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존 월– 지붕을 통해 유리한 또 다른 초종종 포인트 가드

5) 존 월– 지붕을 통해 유리한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가드 64번지에서 번개같이 빠르게 체육관 능력에서 뛰어내려야 한다.

이 능력들은 그를 폐쇄된 보호자로 만들어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다이빙 슛은 여전히 매우 생소하고 과거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높은 속도로 공을 뒤집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월은 그의 재능 있는 수준으로 이 리스트에서 더 높아질 필요가 있다.

우리에게는 처음에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에 올랐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거절할 수는 없다. 이 남자의 강도는 전설적이다. 어떤 경우에는, 그것은 끓어오르고 다른 선수들뿐만 아니라, 가넷도 최근에 만들어진 것처럼 그의 입을 한번 보라. 하지만 가넷은 실제로 신경쓰는가? 이 사람은 고베를 통해서 그리고 고베를 통해서도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힘든 일을 하는지에 근접하지 못한다.

그리고, 그는 그의 킬러 임펄스 가넷과 일치하는 쓰레기를 가지고 있었다. 그리고 그는 이미 두 가지 면에서 모두 전설이다.

NBA 2K 8은 NBA 매니아들을 평온하게 하는 환상적인 일을 하고 있다.

NBA 2K 프랜차이즈는 NBA 라이브 시리즈를 앞두고 끊임없이 수많은 덩크슛을 해왔고 NBA 2008도 예외는 아니다. 이번 시즌 NBA 2 K8은 순수한 농구 시뮬레이션을 찾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그 규칙에 대한 해답이다.

이 게임의 오디오에 대해 시작하지도 마. 분석가들은 대본에서 읽은 것처럼 대사를 말하고 있다.

게다가, 이것은 논평이 중복된다는 사실로 인해 악화된다.

마이애미 히트 3명의 슈퍼스타는 그들의 직업의 전성기에 힘을 합쳐 여러 개의 타이틀을 획득했다. 돈은 테이블 위에 남겨졌고, 에고는 문 앞에서 점검되었다. 그 에고들이 그 에고들이 영향을 미칠 때까지의 시간은 결국 마이애미 히트의 성공을 결정할 것이다. NBA의 선두 주자 중 2명은 이전 팀에서 동일한 기능을 만족시킨 후 같은 그룹을 사용한 적이 있다.

내가 고려할 수 있는 것은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에 초점을 맞춘 이유다.

돈 넬슨은 밀워키, 골든 스테이트, 뉴욕시 & 달라스에서 20년간 감독으로 재직했다. 그는 1982-83, 1984-85 및 1991-92년에 코치로 3 회에 걸쳐 봉사했다. 그의 클럽은 9개의 50개 이상의 화이트 와인 시즌과 7개의 부문 챔피언을 녹음했다.

1996-97시즌 불스는 1997년 결승전에서 칼 말론과 존 스톡튼이 이끄는 서부 컨퍼런스 챔피언 유타 재즈를 상대로 효과적으로 타이틀을 보호했고, 불스는 마이클 조던이 5번째 결승전 MVP 상을 수상한 6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의기양양하게 나타났다.

마이클 조던은 아마도 역대 최고의 농구 게이머 스포츠중계 와 관련이 있을 것이다. 만약 그가 있다면, 나는 여기에 토론하러 온 것이 아니다. 그러나 한 가지 특징은 부인할 수 없다: 마이클 킬러 본능 MJ는 당신을 이길 뿐만 아니라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경쟁력을 가져갔을 것이다. 그는 더 이상 지기를 거부했고, 벅스는 알킨도르를 얻은 지 두 시즌 만에 NBA 결승전에 첫 여행을 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신시내티 로열스 알킨도르의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과 로버트슨이 서로 맞대결을 벌여 벅스를 66-16의 뛰어난 기록으로 이끌었다. 플레이오프에서 벅스는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를 상대했고, 그 후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4-1)도 NBA 결승전에서 벅스는 볼티모어 총알을 밟아 4경기 연속 비디오 게임에서 그들을 휩쓸었다.

매 경기마다, 매 분마다, 마지막 경기처럼, 코트 양쪽 끝에서 표류하게 된다. 프리시즌의 교전이든, 2월 비디오 게임의 개날이든, nba 결승전이든, 킬러 본능을 가진 선수들은 일어나서 당신의 마음을 찢어버린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시스템에 너무 연결되어 있어서 그것을 바꾸기를 주저한다.

비록 그것이 계속해서 지더라도, 그러나 만약 당신이 지고 있다면, 당신은 지금 당신의 시스템을 바꾸고 2007년 NBA 시즌의 나머지 시즌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필요가 있다.

나는 곧 좋은 기회가 올 것이라고 볼 수 있다.

그러니 지금 스포츠베팅챔프 시스템을 확인하고 그것이 얼마나 확실한 기술인지 알아내지 마라.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은 무엇인가? 그 반응을 이해하십니까? 만약 그렇지 않다면, 조바심을 내지 마라. 우리는 당신이 NBA 팬이 아니고 NBA 팬인 누군가를 위해 선물을 살 생각을 하고 있다면, 당신이 가장 원하지 않는 것은 당신이 NBA 팬이라고 해도, 가장 잘 논의되지 않을 것 같은 마법사의 여섯 번째 남자를 위해 저지를 사는 것이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을 소유하고 싶지 않은가? 더 멋져 보인다. 멋있어 보이지 않는다면, 좋아하는 선수나 같은 방식으로 경기하는 선수들을 위한 NBA 유니폼에 대해 생각해 보라.

스테판 마버리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다섯 번째 게이머다. 마버리와 야오는 NBA 역사상 재미있는 불일치였다. 야오 선수는 매우 높은 농구 게이머는 가드하기 힘든 선수였지만 스테판 마버리는 여전히 그들의 경기에서 크로스오버를 여러 번 진행시켰다. 그는 야오밍이 바닥에서 수없이 넘어지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