드 지글러가 지난 시즌에 훌륭했고, 이제 여러분의 무리에 추가된 것은 브라이언 푸엔테스와 그랜트 발푸 입니다. 왜냐하면 두 버전 모두 지난 몇 년 동안 놀라운 시즌을 보냈기 때문이다. 물론, 이것들은 정말로 레이더에 깃발을 붙이지 않은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비수기지만, 그들은 As가 더 많은 경기를 늦게 끝내는데 도움이 될 큰 움직임이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29-24) – 메인리그 야구에서 가장 뜨거운 팀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다. 다이아몬드백스는 6경기 우승 능력으로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1위를 차지했다. 다이아몬드백스는 또한 지난 10경기 중 9승을 거두며 리그 6번째로 높은 득점 팀이다. 다이아몬드백스 공격으로 저스틴 업턴이 9홈런을 기록했고 크리스 영이 29홈런을 몰아쳤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29-24) –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시즌 내내 500경기 이상 5경기까지 진출했고, 내셔널리그 동부 애틀랜타에서 2위를 향한 추진은 필라델피아에 4경기 뒤진 경기였다. 디비전 재미로 브레이브스는 브라이언 맥캔이 이끄는 295타율, 마틴 프라도스 30득점, 애틀랜타스 투구 29득점은 자이르 주르젠스가 주도했다. 일요일 밤 6승 156개의 평균자책점

이 중 하나는 2007년 6월 6일부터 2개의 MLB 게임을 하는 것을 돕기 위해 플로리다 말린스(+129) @ 애틀랜타 브레이브스(-139)일 수도 있다.

두 번째 게임은 시카고 컵스(+101) @ 밀워키 브루어스(-111)이다. 두 번째 게임은 보독과 스포츠북에서 바로 가져갔는데,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가장 큰 스포츠북 중 2개였다.

이 스포츠 베팅 팁의 일부에 대해 발견되는 스포츠 베팅 시스템이 여기에 열거되어 있다.

이것은 단지 당신이 mlb 게임이나 추가 스포츠 이벤트에 베팅할 때 사용할 수 있는 기본이다. 이 팁은 당신이 당첨 금액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된다. 첫 번째 팁은 당신의 자본의 관리를 배우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준비된 것이 무엇이든지 간에 돈을 현명하게 분배해야 한다.

작은 베팅에 당신의 자금을 분산한다.

결국에는 더 많은 승률을 기록할 수 있다.

옵션 팀이 탈락하면 모든 것을 잃게 된다. 보통 유용할 수 있는 다른 스포츠 베팅 팁은 숫자 검증 된 사이트 를 쇼핑하는 것이다. 또한, 술에 취했을 때 도박을 하지 마라.

약점 : 캐쉬맨은 비수기에 투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그는 여전히 폐쇄 회로를 넘어서는 어떤 것도 가지고 있지 않다. 진짜 나쁜 소식은 사바시아가 다음 시즌을 걸을 수 있다는 것이고, 그녀는 정말로 그렇게 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그 너머에 AJ 버넷, 이반 노바, 바르톨로 콜론, 필립 휴즈가 이 사람들이 있는가? 이번 시즌이 끝나고 끝날 때쯤 사바시아 외에 이번 회전에서 선발진으로부터 900 이상의 공동 평균자책점이 나온다면 우리는 충격을 받지 않을 것이다.

누군가 불운을 부려서 내가 지는 건가? 도박은 기본적으로 운에 의존하거나 현명한 게임 선택을 찾기 위해 베팅 시스템에 의존하는 반면, 만약 당신이 스포츠 내기를 통해 정규 수입을 얻기 위해 첫 번째 종류의 승산을 남긴다면, 당신은 운보다 더 많은 것을 원할 것이다. 사실, 당신은 전혀 운이 필요하지 않다. 추가적인 재미있는 메모에서, 역사적으로 우리는 새미 소사가 한 때 재채기를 한 적이 있는 꽤 우스꽝스러운 부상을 목격했다. 이전에 격렬하게 파냈고, 맷 라토스가 왼쪽을 긴장시켜서 그가 그것을 놓아주었더라면 어떻게 되었을지 아는 재채기를 했다. 러셀 브래넌은 호텔 커튼을 닫는 동안 발가락을 찔러 며칠 동안 DL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사실 켄 그리피 주니어는 컵이 미끄러져 고환을 꼬집었을 때 경기를 놓쳤고 1990년 당시 블루제이스의 신인 선수였던 글렌랄렌 힐은 거미에 대한 악몽을 피하고 싶어 부상을 입어 경기를 할 수 없었다.

볼티모어 오리올스 (66-96, 2010년 5위 AL East) : Buck Showalter 감독은 지난 시즌의 마지막 50 경기 동안 거의 모든 대체 팀보다 더 좋은 공을 치렀기 때문에 지난 시즌 오리올스로부터 최고의 성적을 얻었습니다. 물론, 여전히 몇 가지 의문점이 있습니다. 특히 실제 행성 투구 스태프가 위에서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그러나 이 라인업은 개인용 컴퓨터가 훨씬 더 잘했습니다. 특히 지난 해 이 젊은이들은 이 부서에서 새로운 팀과 다가오는 팀을 이룰 수 있었다.

토론토 블루 제이스(85-77, 2010년 4위 AL 이스트): 토론토는 이 부서의 매 시즌마다 아이디어 500 마크를 가지고 다니는 것 같다. NC나 마라는 이름을 가진 그들의 팀에게는 정말 전례 없는 것이다. 이것은 단지 또 다른 정보처럼 보인다. 하지만 그레이트 화이트 노스의 소년들은 그렇지 않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