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의 디지털 시대에는 액체의 많은 사진을 보고, 검토하고, 마음에 들지 않는 사진을 삭제하는 것이 매우 쉽다.

디지털 사진의 시대에는 액체의 많은 사진을 검토하고 삭제하는 것이 매우 쉬운데, 그것은 바로 당신이 붙들고 있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진들을 보고, 그것들을 분석하고, 그들에 대해 어떤 것이 될 수 있는지 알아내라. 만약 당신이 그 시간 외에 그들 자신을 반복하는 재료들을 발견한다면, 만약 당신이 리스트로 향하기 위해 다시 그 재료들을 찾는다면.

사진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비싼 수업이나 수천 달러를 들여서는 안 된다. 당신의 직업은 기꺼이 당신의 야망을 발견하고 추구할 것이다. 위대한 사진작가들은 처음에는 사진작가가 되기 위해 태어나지 않았다. 그들이 성취한 것에 마음을 쏟을 때, 단지 훌륭한 기술을 배웠다.

사진은 물리적 기술로서 사진에 대한 학습이 그리 어렵지 않고, 기계에 대한 지식보다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한다.

아마도 작은 사진 경력은 사진 훈련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예술 지식에서 나온 것일 것이다. 학교에 진학하는 그래픽 아트 전공으로서 나는 다음과 같은 것들을 배웠다: 선도, 구성, 균형, 반복, 3분의 1의 규칙, 액세서리. 이러한 종류의 교훈을 개인 사진에 적용함에 따라, 쉽게 거리를 두기 시작한다.

개에서

사진에서 어떤 진실이 구체적으로 나왔을까요? 그것은 실제로 가능한 한 세상에 증명하기 위한 것인가? 그렇다면, 우리, 인간, 우리가 지각하는 색의 범위는 깨지기 때문에 시장이 그것을 어떻게 가져오는지와 매우 다르게 보일 것이다. 그것은 그들의 범위와 함께 우리의 눈에 있는 원뿔의 양에 달려있다.

믿거나 말거나, 1839년 존 허셜 경이 시작한 사진이라는 용어는 사진이라는 단어 안에서 만드는 용어는 두 개의 그리스어 단어인 사진(빛을 의미한다), 그리고 그라핀(그릴 수 있는 의미)에서 유래되었다.

만약 여러분이 관심 있는 진짜 검색 볼륨을 발견한다면,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그 문구들로 홍보비를 지불하는 사람들 또한, 여러분은 사진 사업을 구축하기 위한 출발점인 실행 가능한 시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수중 사진 촬영 깊이와는 더욱 완전히 다른 조명 깊이는 당신이 관찰하는 색과 포착할 위치에서 당신이 어떤 것을 가지고 있는지에 상당한 부분을 차지한다.

당신이 녹색과 파란색을 볼 수 있는 유일한 깊이에 도달한 후 팬케이크 시럽 그릇에 쏘는 것과 같다. 왜곡을 없애기 위해 가능한 한 가까이 가고 싶은 왜곡을 보상하기 위해 당신의 광각 렌즈는 큰 물고기와 코랄과 주변 물체에 더 잘 집중하기 위해 할 것이다. 매크로 샷은 최고의 스트로크를 얻기 위해 구매만큼 가까이 다가가야 한다.

너무 멀리 떨어져 있고 당신의 샷은 초점이 맞지 않고 모든 스타일의 렌즈에 색이 없다. 어떤 스타일의 렌즈도 이 환경에서 완전히 쓸모없게 되면 물 사진에 활용될 것이다.

당신이 진정한 쇼를 팔기 때문에, 지역사회에 아름다운 벽 초상화를 보여줌으로써, 거의 확실히 당신의 지불하는 고객들에게 벽 초상화를 실제로 그 크기에 쓰게 할 사람은 매우 수익성이 있고, 고객들은 그들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의 집이 있는 방을 통해 그것들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사진작가가 캔버스에 스케치하는 것처럼 사진을 찍을 때, 사진가가 그의 도구를 사용하여 사진을 톤, 작게, 밝게 하거나 어둡게 할 때 훨씬 더 많은 그림이 온다. 이는 프레임화 된 이미지에 이미지 품질이 인쇄된 종이가 사실 액자화만큼이나 아름답다는 것을 한 단계 더 연구할 수 있다.

카메라는 물체나 사건을 취하여 놀라운 작품이나 예술로 바꿀 수 있다.

사진작가는 비전을 이용하여 창조자와 마스터 아티스트의 역할을 채운다.

디지털 사진은 어떤 사람에게든 훌륭한 사업 기회를 제공한다.

원하는 만큼 창의적일 수 있다.

디지털 사진과 비교했을 때 디지털 사진으로 훨씬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디지털 사진은 셔츠, 머그잔, 카드, 달력 등에 놓일 수 있다.

디지털 사진으로 생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것을 위해 수행할 수 있다.

필요한 사람은 당신의 창의성과 함께 사업에 투자할 돈이다.

사진 RRS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경쟁적인 사실 때문에 많은 개인들에게 있어 현대 디지털 기술은 기본적인 카메라 기술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확실히 좋은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그들이 진정한 전망을 가진 훌륭한 사진작가라고 생각하는데, 당신은 무엇이 당신을 다르게 만들 것인지 알아내야 한다.

비가 오는 날에는 걱정과 걱정이 된다. 우리는 여전히 멋진 샷을 얻을 수 있다.

비가 당신의 이미지에 에스파 카리나 노출 움짤 흥미로운 요소를 더할 것이고 또한 당신은 좋은 그림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비가 오면 사진에서 크고 놀라운 효과를 만들어낸다.

디지털 카메라가 이렇게 고품질의 이미지를 생산하고 있는 지금 조명과 편집 소프트웨어 아트 폼 사진의 진보는 최근에야 대중의 눈을 사로잡았다. 이것이 미술 사진이 비교적 새로운 종류의 예술이라고 주장되는 이유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