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표현하는 것을 들었을 때, 새롭고 다른 것을 시각화하는 것은 실패한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새로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시각화하려고 노력했다는 말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가 내 고객들에게 짜증을 내며 소파를 다시 덮었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한다.

그래서 나는 실내 장식을 제공하는 것이 긍정적인 생각이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대단한 일이 아니다!

일반적으로 네트워킹 사이트의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때때로 수량이 조건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광고할 때, 만족뿐만 아니라 정보로 가득 찬 유튜브에 동영상을 제출하는 업데이트와 함께 가능한 한 트윗에 주의하라.

샴페인은 낙관주의에 대한 sns 마케팅 토스트가 될 수 있다.

그것은 사용자가 전통적인 미디어와 다른 콘텐츠를 생성하게 하는 것이다. 너무 낙관적이다. 마케팅은 성공과 함께 좋은 것, 행복한 것을 강조하고 싶다.

게스트 블로거가 됨 – 게스트 블로거가 될 수 있는 높은 트래픽 사이트 찾기 – 일부 사이트는 블로그가 가치가 있고 장점을 더한다면 게스트 블로거 위치를 제공한다.

그들은 그 페이지에서 격려할 수 있고 사랑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그 콘텐츠를 환영한다.

왜냐하면 당신이 당신의 개인 브랜드와 지위를 높일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이다. 게스트 블로거가 되는 것은 또한 당신이 상당한 품질의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이트로 무료 링크를 얻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링크당 5달러까지 지불한다.

이 특권으로

끝팔로워를 확보하여 현재 도달하지 못한 다른 잠재 고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조사하십시오. 예를 들어 웹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그렇게 틈새로 구체적으로 만들지 마십시오.

메시지는 다른 계정으로 뜨개질되는 다양한 계정을 빠르게 처리하며 전용 메시징 허브에서 당신의 이메일, SMS 및 인스턴트 메시지는 모두 디스플레이 화면 클릭의 한 곳에 있다.

비슷한 경우 이메일 및 인스턴트 메시징 계정이 손가락으로 영화를 설정하고 노키아는 Google Talk, Yahoo Messenger, Gmail 및 Ovi Mailing을 포함하여 해결해야 할 많은 서비 오피가이드 스를 제공한다.

그들은 트윗을 위한 최고의 단일 소프트웨어가 PST(태평양 표준시) 오전 9시라고 지적한다.

그들은 또한 어떻게 재 트윗을 받기 위한 가장 좋은 시간이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권고안들은 소셜 미디어에 있는 가정을 위한 시간에 대해 계획하기 위해 믿을 수 있는 지식 있는 틀을 제공한다.

사실, 트윗덱과 후트슈트와 같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많이 존재한다.

하지만 이 프로그램들은 매우 민첩하게 진행되어 있다.

그들은 점점 더 냉랭해지며 진정한 관계 구축자라기 보다는 성가신 판매 도구에 더 가깝다.

2MP 카메라는 통과되고 C3에는 복잡하지 않은 플래시 및 자동 초점 기능이 부족합니다. 카메라를 접촉에만 국한시키고 비디오를 만에서 연출하는 꿈을 유지하십시오. 그들이 사용하는 기술을 알려주는 사람이 당신을 마케팅하고 홍보하는 것. 실제로 전문가가 그들의 노력에 관한 진행 상황을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기술이며 그들이 결과를 성장시키는 경우 매우 중요한 이유입니다.

끝고객에게 개인이 소셜 미디어 최적화 마케팅의 지구에 진입할 수 있다고 반드시 말하라. 고객이 당신의 페이지를 작성하기 위해 고객에게 바로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가 당신의 페이지를 팔로워에게 알려 줄 수 있다.

샴페인 한 병을 열 때, 실제 병에 가해지는 순수한 압력으로 인해 코르크 마개가 궤도에 진입하게 된다. 소셜 미디어에 제대로 필요한 경우, 당신의 메시지가 널리 퍼지면서 코르크 마개에 속하는 최신 폭발도 바로 그것이 대학의 멋진 느낌인가!

내가 가장 잘 작동하는 것이 무엇인지 말해줄게. 적어도 그것은 당신 자신의 소셜 미디어 효과 데모의 출발점으로 여겨질지 모르지만, 다른 사람들의 가볍고 휴대용 조언을 종합하면, 어떤 개인적인 조정은 잠재적으로 개인과 조직만을 위한 실행 가능한 계획을 만드는 것을 제공할 수 있어.

마케팅과 관련하여 소셜 미디어를 통해 가장 많은 것을 얻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일부 sns 마케팅 페이지에 추가하십시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더 쉽게 고수하도록 하는 경향이 있다.

가장 유익한 위젯은 사용자들에게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하거나 당신이 개최하는 다른 콘테스트에 들어갈 수 있는 자유를 줄 것이다. 그것은 누구에게나 윈-윈이다.

소셜 미디어가 모든 소셜 사이트에서 다른 사이트와 제휴하여 상품에 도달하는 것을 증가시킬 수 있다.

각 사용자 생성 콘텐츠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을 보유해야 한다.

각 사용자 생성 콘텐츠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회사 웹 사이트와 일치할 것이다. 당신의 회사 브랜드는 당신의 모든 사이트를 온라인 쇼핑객과 연계될 수 있는 웹사이트에 묶어서 매우 중요하다.

게스트 블로거가 되십시오 – 높은 트래픽 사이트를 찾아 게스트 블로거로 성장하십시오. 블로그가 가치가 있고 달러 가치를 더한다면 이 사이트들은 게스트 블로깅 포지션을 제공한다.

그들은 콘텐츠를 환영한다.

왜냐하면 그들이 쌓을 수 있기 때문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