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불안이 닥칠 때 성공적인 전환 전술을 찾으십시오.

전술에 의해 오는 사회적 불안을 경험할 때 성공적인 기분전환 전술을 찾아라. 일어나서 여행하는 것에서부터 건강한 간식을 잡아 신체적 증상으로부터 주의를 딴 데로 돌리는 것까지 다양하다. 핵심은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감정으로부터 주의를 딴 데로 돌리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의도한 공격의 심각성을 줄이거나 말장난을 줄일 것이다.

공황 발작을 다루는 데 있어 중요한 것은 관용이다. 공격이 끝날 것이라는 인내심을 가져야 하며, 그것이 불안과 공황 발작을 완전히 멈추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기술일 수도 있다.

그 전략을 통해 방아쇠를 피하는 것은 단지 방아쇠를 식별하고, 계획을 세우고, 노력의 내부에 넣고, 계획 기능 내에서 기다리는 것이다.

심호흡을 할 수 있는 기술을 경험할 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 번에 너무 많이 할 수 있다.

10분에서 20분 정도 기다렸다가 다시 숨을 들이쉬면 다른 날 공격과 함께 몸이 편안해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공황 발작을 일으키기 위한 첫 번째 조언은 수면을 충분히 취하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전신을 풀어주는 유일한 방법이다.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 스트레스를 없애기 위해 우리의 전체 시스템을 해제하는 것은 항상 당신이 모든 것을 조절하기 위해 균형을 맞출 수 있는 주요 방법 중 하나이다.

치료와 치유와 관련된 모든 것으로 가는 길은 공황장애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을 알고 건강하게 받아들일 것이다. 공황장애로 이어지는 감정과 감정을 인식할 수 있는 것이 있기 때문에 불평에 대해 뒹굴 수 없다. 두려움과 불안을 유발할 수 있고, 다른 모든 걱정과 감정을 인식함으로써 공황이나 불안 공격을 촉발시킬 것이다.

보통은 진정제와 항우울제를 사용하여 신체적 문제를 처리하기 위해 베타 차단제뿐만 아니라 인지 문제를 관리하기 위해 치료를 받을 것이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단지 진정한 종류의 약을 제공하지 않고 더 자연스러운 수단을 사용하여 그들의 상태에 접근하기를 선호한다.

아마도 당신은 그들과 같은 것 같다. 그렇다면 여기 자연적으로 공황을 심리상담 극복하는 7가지 팁이 있다.

다음 번에 공격이 시작되면, 게임을 극복해야 하는 명령이다. 이것은 단지 20까지 세는 것으로 만들 수 있다.

만약 내가 20에 도달하고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면, 이 공황 발작은 사라질 것이다. 이것은 정말로 강력한 전략이다. 이것은 공격을 통제하고 천천히 뇌와 전체 몸에서 모든 것을 제거하는 것이다. 때때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공황 발작을 제거하기 위한 명령이고 또한 천천히 설계된다. 만약 당신이 이 방법을 멀리 시도한다면 일단 자주 연습하면, 몇몇 사람들은 그것이 근무일의 어떤 사용도 볼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만약 항상 부정적으로 생각할 수 있다면, 당신은 매번 연습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 결과, 점진적이지만 긍정적인 것이 극복되기 시작할 것이다.

운동과 스트레스 해소 운동으로 자주 발전하는 요가에서는 신체를 통해 자신을 통제하는 방법이 우리의 마음과 감정을 직접적으로 통제하는 것이 될 수 있고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신체를 통해서일 수 있다.

공황과 불안은 어떤 식으로든 당신을 갈라놓을 수 없다. 어떤 식으로든 당신에게 어떤 식으로든 상처를 줄 수는 없다. 그래서 몇 번은 세기 기술을 시도해보라. 당신은 공황 발작을 통제하기 위한 도전을 덜 발견한다.

그것은 잠재의식에서 전형적으로 볼 수 있다.

그리고 카운트 기술은 당신이 그것에 대한 권위를 갖도록 도와준다.

7) 전원 장애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휴대폰/모바일폰에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전화기의 수량을 가지고 있어야 산소/이산화탄소의 균형을 다시 잡는데 도움을 주고 싶다면 확실히 다시 호흡할 수 있도록 종이봉투를 가지고 다니도록 한다.

심지어 당신이 준비되었다는 것을 완전히 이해하더라도, 기분이 좋아질 수 있다.

그 정보는 공황 발작이 언제든 일어난다는 것이다. 그들은 보통 무례한 손님이고, 드물게 초대를 기다릴 수 있기를 기다리지 않으며, 그들은 친절하지 않고, 그들이 입구를 얻고 집중하는 것에 대해 배려하지 않는다. 그들이 더 많은 관심을 받을수록, 그들은 더 번성하고 고집스럽게 매달린다.

당신이 가게 줄에 서서, 그리고 시리즈의 다른 고객들 뒤에서 기다리고 있는 거의 계산대에 서 있다고 상상해보라. 마치 당신이 어디에서나 떠오르는 것 같은, 임박한 불안과 공황의 느낌일 수 있다.

불쾌하고 구역질나는 느낌이 목 밑바닥에 형성되고, 가슴이 조여들고, 숨이 빨리 쉬고, 힘겹게 뛰기 시작하고, 심장이 뛰기 시작한다.

더 이상 개인적인 공황 발작과 불안 때문에 노예가 되지 않는다. 이제 당신은 좋은 직업의 달인이 되었다. 적절한 대출을 하라!공감은 당신이 직면하고 있는 어떤 장애물을 극복하는 열쇠다. 당신이 이미 일어나고 있는 일에 대해 자신을 비난하거나 비난하는 순간, 당신은 당신이 직면하고 있는 것을 유지하고 강화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