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가지 간단한 질문을 생각해 보십시오

몇 가지 간단한 질문을 생각해 보십시오. 공간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당신이 새로운 장소에 있을 때마다 당신의 주변 환경에 주의와 관련된 투자를 하는가? 집이나 아파트와 그 디자인 원인에 대해 종종 변화를 주었는가? 당신은 창의적이고 예술적입니까? 창의적이십니까? 친구나 팀에서 일하십니까? 만약 이 질문들 중 일부 또는 거의 모든 것에 찬성한다면, 장식 학교 학위는 단지 훌륭한 출발과 함께 당신의 경력을 쌓아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최고의 디자인 대학에서 경험할 수 있는 경험은 당신이 수많은 보람 있는 전문가의 예상에 사용할 지식과 기술을 준비할 것이다. 예를 들어,

캐비닛은 집에 기능과 경이로움을 더하는 가정용 고정장치 중 하나이다. 그들은 아무리 잘 보일 때 장식할 필요가 없으며, 가정용 스테이징 디자인이 얻기 위해 가는 신선한 새로운 모습에 도움을 준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친구들과 가족들로부터 약간의 인테리어 디자인 조언을 받고 다양한 잡지를 통해 살펴보십시오. 영감을 주는 것을 찾기 위해 무엇이 밖으로 나갔는지 살펴보십시오. 또한 당신이 당신의 장식 예산을 훨씬 더 많이 고려하게 될 것이다. 당신이 새로운 층, 가구, 찬장을 추가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훨씬 더 큰 비용을 집계하기 시작한다.

그것의 주요 비용 변화와 비교하여 이미 존재하는 것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보라.

건축은 인테리어 디자인에 엄청난 역할을 한다.

초기에는 알아차리지 못할 것이지만, 사람은 미묘한 아치, 문간, 몰딩을 더 가까이서 보고 있다.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의 건축 작품이 전반적인 디자인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관찰하는 것은 많은 인테리어 디자인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대형 베이 창문과 스카이라이트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은 어떨까? 기능은 주방을 들어올리고 실내의 전체적인 모델을 도울 뿐만 아니라, 반드시 여분의 사각형 영상을 포함하지 않고도 확장성의 느낌을 만들어 낼 것이다.

마지막으로, 공간의 모든 개별적인 요소들이 행복한 관계 속에서 함께 작용할 때 달성되는 감각적 조화를 보여야 한다.

모든 요소들은 분위기, 규모, 질, 색채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품질은 필수적이다. 품질은 수십억 달러가 디자이너 브랜드에 사용되는 것과 같다. 높은 품질의 쇼. 이것은 또한 가구와 보너스에 대한 사실이다. 만약 당신의 인테리어가 진정으로 당신을 반영한다면, 당신은 품질 좋은 사람이고 그 품질은 당신의 인테리어에 반영되어야 한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당신이 가지고 있는 공간과 특징을 공연하고 그럴듯함을 극대화한다.

예를 들어, 평범한 계단은 가죽 난간을 장착함으로써 정확한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쉬한 특징을 변형시킬 수 있다.

당신이 찾을 수 있는 곳에서 아이디어를 복사할 수 있다.

당신의 친구는 자연스럽게 훌륭한 디자이너일 수 있지만, 그녀가 HGTV를 충분히 본다면, 그녀는 당신이 특별히 좋아하는 방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복사할 수 있고, 당신 자신의 것으로 대체할 수 있다고 느낄 것이다. 향미를 보고, 집에서 꾸미는 쇼를 보고, 잡지를 읽으면, 여러분은 곧 그것을 골라낼 수 있는 많은 장식 아이디어를 가질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이 그것들을 어디서 받을지 상관없이 아이디어를 가지고, 그것들을 당신의 용도로 만들기 위해 수정하라.

사람들은 핑크 공주 벽지가 한 번 당신의 어린 소녀를 공식화하기 위해 일했을 때 그들의 거주지와 사무실 공간이 바뀌기를 원하지만, 실제로 16살인 이번에는 단순히 하지 않을 것이다. 80년대의 화려한 크롬은 2009년 인테리어 디자인 변경에 기본적으로 인기가 없다. 이 글에서 주로 시대를 대체하기 때문에, 디자인이 어떻게 변화하고 당신과 당신의 구멍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추가적인 커버를 공유한다.

많은 사람들은 풍수이를 주어진 스타일의 인테리어 디자인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아시아 테마, 약간 어둡고 신비로운 어떤 것도 진실에서 더 이상 벗어날 수 없다!장식 모델이 될 수 없다. 당신이 만들고 집으로 초대하는 활력을 고려하는 삶의 방식이다.

개인별 라이브, 개인 또는 외부 사용이 없는 것에 따라 야외 공간을 사용하십시오. 만약 그렇다면, 그것을 활용하십시오!최근에는 많은 쉬운 오두막집이 경이로운 나라 안에서 변모했다. 꽃과 나무를 심어서 야외 공간을 디자인하라. 테이블, 의자, 해먹, 조명을 놓아서 좋은 장소를 만들어라. 따뜻한 밤 시간에 그 더러운 모기들을 멀리하기 위해 시트로넬라 촛불을 가지고 있 동물화병 는지 확인하라.

욕실을 디자인할 때 다음과 같은 밝은 색을 두려워하는 실수를 만들지 마라. 색을 사용할 수 없다는 장식 규칙이 없다!라일락을 좋아하면 벽 라일락을 칠하라. 적어도 한 벽은 –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은 흰색이나 베이지색일 수 있다.

단, 모든 것을 제외하고!오렌지색 커튼에 오렌지색 벽 하나면 좋아 보일 것이다. 그리고 화려한 액세서리와 억양을 강조하기 위해 조명을 배치한다.

스포트라이트는 그림과 다른 개별적인 부분을 강조하기에 좋다.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그 장소와 페아에 있을 수도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