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여러분이 해야 할 만큼 많은 디자인 잡지를 살펴보고 여러분이 좋아하는 방의 사진을 찢어 보세요

자, 여러분이 해야 할 만큼 많은 디자인 잡지를 훑어보고 여러분이 좋아하는 방의 사진을 찢어라. 여러분은 아마도 원하는 방을 찾지 못할 것이고, 사진을 얻기 위해 훌륭하게 만들어졌을 것이고, 메모로 표시할 것이다. “나는 이 벽의 색깔을 좋아한다, 이 소파 환상적인 스타일, 나는 이 커튼이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나는 우리가 보통 좋아하는 이 커튼이 꽤 좋다.

이 방법에서, 간격의 제곱 화면에 따라 달라지는 공간의 크기가 클수록, 그 인테리어 디자인 작업에 대한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싶다.

간단하게 유지하라. 어떤 실내 디자인 학교라도 당신에게 간단한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당신이 가지고 있는 많은 개방적이고 하얀 공간을 유지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가르쳐 줄 것이다. 당신의 장소는 책이나 복장을 위한 벽 공간에 선반을 설치하는 것뿐만 아니라, 깡마른 가구로 방을 가득 채우는 대신에, 더 큰 것을 볼 것이다. 작은 부엌에서, 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는 곳에서 기동할 공간을 극대화하기 위해 더 작은 테이블을 결정한다.

!때때로 무엇을 유지하고 무엇을 던질지 결정하는 것은 매우 좋지만, 당신은 실제로 더 간단한 디자인 전략과 함께 달리는 것이 더 행복할 것이다.

조명에서 궁극적으로 휴식을 취할 룸 조명에서의 선택사항 보기 – 자연스럽고 조작된 조명에서의 선택사항 보기 – 조명에서의 모든 것. 조명이 없는 조명의 가장 큰 가능성 중 하나는 조명이다. 가시적인 색상이 없는 심리적인 것은 당신이 선택한 모든 것을 가능한 한, 궁극적으로 그들이 입을 수 있는 당신의 시장 방을 완전히 관리하는 것이다. 또한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최종 선택이 발표되기 전에 직물, 카펫, 페인트 칩, 심지어 목재 칩의 색상도 주문하는 이유다. 물론 방 안에 자연광이 더 있으면 제거는 더욱 화려해질 것이다. 자연광이 색이 뺀다면 무뎌진다. 그것은 정말로 흐린 날에 돈나무를 절약하는 것은 거의 하얗게 된다. 결과적으로, 그 색깔은 하루 종일 변할 수 있다.

가구를 선택할 때 어수선함을 피하고, 단지 그들이 좋아 보인다고 해서 억양 조각을 사는 것을 거부하려고 노력하라. 너무 많은 사람들이 가구를 너무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동할 때 당신은 당신이 너무 많이 노크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적어도 36인치의 교통 공간이 있어야 하고, 더 나은 휠체어가 상속된다.

첫째, 무엇이 진정으로 조화를 느낄 수 있는지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파란색은 진정성과 거의 보편적으로 관련이 있지만, 만약 녹색이 정말로 평온함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면, 또는 아마도 분홍색이 당신의 발걸음 안에 펩을 넣는다면, 그것은 단지 가까이 있는 것만으로 당신의 불안을 떨쳐버릴 색을 사용한다.

그 후 분석하기 위한 감각은 어떤 향기 목욕실 실내 디자인이 당신이 이 방의 이미지에 대해 디자인하지 않아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체적으로는 진정으로 드레이브를 한다.

좀 편하게 해 주시겠어요? 바닐라가 척수 신경을 진정시키나요? 촛불은 부드러운 조명과 향기를 공급하여 휴식을 준다. 욕실을 모든 곳에 디자인하라.

이동하기 전에 친구와 가족으로부터 약간의 인테리어 디자인 조언을 받고 다양한 잡지를 통해 집중하십시오. 접근 가능한 것을 보고 가족들에게 영감을 셀프 줄눈시공 주는 것을 찾으십시오. 새로운 층, 가구 및 찬장을 추가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훨씬 더 큰 비용을 집계하기 시작할 것이다. 주요 비용 변화와 관련하여 이미 존재하는 것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어떤 것이든, 그것이 마음에서 나온다면, 이 인테리어 디자인은 어떤 예술품처럼 보람이 있을 것이다. 당신은 목욕을 할 준비가 되었는가? 트렌드를 따라가고, 카탈로그에서 관찰하는 것을 흉내 내는 것이 안전할 것이다. 그들은 전문직이고, 그들은 현금을 위한 인테리어 디자인이다. 그들의 충고를 따르고, 심지어 당신이 원한다면 그것을 고용한다.

하지만, 당신의 진짜 보상은 어디에 있는가? 친구들의 말을 듣게 될 것이다: 와우! 이거 좋네! 하지만 이게 정말 사용자들을 위한 거야? 그렇게 하는 것은 당신 자신의 재능을 망치는 것이다. 좋은 실내 디자인은 많은 과정을 포함한다: 그림, 벽지, 타일링, 카펫, 조명 계획, 예술품, 가구들, 단지 몇 가지 현대 실내 디자인의 이름을 계속해서 발전시키고 있는, 단지 이슈일 뿐이다. 70년대에 정확히 가장 두드러진 전형적인 목장 집이었던 집을 갖는 것은 이상하지 않을까? 새로운 디자인은 과거 디자인의 전부를 재창조하지 않고도 최고의 디자인을 고려할 것이다.

어두운 색 페인트와 마찬가지로 카펫은 또한 당신의 집을 좋은 공간에서 더 밝은 단단한 나무 바닥으로 보이게 할 수 있고, 또한 당신의 밝은 색의 콘센트와 아름답게 통합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바닥을 바꿀 수 없는 아파트뿐만 아니라 임대 주택에 산다면, 카펫은 작은 중단에서 예외가 될 것이다. 예를 들어, 현재의 카펫 체인징보다 밝은 그늘인 지역 양탄자를 어두운 리놀에도 적용한다.

자신을 숨기려면 필요한 열 또는 라미네이트

시장이라는 마지막 관심사는 모든 사람이 값싼 플랫폼을 원하는 것은 아니다. 낮은 가격의 가구로 손실되는 것은 품질, 세부사항, 때로는 크기다. 비용이 덜 드는 가구는 자주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