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 브룩스는 “북 개인”이라는 훌륭한 기사 웹사이트를 썼다

하비 브룩스는 책 개인이라는 훌륭한 기사 웹사이트를 썼다. 내가 그녀의 기사를 기본적으로 읽는 것을 강력히 추천하는 것, 그것은 참된 사람, 즉 일반인의 오류, 그러나 진정한 개인에 대해 알고자 하는 것들을 위해 쓰는 것에 관한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첫 번째 과제는 실제로 읽힌다.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다.

오래 전에, 우리는 당신의 마음의 매일 아침 정신 구석에 가벼운 몸을 담았다. 그리고 어느 순간 우리는 육체적인 측면에서 하강을 선택했다. 우리는 오늘날 가장 최근의 모험과 관능을 원했지만, 이것을 위해 결혼은 실제로 우리의 진동을 낮추기 위해 Wow의 몰락이라고 불린다. 우리는 물리적 차원에서 살고 기능하기 위해 물리적인 몸을 만들었고, 우주비행사들이 우주복을 입혀서 사는 것처럼, 이 물리적인 몸을 입었다. 우주에서의 기능 우리는 물리적인 영역을 통과하기 위해 영적 영역에서 우리의 존재를 포기했다.

잘못된 신체가 엉덩이, 허벅지, 그리고 복부 아래의 하반신 바로 주위에 체중을 실어 나르는 사람들은 더 높은 강도 훈련을 받고 배 수치를 가진 사람들은 과도한 칼로리를 태우는 운동을 더 많이 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휴식, 스트레칭, 다른 신체 운동과 함께 걷는 것과 같은 간단한 것들을 과소평가하지만, 그들은 당신의 시스템과 정신이 실제 치료사와 영양 거래를 하고 있다는 것을 그 다음에 많이 세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잘 가정과 직장 환경에서 당신의 몸을 잘 돌볼 수 있는지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정신 능력뿐만 아니라 당 부산출장안마 신의 신체적인 신체 에너지 구성요소를 향상시킬 수 있는 사람이 될 것이다.

덴마크에서 행해진 연구와 2002년 5월 실제 행성인 미국 임상영양학저널(American Journal of Clinical Nutrition)에 따르면, 체중 감량 60% 미만의 다이어트를 한 남성이 지방을 섭취했을 때, 나머지는 마른 조직이었다. 그들이 다시 체중 감량한 체중의 24%만이 마른 조직이었다. 체중 감량 후 회복된 사람들의 75% 이상이 체중 감량 후 다시 지방을 섭취한 사람들에게 더 지방이 많은 이미지였다. – 그 자체로 마른 조직이 점차 전신 지방으로 대체되고 있다.

이 프레임 사람들은 더 이상 지방을 태우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심장 운동으로부터 수 마일 떨어져 있어야 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전반적인 톤의 몸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는 힘과 코칭에 더 많이 달라붙어야 한다.

여러분의 몸 속의 독이 증가함에 따라, 시스템은 독소를 제거하기 위한 메커니즘을 가속화한다.

만약 우리의 몸이 들어오는 모든 것을 지탱할 수 없다면, 여러분의 몸은 단지 독성 요소를 저장할 뿐이다. 의사들은 항상 아이들에게 올바른 영양을 제공하기 위해 모유 수유를 권고해왔다. 엄마 우유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 그리고 아기의 몸이 자라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시할 수 있는 능력을 당신에게 제시하는 것이다. 게다가 모든 것은 그런 경향이 있다.

모유 수유를 함으로써 자녀와 관련하여, 여러분은 또한 더 큰 몸을 향해 일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우리 몸은 단지 여러분의 아들이나 딸에게 먹이를 주는 데 필요한 우유를 생산함으로써 거의 500칼로리를 태우고, 여러분이 우유를 만드는 데만 사용되는 여분의 칼로리를 소비하지 않도록 함으로써, 여러분은 이러한 칼로리를 태우고 여러분의 아이가 건강하게 지내고 자라는데 필요한 모든 우유를 만들 수 있다.

또 다른 프린지에서 이득을 좀 볼 수 있을까? 당신은 당신의 핵심과 깊이 연관되어 있고, 각각의 운동과 함께 근육의 거의 모든 주요 근육들은 그것을 상상해보라!예를 들어, 사람들은 먼저 규칙적인 팔굽혀펴기를 한다.

복부 근육, 등 전체, 가슴, 다리, 심지어 반복을 완성하기 위해 발까지 사용해야 한다!당신은 또한 꽤 많은 근육 그룹을 참여시키고, 쪼그리고 앉는다. 이것은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칼리스테닉 운동에 적용된다!그리고 또 다른 이점은, 여러분의 모든 근육 그룹을 한꺼번에 가지고 있고, 여전히 신체 부위를 분리하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은 운동을 이용하여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두 번째 과제: 개인 책 개인을 시작하라. 특정한 신체가 원하는 것에 대한 아이디어를 갖게 되면, 함께 일할 수 있는 어떤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지금으로서는 관찰 내용을 메모하는 것으로 여러분과 여러분의 몸을 배우기 시작하라.

그 순간 예수는 그리스도가 되었다. 그는 빛의 존재가 되었다. 당신은 다른 곳에서도 이 같은 일이 우리 모두에게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할 것이다. 비록 단계적으로는 그랬을지 모르지만.

많은 사람들이 직업병을 앓고 있다.

왜냐하면 이러한 특성 때문에 그들이 스스로 처한 환경을 운영하고 전문가들의 조언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분명히, 질병 조건을 가진 몇몇 사람들은 간단한 행동을 통해 해결할 수 있고 혈액 순환과 림프액 이동을 강화시킬 계획을 가지고 있다.

인체 부위의 패스는 세포 매트릭스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유용할 수 있다.

당신의 정체성을 반영하는 특징을 찾아라. 당신의 몸이 당신의 성별 정체성과 일치하든 그렇지 않든, 당신이 누구인가에 대해 너무 많은 갈등을 겪는 부분이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