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나무에 정착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깨닫기 시작할 때다.

이제 나무에 정착하는 것이 무엇인지 깨닫기 시작할 때다. 눈을 뜨고 약간의 연구를 할 때다. 만약 당신이 미래의 잡지와 책에 투자하는 계획에 참여하고 싶다면 적어도 기초를 달성해야 한다.

처음에는 초보자에게 맞춰진 잡지를 사려고 하고, 개인에게 자유로운 패턴을 제공하는 것들을 괜찮게 지켜봐라.

가정이나 차고에서 목공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비용을 최소한으로 유지한다.

만약 당신이 더 나은 가치 워크숍에서 목공 사업을 시작하는 것을 진지하게 고려한다면, 아마도 당신이 당신의 차고를 워크숍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쓸 것이다.

목공예 학습 과정의 다른 큰 프로젝트에 상자 이상의 것을 만든다. 일반적으로 상당히 목공예 수업이 아닌 상태에서 이러한 항목을 만드는 단계를 배우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이다.

목공예를 시작하라 – 목공예를 시작하려면, 일단 목공예를 위해 목공예를 위한 목공예를 선택해야 한다.

일단 몇 개와 목공예를 가지고 있으면, 당신은 당신의 첫 목공예 프로젝트에 대해 배울 수 있다.

비슷한 것을 사용하여 그 공예를 배우는 좋은 방법은 우연히 결과의 실제 사용에 만족할 때까지 자주 비슷한 것을 만드는 것이다. 이것은 더 작은 계약에 효과가 있다.

더 큰 프로젝트나 완벽주의자가 아닌 사람에게는, 그 후에 하나의 목공예 프로젝트를 만들어라. 다음 과제

물론 기침을 할 거라고 생각하겠지만, 나는 그 지불을 효과적으로 생산하지 못하는 것과 관련하여 수만 달러를 잃고 있는 목공 사업의 친구들이 있다.

비록 그들이 훌륭한 일을 전달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연기되었고 때때로 거의 거의 다 지불하지 않았다. 그리고 이 목공들 사이에서, 그는 나에게 고객들이 개인적인 경험으로부터 선불로 보증금을 지불하기를 꺼린다고 말했다. 나는 그것이 엄청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문제가 될 수 있는 것은 적절한 계약과 상당한 선불금 없이도 그러한 개인이 일어날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당신의 일자리를 얻기 위해 수집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작은 목공 도구가 만들어 낼 수 있는 다양한 손상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어쨌든 도구가 날카롭다면, 그것은 분명히 심한 절단이나 구멍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톱이 분명히 사지를 잃을 수 있는 큰 도구인지 여부.이를 중단하십시오. 구매는 항상 너무 피곤하고, 기분이 좋지 않거나, 술을 마신 다음 정원 창고를 조립하는 데 효과적이며, 특별히 도구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더 나은 계획을 찾는 사람들은 양질의 책에 의존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책들은 당신이 웹에서 발견한 것보다 최고의 품질의 목공 패턴을 제공한다.

게다가, 책은 또한 관습이나 투기적인 작업으로 목공 잡지를 할 수 있을 것이다. 몇몇 사람들은 창의적인 디자인 기술을 필요로 한다.

그래서 대부분의 고객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에 대한 일반적인 생각을 가질 것이다. 그래서 맞춤 작업을 위해서는, 당신은 자세히 듣고, 명확하고 간결한 그림을 만들고, 설명할 수 있을 것이다. 전문가에게 문제를 편백나무침대프레임 일으킬 수 있는 디자인은 고객의 욕구를 해결하는 데 있어 중요한 단계를 장려하고 있다.

어떤 작은 목공 도구가 작동할 손상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어떤 방식으로든 도구가 날카롭거나 구멍이 날 경우, 그것은 톱이 팔을 제거하게 할 수 있는 더 큰 도구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이것을 방지하기 위해 너무 피곤하고, 몸이 좋지 않거나, 최근에 술을 마신 경우, 프로젝트에 효과적이며, 더 중요한 것은 도구를 사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당신의 아이가 배울 첫 번째 교훈 중 하나는 엄마나 아빠 도구가 장난감이 아니라는 것이다. 당신의 자손은 모든 숲가게에서 일할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심지어 당신조차도 톱을 따라야 하는 몇 가지 다른 방법 규칙들은 날카롭고, 망치가 다치고, 손톱이나 나사가 땅에 떨어져 떨어지거나 심지어 부상을 입힐 수 있다.

숲가게 외에 모든 사람들은 주의하고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숲가게와 함께 일할 때, 당신의 아이에게 일년 내내 안전 안경을 써야 한다고 가르쳐라. 무엇보다도, 아기를 감시받지 않고 일하도록 내버려두지 말라.

목공 취미에서 시작하는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 한 가지는 목공예와 제품 초보자들은 그들이 정말로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어떤 사람들은 집을 돌아다니면서 사용하지만 현장에서 모든 것을 너무 많이 사고 산다.

목공예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온라인 연구를 해야 한다.

가장 좋은 출발점 중 하나는 목공예 토론 포럼을 찾기 위한 시도를 완료하기 위해서다. 그러한 포럼들 중 어느 곳에서든 당신은 당신의 가족에게 적합한 실질적인 조언과 프로젝트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은 다른 취미가 있는 목공예가들이 저지른 실수에서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가족이 그것들을 피하고 바로 만족할 수 있도록.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