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 서비스에 들어갈 수 있도록 재정 지원 및 기타 수단에서 약간의 돈을 지정하십시오.

재정 지원에서 돈을 좀 빼서 저축 서비스에 넣을 수 있는 다른 수단을 지정하라. 계좌를 인출할 수 없는 좋은 계좌로 설정하라. 한 계좌는 4년 이내에 이 계좌에 돈을 추가할 것을 고집하고 있으며, 대학을 졸업할 때 저축한 금액에 매우 만족할 수 있다.

물론 우리가 돈을 더 잘 관리한다면, 아마도 우리의 경력을 단축시킬 수 있는 지위를 유지하거나, 우리가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있도록 당신이 수입을 창출하는 것에만 의존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나는 확실히 Id가 9대 5로 일하거나 내 어린 아들들과 함께 노는 것이 좋다.

다른 사람들이 구매할 때 판매함으로써 당신은 쉽게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다른 사람들이 할인된 기회를 팔 때 주문함으로써, 넷은 미친 것처럼 보이지만, 기능은 왜일까? 무리의 사고방식 때문에 많은 투자자들은 숭치가 과소평가되어서 그들이 단지 군중에게 집착하게 될 수 있다.

그들은 단지 윌링리, 그들이 가격 상승하는 주식을 사고 산다. 그들은 무리를 따라가서 주가가 하락하면 충격을 받는다. 그리고 주식은 이탈한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다.

내가 말하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그들이 좋은 성과를 낸다고 생각했던 것이 실제로 수천 명의 사람들이 놓친 상황에서 손해를 보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오늘날 벌어들인 게으름과 안일함으로 인해 30년 안에 소비 가능한 자본에서 매년 10%의 물질 비율로 672달러가 들게 되는데, 그것은 별로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이 몇 년 동안 흘려보낸 모든 투자 달러에 대해 서로 추론하여 오늘날 그들의 투자를 바로 하기 위해 정확히 어떻게 중요한 것을 선택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배당금 지급 기업에 대한 약속이 가장 쉬운 전략이기 때문에 배당금에 대한 투자를 어떻게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청사진을 개발해야 한다.

시장 이점과 불이익은 당신의 전략을 의심하게 할 수 있다.

당신의 전략을 확신하고 계속 구매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기업 선택을 조사했을 것이다. 당신은 간접 구매에 대한 전략이 필요할 것이다.

내가 전에 연습할 힘이 부족하다고 했던 말, 그리고 결국 게임 타임 아웃과 그에 관한 연습을 하게 되었다는 것을 기억하는가? 그게 당신의 투자와 비슷하니? 당신이 그 일을 배우는 사람이 있는가? 아니면 시장에서 월급이 위험에 처한 사람보다 먼저 기술을 배우고 연마해야 하는가?

시장은 기업의 주식을 취급하는 아파트를 기술하는 데 사용되는 일일용어로, 회사의 주식을 발행하여 새로운 장비의 자금을 조달하고, 다른 회사를 매입하고, 사업을 확장하고, 신제품과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이 주식을 매입하는 투자자들은 현재 회사의 주식 가격을 잘 매수할 때 주가가 상승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주식을 판매하는 가격이 당신이 변제한 바로 위에 있다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살 때 당신은 쉽게 이익을 취한다.

다른 사람들이 기회를 낚아채기 위해 팔 때 할인을 수집함으로써 이것을 개발하라. 전에 이것을 미친 것처럼 보이지만, 그것은 효과가 있다.

왜? 무리의 사고방식의 새로운 결과 많은 투자자들은 그들이 단순히 군중을 따라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투자하는 것에 대해 과소평가된다. 그들은 무리를 따라다니고 주식 변화를 발견하지 못했기 때문에 가격이 오르고 충격을 받는 주식을 사고 산다.

첫 번째 수업에서 우리는 투자 목표를 세울 때 가장 중요한 측면을 고려했다. 우리는 집중하지 않고, 다른 전략을 시도하고, 다른 전략을 시도하고, 주기적으로 포트폴리오를 개편한다.

우리는 모든 포트폴리오를 개편한다.

왜냐하면 그때야 우리는 우리의 전략에 맞는 것을 기억하기 때문이다. 우리는 더 이치에 맞는 전략을 찾고, 주기가 한 번 이상 시작된다.

여기 이 호출자들에 대한 나의 반응은 LA 시내로 차를 몰고 가서 가장 높은 사무실을 찾는다. 관리인을 찾아라. 그가 어디에 사는지 물어보거나, 아니면 그의 가족을 따라가라. 그는 일에서 25마일이나 50마일을 운전할 수 있다.

그러나 그는 그가 어디서 얻을 수 있는지 알고 있다.

그는 이미 그의 숙제를 했다. 그는 헤스가 그의 가족을 위해 괜찮은 집을 찾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그것은 최고의 범죄 지역 마약상, 매춘부, 그리고 p. 집들은 구타당하지 않고 악화되고 있다.

해외부동산 투자 스는 괜찮은 봉급과 함께 좋은 직업을 가지고 있고, 그는 중산층이다. 그리고 그는 값싼 가정을 발견했고, 그의 이웃은 고용 옵션을 투자하기 위해 값싼 집을 찾기 위한 환상적인 목표 지역이다. 이러한 부동산들은 어디서나 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얼마나 부유해질지 원한다면, 그것은 좋다. 그것은 당신이 투자에 대해 생각하게 만들었을지도 모른다. 우리는 당신이 성공하는 방향으로 당신을 도울 무언가가 필요할 것이다. 목표를 원한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런 일이 일어난다고 생각하는 가장 어려운 단계 중 하나인 것 같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