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만 상상해 보세요.여러분이 수중 닌자 뜨개질에 대한 여러분의 틈새에 매우 관심이 있다고 말이죠.그리고 여러분은 이 상황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이트에 갔을 겁니다

잠시만 상상해보라. 수중 닌자 뜨개질에 대한 당신의 틈새에 관심이 매우 많았고, 당신은 이 상황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이트에 갔다. 그들은 용어를 전혀 알지 못했고, / 또는 20개의 파톰을 밑돌면 자두 바늘을 뽑을 수 없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그들이 공개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살 수 있겠는가?

많은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실수는 제휴 마케팅 게임에서의 발전에 제동을 걸고 있는 것이다. 그것은 그들의 사이트를 많은 콘텐츠 없이 순위를 매기기를 바라고 있다.

온라인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반드시 피해야 할 함정을 만드는 자동차 회사들,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상인에 대한 조사를 하라. 상인들이 파트너들에게 알리지 않고 사업을 중단한 사례가 있었다.

마지막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교통을 얻을 수 있는 접근법에 대해 다루었다. 우리는 웹사이트와 같은 것의 중요성을 모두 이야기 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개인 상인을 직접 보내서 웹사이트 없이 어떤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제휴 마케팅을 이용하려면 당신은 확실한 웹사이트로 좋은 이스토어를 가져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들을 열광시킬 수 있고, 이메일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고, 다른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팔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 등)과 코스

Presell : – 인터넷의 주된 사용은 해당 정보를 검색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판매를 제안하기보다는 Presell을 위한 무료 Think에 귀중한 콘텐츠를 제공하여 가능한 고객과 신뢰를 쌓을 수 있습니다. 즉, 콘텐츠가 풍부한 제휴 사이트를 시작해야하며 제휴 사이트를 통해 사람들을 상인 사이트에 회부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보다 더 발전하려고 노력하는 것을 기억하라. 즉, 당신은 독특해야 한다.

접근 가능한 대부분의 기존 제휴 마케팅 계획은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판매와 마케팅 투구를 맹목적으로 보이게 만들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을 비난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이 창조적인 주스를 이용할 수 있다.

당신은 그들이 떠나는 것을 막고 그들을 계속 읽게 할 수 있는 당신의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제휴 마케팅에서 인내를 계속 읽게 하는 것은 미덕이다.

당신은 정말로 그들을 찾을 수 없다. 재료는 그들을 사람을 유인하는 것이다. 어떻게? 아마추어 계열사들이 좋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어떤 것이든 홍보할 수 있고, 단지 전문가들이 마케팅할 수 있는 것을 소중히 여길 뿐이다. 그래서,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더 강력하고 건강하게 할 것인가? 아니면 제휴 마케팅 경력이 더 건강하다고 생각하는가?

그가 쓴 세부 사항들은, 그의 블로그 광고와 마케팅에 대해 더 많 https://www.oror10.com 은 방문객들을 얻을수록, 당신의 독자들의 신뢰를 얻는 것에 대한 것이다. 마이크는 그의 추천을 믿을 수 있도록 더 효과적이다. 그것은 그가 수입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알고 있는 남녀 광고로 단지 제휴 마케팅을 시작할 수 있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발판 역할을 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끊임없이 그들과 접촉하고 끊임없이 그들에게 동기를 부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온라인에서 언급된 많은 것을 더 많이 증명한다.

더 많은 무작위 연락처보다 유용 보너스와 관련하여, 채권을 강화할 수 있음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진정으로 효과적이려면 키워드를 입력할 때 정확한 일치를 많이 해야 하고 당신은 또한 AdWords Ads가 나타나는 것을 보아야 한다.

효과적으로 만약 광고가 유료라면, 그들의 틈새가 있을 가능성이 있다.

당신은 항상 “계열 마케팅은 어디서 다시 나오는가?”라고 생각하고 있다.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마이크가 이미 제휴 마케팅 전략의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특정한 주제에 대해 도움이 되고 있다.

아주 좋은 틈새시장을 찾은 후, 당신은 못생긴 제휴 링크로 돈을 벌기 위한 도메인이 필요하다. 당신은 길고 못생기고 많은 양의 캐릭터가 제휴 자원을 창출하는 것에 비해 브랜딩 가능한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여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전문직일 때 원하는 만큼 많은 회사와 함께 기능할 수 있다.

제휴 링크를 찾은 후 수행한 모든 트래픽은 상인 온라인 상점으로 이동할 수 있다.

백금 팁!이메일에 가입하지 않은 채 매일 손실률을 겪을 수 있습니다. 즉, 새로운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끊임없이 변경 방법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으며, 항상 가장 유익한 응답을 생성한 이메일을 보내야 합니다. 첫 번째 연락처에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이메일에 광고를 추가하는 것이 꽤 이상적으로 작동한다고 말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품이나 제품에 대한 요약을 즉시 독자들의 관심을 자극할 수 있는 것으로 증명된다면, 이것은 꽤 자주 효과가 있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이 요약은 당신의 페이지에 게시된 완전한 기사에 대한 웹 링크를 추가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거의 사업을 홍보하지 않고 사이트 방문객들에게 당신의 웹페이지의 다른 영역을 확인하게 할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