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주에게 당신이 그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알려라, 당신이 “일자리가 필요하다”는 것이 아니라.

고용주에게 당신이 어떻게 그들을 도울 수 있는지 알려주고, 당신이 그들을 도울 수 있는 직업을 필요로 하지 않고, 고용주들이 그들이 인터뷰하는 모든 사람들이 그곳에 있을 것이라는 것에 대해 신경 쓰지 않도록 하라. 당신이 강조해야 할 것은 고용주에게 당신이 그 직업, 회사, 그리고 미래의 동료들에 적합하다고 설득할 수 있게 되면, 그 나머지는 스스로 돌볼 것이다.

교육대학 당신의 아이들의 사생활은 보호된다 – 프라이버시는 큰 문제고 신입생 기금은 당신이 볼 수 있는 상세한 프라이버시 정책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자녀 페이지를 볼 수 있는 사람을 제한하고 인터넷 전체가 아닌 서명된 사용자로만 시청을 제한할 수 있다.

그리고 페이스북과 달리,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녀 프로필을 완전히 삭제하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은 그렇게 할 수 있다.

하지만 왜 그러느냐고 물을 수도 있고, 세금 혜택이 있느냐고 물을 수도 있다.

정답은 그렇다. 529절 대학 저축 계획에 저축하는 데는 세금 이점이 있다.

대학생 운동선수들은 대부분 대학 학위를 받지 못하고, 한 가지 이유는 운동과 그들이 하는 게임이다. 잘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너무 커서 무언가가 떨어질 것이고, 그들의 교육 대학 코치들은 그 선수가 게임에서 이기는 것을 도울 수 있는 한 학생 운동선수들과 그들의 학자들과 관련된 것처럼 다른 방식으로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돈을 버는가와 가장 좋은 상관관계는 그들이 가지고 있는 교육 수준과 확실히 사람들이 지적하는 예외도 있다.

빌 게이츠,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들 중 한 명, 대학을 마치지 못한 사람들, 그러나 모든 빌 게이츠에게, 그들이 가져야 할 교육이나 훈련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평생 동안 진정한 경제적 해를 끼친 수백만 명이 있다.

공부를 방해할 수 있는 다른 직업이나 아르바이트를 하는 대신에, 당신은 대학을 졸업하고 대학을 졸업하는 것을 돕기 위해 장학금을 받을 수 있고, 교육을 마칠 수 있다

대학 입학 제한 우물, 선불 대학 계획의 주요 단점은 자녀가 대학에 승무원학원 가야할 선택의 여지가 없다는 것입니다. 계획은 계획이 얻은 주 내의 대학에만 입학을 제공합니다. 또한 주 대학으로의 적용 범위를 제한합니다. 이는 자녀가 사립 대학이나 대학에 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녀를 위해 학교에 갈 수 있는 매우 제한된 학교 선택을 의미합니다.

다른 과정을 수강하면 당신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강한 교양 과목을 개발하고, 자신을 더 시장화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특정한 과목을 수강해야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빚을 지우기 위해 계획과 예산을 잘 만든다면, 빚을 갚기 위해 가고 있던 돈은 이제 대학 교육에 쓸 수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모든 대학을 위해 저축할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어떤 것들은 아무것도 지불하지 않는 것보다 낫다.

나는 네가 좋은 성적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지 않는다고 전적으로 확신한다.

너는 좋은 성적을 받는 대가를 즐긴다. 이것은 대학 지원 과정에서 특히 그렇다. 너는 좋은 성적을 내지 못한 것에 대한 대가를 치른다.

이 보조금의 최대 상은 4,000 달러이며 2009년에는한 학년도의 학생 당 평균 상금이 787 달러였습니다.이 특정 보조금은 학부생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보조금을 위한 기금 만이 매우 제한적입니다. 고려되기 위해 최초의 지원자 중 한 명이어야 합니다.

교육대학 오늘날 일자리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확실한 복리후생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좋은 고용주와 이전의 업무 경험, 인턴십, 파트타임, 여름 근무를 하지만 문을 열어주는 것이다. 이것은 지금 당장 시작해야 한다.

당신이 졸업할 준비가 될 때까지 기다리거나, 아니면 이력서를 보낼 때까지 기다리거나, 그냥 보내지는 것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매년 많은 미청구 장학금이 있고 이것이 사람들이 왜 그들의 학업을 추구하지 못했는지에 대한 변명이 없는 이유다. 사람들의 문제는 그들이 이 무료 교육 장학금을 이용하지 않고 있다는 것이다. 연방정부와 다른 민간 기관들에 의해 무료로 주어지는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것들을 찾아서 신청서를 제출하는 것이다.

대학 교육을 받는 것은 자녀들이 잘 지낼 수 있는 기회를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또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가질 것이다. 당신의 대학 학위 때문에 좋은 보수를 받는 당신의 새로운 직업으로. 당신은 과외 활동에 사용될 수 있는 더 많은 돈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그들을 음악 수업, 가라데, 스포츠, 당신은 결코 알지 못한다.

당신의 아이는 그들이 존재하지 않았던 재능을 발견할 수 있다.

활동 외에, 당신과 당신의 가족은 아마도 정기적으로 휴가를 이야기 할 것이다. 이 여행 그들은 세계, 문화, 전통에 노출될 것이다

대학에 돌아가고 더 많은 교육을 받을 장학금을 원하는 어머니로서, 어떤 것도 당신을 제지해서는 안 된다. 기회를 놓쳤다고 생각하는 실수를 하지 마라.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