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단순히 늙어야 한다.

좋은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오랫동안 도움이 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빠르지도 않고 쉽지도 않다. 처음부터 끝까지 많은 시간과 경험이 소요된다. 당신은 당신의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당신에게 많은 현금을 들이지 않을 것이다. 성공한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많은 시간을 보내세요, 특히 처음에는요 하지만 시간이 장기적으로는 해결될 겁니다!

끝아직 도달하지 못한 다른 잠재 고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팬들에게 찾아보십시오. 예를 들어, 기사를 작성하는 경우, 그렇게 틈새에 특별히 만들지 마십시오.

트위터는 놀라운 네트워킹 웹사이트다. 수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플랫폼을 다른 사람들을 스팸하기 위해 사용하고 있다.

그것은 말이 안 된다. 그것은 윤리적으로 그리고 소셜 네트워크 네트워킹 도구로서 트위터를 사용하는 것이 필요하다. 당신이 그것을 올바르게 사용할 때, 트위터는 당신이 당신의 시장과 산업 내에서 정말로 심각하고 견고한 접촉을 개발하는 것을 심각하게 도울 수 있다.

당신은 고객, 잠재적 구매자, 그리고 미래의 파트너들과 모든 종류의 연결을 할 수 있다.

개인이 페이지로 계속 돌아오도록 하려면 http://channelcan.com/post_kakaotalkchannel.php 자주 업그레이드하십시오!만약 당신이 일관된 업그레이드 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다음에 무엇을 올릴지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산발적으로 업그레이드한다면, 사람들은 흥미를 잃게 될 것이고, 그들은 당신이 그것을 공유할 때 당신의 자료를 보지 못할 것이다.

우선,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분석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사업에서 올바른 목표를 가져야 한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에 들어올지 이해하고 그들이 이상적인 목표를 만드는지 이해하는 즉시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의 디자인은 무엇인가? 바삭바삭하고 가벼우십니까, 아니면 부유하고 벨벳을 고르십니까? 이것은 샴페인의 두 가지 디자인이다. 여러분은 바삭바삭하고 가벼워서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작은 게시물들의 훌륭한 거래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리치와 크림은 더 철저하고, 더 탐구적일 수 있다.

내가 당신에게 그 이야기를 알려준 이유는 대부분의 시간 압박이 당신에게 FAST를 수행하도록 강요되기 때문이고 종종 이 소셜 네트워크와 온라인 마케팅으로 당신의 통제에서 벗어난 것들이 있기 때문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발언이 남아 있다면 그들에게 응답하라. 사람들이 그들이 아이디어라는 것을 알 때, 그들은 당신의 조직에 더 많이 의존하는 경향이 있다.

소비자들을 만들지 않기 위해 적시에 반응하는 경향이 있다.

무시당하다

훌륭한 샴페인을 만드는 데는 포도를 고르고 적포도주를 섞는 것부터 최소 1년 반 동안 발효시키는 것까지 놀라운 노력과 능력이 필요하다. 소셜 네트워크 스노 마케팅에서 성공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는다. 그것은 도전적이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실현시키기 위한 열정이 필요하다.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크에 새로운 개인을 지속적으로 추가해야 한다.

페이스북에서 활동적인 친구 개인을 찾고, 트위터에서 팔로워를 찾고, 점차적으로 네트워크를 성장시켜야 한다.

다시 한번 당신을 위해 이것을 할 자동화된 도구들이 있지만, 더 표적이 되는 추종자를 위해, 당신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더러운 일을 하도록 하라.

하지만 경쟁사들이 지금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실제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만약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프로젝트가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그렇게 오랫동안 있을 것이라고 말해도 무방하기 때문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 계정을 개발하기 전에 마케팅 목표를 고려하는 데 잠시 시간을 내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무엇을 달성하고 싶으십니까? 온라인에서 브랜드 이름 인식을 개발하고 싶으세요?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싶으세요? 아니면 고객을 끌어들이려는 겁니까? 어떤 반응을 보이든, 목표를 이해하는 것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성공에 대한 초기 단계입니다

소셜 네트워킹을 조직에 활용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제안들이 정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관심 있는 방문객들에게 질문을 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러한 기본적인 질문들의 도움으로 당신의 잠재 고객들을 참여시킬 수 있다.

그렇다면 구글은 일단 당신의 확장된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필수적이라고 생각하게 되면, 당신의 자료는 당신의 페이스북 버디,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인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를 많이 가지고 있지 않은 모든 문제들을 해결해야 할 것인가? 그들에게 훌륭한 도구와 교육을 통해 MLM 리스트 빌딩을 어떻게 올릴지 보여줘.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할 줄 몰라? 스스로 알아내서 그들과 공유하라. 일단 개인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행복하게 공격할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