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루수 : 뉴욕의 황금 소년 데이비드 라이트 (

3 루수 : 뉴욕의 골든 보이 데이비드 라이트 (267, 8 HR, 27 타점)는 애틀랜타 치퍼 존스 (300, 12 HR, 27 타점)가 이끄는 이 특정 그룹의 주목할만한 베테랑보다 10만 표 우위를 점하고 있지만 존스는 지금까지 훌륭한 시즌을 보냈지만, 부상당한 엄지 손가락이 그를 많은 경기에서 붙잡을 확률은 줄어들었다. 말린스는 쉽게할 수 있다.

돌핀 아레나의 핫코너에서 가족 집을 발견한 미겔 카브레라(325, 10HR, 35타점)가 이 자리에서 제정한 것이다.

밀워키 브루어스(29-24) – 밀워키 브루어스가 최근 홈 스탠드에서 9승 중 내셔널리그 중앙집권 밀워키가 우승해 2위로 올라섰고, 밀워키는 마지막 10경기 중 8승을 거뒀다. 브루어스는 카디널스에 25경기 뒤지고 있으며, 오늘 라이언 브라운이 최근 브루어스에게 레드샷을 한 주 동안 신시내티 레즈와 큰 시리즈를 이룬다. 12개의 홈런으로 320타를 친 밀워키스는 요바니 골라르도, 숀 마르쿰, 잭 그린케가 이끄는 선정적인 경기를 펼쳤다.

필 휴즈, 양키스 당신이 어떤 회전으로든 가장 이상하고 가장 순회적인 경로들 사이에서 가지고 있던 필 휴즈. 일단 이 양키스 농장 시스템의 상으로 완전히 불리고 트렌튼에서의 AA 경력 내내 지켜온 휴즈는 복수심과 함께 큰 공을 던졌지만, 2008년 텍사스에서 노히트 노히트 노와 관련된 가운데 부상을 입게 되었다. 그의 회전은 아마도 2009년 현재, 그는 아마도 가장 비참한 것이 될 것이다. 야구에서 구원투수, 바 모든 것을 두려워한다.

필 휴즈는 다시 회전한 이후로 어디로 갈 것인가? 이 조사는 스포츠 쇼에서 열띤 토론을 벌일 것이다

강점: 실제 스피드는 이 라인업에서 최하위까지, 그리고 론 워싱턴 감독은 이 엘비스 안드루스가 야구에서 가장 빠른 남자 중 한 명이고, 다른 네 명은 지난 주 극도로 14개의 베이스를 훔쳤다. 건강한 조시 해밀턴은 이번 시즌에도 30/30의 능력을 가지고 있고, 이 라인업이 베이스를 운영하기로 결정한다는 점에서 현실적인 차이를 만들 수 있다.

그러나 타이트한 경기에서 런을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는

탬파베이 레이스 vs 시카고 화이트삭스 MLB 픽스: 끔찍한 출발 후, 탬파베이 레이스는 현재 9-9로 마감되었다. 레이스는 지난 10경기 중 9승을 거두게 될 것이다. 그들은 화요일 화이트삭스 내에서 4경기 연속 완승을 거두게 될 것이다. 화이트삭스는 이제 7경기 연속 패했다. 이 경기는 목요일 저녁 동부 6시 40분에 MLB 네트워크에서 상영될 것이다.

데릭 지터는 1996년부터 1500년까지 4개의 월드시리즈 타이틀을 팀에게 가져다 준 양키스 통치의 일부였다. 그는 1995년에 양키스를 위해 전문적으로 데뷔했고, 토토사이트 이 시기에 지터는 10개의 올스타 선발과 수많은 MVP 타이틀과 다른 상들을 수상했다. 그의 저지는 알렉스 로드리게스와 원칙적으로 하나 더 동일하게 하나 더 많이 팔렸고, 지터도 현재 그 선수와 함께 있는 것처럼 더 뜨거운 것을 팔고 있다.

활동적인 아이들 명단에서 5번째로 높은 타율 2600명을 기록한 74번째 선수이기도 합니다. 동시에 그는 1500번째 달리기를 기록했고 마침내 양키스를 기록했습니다

올해 mlb 베팅 액션에서 정말 실망스러운 두 팀이 월요일부터 프리 픽스 시즌과의 장치를 만나기 위해 펜웨이 파크에서 충돌한다.

탬파베이 레이스가 보스턴 레드삭스를 받아들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당신이 좋아하는 게임의 성과나 현재 이용 가능한 데이터와 같은 많은 다른 요소들을 고려해야 한다.

당신은 좋아하는 팀에 맹목적으로 베팅하기 전에 규칙적인 숙제와 통계적 비교를 해야 한다.

이것은 실망을 초래할 수 있다.

하나를 얻기 위해, 그것을 착수하라!또한 여러분이 실제로 끌리는 특정 게임을 항상 주최하는 경기장을 방문하라. 경기장은 보통 박스 오피스에서 그것들을 판매한다.

또한 경기장의 좌석 배치에 대한 정보를 얻는 효율적인 방법 그리고 그 게임에 대한 많은 돈을 지불하는 방법. 훨씬 더 긍정적인 것은 좌석의 위치를 정확히 아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만약 저위험 승자를 제공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스포츠북 베팅 시스템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현명한 일을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운만을 이용하여 당신의 돈을 베팅하는 것을 사용한다면 예측할 수 없는 불리한 결과와 끔찍한 손실이 있을 것이다. 오직 운에 의존해서 승리 베팅을 하는 것에 의존하는 것은 스포츠 포커에서 예외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유일한 수입을 위해 도박을 한다.

그들에게 우승하는 것을 조언하기 위해 스포츠 베팅 전략 시스템을 신뢰한다.

약간의 행운을 동반한 올바른 선택을 선택하는 것은 당신이 자본 한 양동이를 벌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그러니 어리석게 굴지 말고 운에만 의존하라.

어떤 시즌에서든 환상적인 발견을 보여주는 것이 실제 첫 번째인가? 이 쿼리는 mlb 추가 이닝을 해결하기가 더 어려워서 분명히 침이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