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공부와 시작을 대신해야 한다.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공부와 시작을 대신해서 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알고 있는 지구가 더 많이 시험되고 이 산업에 대해 알려지기 때문에, 당신이 더 많이 알고 있는 지구를 보존하는 것이 더 많은 당신의 위대한 성취의 가능성을 기대할수록, 이런 종류의 겸손한 사소한 지식은 우리가 부동산 투자 훈련 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 행사와 같은 것을 위해 모일 것이라는 것을 반영하지만, 그들은 이 사업을 제대로 실행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제안한다면, 그들은 이 사업을 진정으로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당첨

부동산 투자 사업을 하는 것은 개인, 기업, 산업 세금 면에서 가장 큰 상승을 가져올 것이다.

지금 당장은 주택가격이 할인시장의 40%, 내년에는 60%로 평가될 것으로 보인다. 할인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전통적 또는 비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수익으로 재판매할 것이다.

주식시장에서 당신은 단순히 그 장점을 홍보한다.

유동성, 적극적인 구제책 없이 오늘날 당신은 10달러에 거래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주식에 투자하고 전세계적인 웹을 통해 당신의 중개 계좌에 거래할 수 있다.

만약 예산으로도 쉬운 방법으로 부동산 투자를 하기 위해 잘 지어지면, 그것을 다듬을 수 있다.

그리고 주식 지금 10달러와 관련된 상용 부동산에 대한 행동의 일부를 활용한다.

모든 것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몇 초 안에 홍보한다.

나는 이 부동산이 투자자로서 첫 해에 실수를 하는 것을 보았다; 내 권력팀의 부동산 중개인이 전화를 걸어 그녀가 사랑에 빠진 곳과 이혼을 하는 곳을 찾았다고 말했다. 그래서 그들은 제안하기를 원했다.

현실을 직시하자; 모든 사람들이 부동산 백만장자가 될 수 있는 것이 쉬웠을 수 있다!부동산 투자를 촉진하는 노하우를 손에 넣는 것은 거의 모든 사람이 배울 수 있는 것이 분명하지만, 새로운 것과 같을 수도 있고, 학습 시점이 될 수도 있다.

일단 방법을 잘 배우면, 부동산 투자자는 그것으로 아주 좋은 삶을 살 수 있고, 때로는 구덩이에 대해 꽤 힘든 길이 될 수도 있다.

보통 또 다른 부동산 계획이 있는데,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시장과 네트워킹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하면서, 사기에 대해 걱정한다.

하지만, 당신은 현명한 투자를 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건설 전 현금으로 약간의 돈을 벌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으면, 일반적으로 시장이 바뀌면, 같은 곳에서 판매할 수 있는 35개의 동일한 부동산이 갑자기 발견된다. 건물? 얼마나 오랫동안 집이나 부동산에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유지할 수 있는가?

내가 보고 추천하는 것은 그것으로부터 자유로워지는 변화다. 단 한 가지, 그 처분으로 RE 투자에 들어가는 것은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거주지에 대해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소유의 자부심으로 투자 재산에 대해 고려할 수 없다. 우리는 항상 좋은지 확인하고, 그렇게 지내려고 노력한다.

이베이 모델의 큰 장점은, 당신은 시장 내에서 자비를 베풀지 않는다는 것이다. 손실을 채택하도록 강요된 반응들, 또는 다음 지불이 끝나기 전에 나가야 하기 때문에 점점 더 적은 이득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이것은 다른 사업이나 산업에 종사하는 모든 사람이나 회사가 마케팅을 가장 보완하고, 모든 돈을 벌고, 그들의 시장을 지배하는 것이 옳다.

4번 방법은 도적 기호의 사용일 수 있다.

도적 기호는 주택 소유자에게 사람이 집을 빨리 살 수 있다는 것을 알리는 쉬운 문구로 주요 거리 근처에 게시되는 작은 기호가 될 수 있다.

나머지는 큰 글자로 당신의 양을 나열하기 위해, 그래서 괴로워하는 주인들은 누구에게 전화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많은 장소에서 도적 표지판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부동산투자가 요즘은 안 돼서 유리하다는 선전이 있는 것과 달리, 부동산시장의 유형거래가 부동산을 매입하고 임대하고 유지보수 및 임차인을 두는 유형이 거의 없기 때문에 부동산을 소유한 솔루션에 더 많은 콘텐츠를 제기하는 것은 그 단점이다. 적극적인 관리와 진실한 부동산은 유동적이지 않다(중대한 비용 없이 빨리 팔기 쉽다).

임대주택 특히 연구숙제를 마치고 즉각적인 수입을 경험해야만 취득할 수 있는 안전한 방법이 될 수 있고, 반면에 집주인이 되기 위해서는 별로 재미없고, 어쩌면 오래 기다려야 할 수도 있고, 또한 세입자들과 함께 돈을 받는 것을 좋아하는가?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