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워를 사용하여 다른 웹 사이트에서 코멘트를 작성하여 대화

당신의 팔로워를 이용하여 당신의 이름을 현재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이 있을 때 게시물에 대한 논평을 한다.

가장 간단하고 가장 간단한 서비스는 항상 당신의 산업을 게시하는 사람들과 상호작용할 수 있다.

멋진 네트워킹 기회가 있다.

구글 경보, 구글 리더, 기타 관련 도구 등 추적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명성을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회사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도구는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을 보고 소셜 회사에서의 자동차 능력 행동을 살펴봄으로써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는 클라우트 허용이다. 클라우트 점수가 높을수록, 더 높은 클라우트 점수를 얻는 최선의 전략은 실제로 네트워크가 공유하고 싶은 훌륭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다. 좋은 클라우트 점수는 한 가지 종류의 것이다. 당신이 하는 일이 공연인지 아닌지를 알려주기 위해서입니다.

또한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당신의 산업에 대한 소비를 체크하는 곳을 알아라. 타월 스노 마케팅은 포럼에 걸려있고, 페이스북에 큰 존재가 있는지, 아니면 그들이 링크된 부분으로 모여있는지.

만약 개인이 네트워크를 원하지 않는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아닐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트위터와 같은 플랫폼은 항상 매일매일 있는 곳이다.

흥미진진하고, 생각을 자극하고, 어리석고, 재미있고, 논쟁의 여지가 있는 주제를 게시하라. 그러나 잘 처리된다면, 사람들이 정말로 당신의 게시물을 볼 수 있는 멋진 수단을 바라길 바란다. 당신이 그들의 의견을 동요시킬 차이를 인식하기 위해서. 단지 사람들을 비하하는 이름 부르기, 개인적인 공격, 논평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라.

따라서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웹사이트를 지속적으로 최신 상태로 유지시키는 효과적이고 일관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지 않는 한, 당신은 블로그 마케팅을 시작할 수 있지만, 현재 진행 중인 월간 요구사항을 인수할 수 있는 이 지점의 뒤쪽에 남겨질 것이다. 따라서 당신은 개인이 실내 디자인에서 가장 잘 할 수 있는 것을 자유롭게 시도할 수 있게 된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을 책임지는 것이 믿음의 도약이라고 말하지만,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한 시간이나 전문지식이 없기 때문에, 아주 적은 도약이 지금 거기에 있는가?

당신이 사교적이어야 할 틈새 내의 콘텐츠에 충실하도록 노력하라. 사람들이 퀴즈와 대회를 좋아하기 때문에 당신이 여기서 공연할 상자 밖에서 생각해라.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질문과 대회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도구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우리가 읽는 어떤 기사나 게시물이 지적 최고 가치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실제로는 우리에게 확실한 학습 경험과 종종 뛰어난 토론의 원천이 되기 때문에, 우리는 트윗, 리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아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또는 이것이 우리의 다음 블로그 기사의 주제가 될 수도 있고, 그것을 소유하는 동안, 우리는 당신의 기사와 게시물에 대해 논평할 수 있다.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과 눈에 띄게 잊는 것은 잊는다. 웹 사이트의 가치 있는 백링크

광고, 약속, 할인, 무료 오퍼링을 볼 때 그 차이를 생각해 보십시오. 그들은 누군가에게 조치를 취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얻도록 하는가? 일반적으로 말해서, 전에도 다 들은 적이 있는 건 아니겠지?

블로그는 짐승을 길들이는 법을 배우는 것으로 가득 차 있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정보를 부른다. 대단한 것을 약속하는 사이트를 찾기가 매우 어려워 보이기 위해 소셜 미디어 최적화에서 매일 1시간씩 헌신한 결과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이것은 간단하지 않은가?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단지 합리적인 목표와 기대를 가지고 있는 독특한 변수들을 포함함으로써, 잘 작동하는 것은 종종 다른 사람들에게도 쉽게 잘 될 수 있다.

그러니, 만약 당신이 어디에서 읽은 것이 만병통치약이 아니라면 실망하지 말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황이 될 수도 있다고 기대했던 것이 당신의 상황이 완전히 다른 결정을 내릴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개발한 계획된 방법을 가지고 있다면, 하지만 당신의 포스트를 마케팅하는 훌륭한 학생을 충분히 적게 고용할 수 있다.

마케팅 전문가가 되기 위해 나는 하루에 약 8명에서 20명의 새로운 팔로워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나의 유용한 정보를 사용하여 같은 것을 수행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의 마케팅과 관련하여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추가하기 위해, 자신의 페이지에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추가하기 위해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충실하도록 할 수 있다.

올바른 방법으로 위젯은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하거나 당신이 개최하는 다른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자유를 줄 것이다. 그것은 모든 사람이 윈-윈하는 것이다.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할 때 때로는 양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