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연속으로 테이프를 따라가다가 나가서 HP12C 금융 온라인 계산기를 샀다.

나는 4일 연속으로 테이프를 따라가서 내가 좋아하는 HP12C 금융 온라인 계산기를 샀다. 나는 종이를 정말 잘 알고 있었다. 나는 계산기에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고, 수확량을 계산하는 것을 좋아했다. 그리고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도 너무 재미있었다!

당신의 친근한 브로커의 주름진 올레 계약서를 줍는 것은 등급을 매기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계약은 산업을 투자하는 부동산으로서 약간의 우위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되지 않는다.

주식 거래소에 위험을 가져오는 것과 같은 힘은 또한 많은 투자자들이 당신이 찾을 수 있는 변동이 손실과 이득을 가져다 준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만약 당신이 입증된 전략을 가지고 있고 장기적으로 포기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아마도 승자가 될 것이다!

그들은 지금도 엄청난 판매를 하고 있다.

왜 그런가?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너보다 더 뛰어난 것을 제공하지 않지, 그렇지? 그들은 보통 그렇지 않은 부동산 투자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실제로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것보다 창조적인 모든 것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보다 더 좋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목표를 완전히 달성하도록 만드는 데만 몰두하지 마라. 목표를 컴퓨터에 올려놓고 냉장고에 테이프로 붙여서 지갑에 넣어라. 모든 달러가 쉽게 목표에서 벗어나게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모든 달러가 당신을 더 가깝게 할 것이다.

사람들은 매일 사고 파는데, 어떻게 무엇을 사야 하고 당신이 팔 수 있을까? 이 질문에 대한 답은 투자와 주식시장 잡지와 지역 잡지점의 표지를 살펴보는 것이다. 커버 클로즈, 인기 있는 산업들을 소유하고 있다면, 인기 있는 산업들을 쉽게 소유한다면, 인기 없는 것을 소유하지 않으면, 인기 있는 것은 좀 더 올라갈 수 있지만, 정확히 어떤 주식들이 있는지, 바로 그 주식들이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고 그들이 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아래로

다이앤 퍼트먼을 거래하는 한 가지 방법은 단순히 당신이 산업 산업에서 움직임을 나타낼 수 있고, 그 움직임이 일어날 때까지 증권을 구입할 수 있는 적절한 예측을 바라고 있다.

어떤 트레이더들은 기술적 분석을 사용하여 시장 내 움직임을 예측하는 기술적 분석을 포함한다.

추가 트레이더들은 한 주식에 대한 일반적인 전망을 취하고 주식을 더 높이 또는 더 낮게 움직일 작은 뉴스 이벤트를 예상한다.

모든 종류의 거래 전략이 시장에 있지만 그들은 모두 다시 돌아온다. 매도 시 보다 작은 기간 이전을 시도하는 단순한 개념.채권 증명서를 포함하는 그러한 방법은 채권 증명서를 포함할 수 있다.

그러나 은행에 의해 발행되는 대신에, 요즘은 정부가 채권을 발행할 수 있는 다양한 채권이 있기 때문에, 당신이 구입하는 채권 증명서의 유형에 따라, 당신의 초기 투자는 어떤 특정한 시간 주기에 걸쳐 두 배 이상 증가할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뮤추얼 펀드나 주식과 관련된 위험을 최소한으로 감수하는 것이 좋다면, 당신은 정부에 보장된 채권증명서에 투자할 수 있다.

그럼 결정을 내리면 조달에 능숙해질까요? 타이거즈의 책을 본떠라. 코치는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다. 투자 코치는 계획의 옳고 그름에 대해 객관적인 결정을 내리는 경향이 있는 게임의 규칙을 알고 있는 사람, 그리고 정확히 어떻게 하면 지속적으로 증가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아는 사람을 추가하기를 원한다.

두 번째 접근방식은 다양한 매체(직접 우편, 분류된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혜택을 주거나, 일반적으로 판매자로부터 반응을 얻고, 판매자가 당신을 진격하고 선택하기를 원하는 판매자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적이고, 저비용적이고,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인 접근방식일 수 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다.

시스템 기능은 사용자가 있는지 또는 다른지 여부

마지막으로 생각해보라. 뮤추얼 펀드에 대한 도전은 적어도 하나이기 때문에, 다양한 종류의 투자, 자금 이동, 주식 청산 등 모든 것이 상호 할부금과 함께 기간 지연을 수반한다.

예를 들어, 만약 기업들이 추가로 NOW를 원하고 있다면, 당신의 주식 펀드를 팔라는 명령은 일반적으로 4시에 시장에서 마감될 때까지 효력을 발휘하지 않는다. 크립토 에디터 다시 말해서, 당신은 초기 액체를 사용하지 않는다. 당신이 정말로 그것을 필요로 할 때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자금에 이익을 투자하는 것은 큰 문제가 아니다. 아무리 장기 투자자들이더라도 거의 변화를 바로잡지 못한다.

확실히 저축하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면 먼저 당좌예금에서 투자계좌까지 4주마다 자동 인출을 설계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요금을 내기 때문에 저축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더 이상 변명하지 마라. 당신은 단지 한 달만 더 기다릴 수 없다.

당신의 한계를 알고 금 투자 한도를 설정하고 골드 시장 전문가들이 인베에 대해 촉구하는 곳에 머물러라.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