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만 상상해보세요.여러분이 수중 닌자 뜨개질의 특정한 틈새에 대해 극도로 생각하고 있었고,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장소에 갔다고 말이죠

잠시만 상상해보라. 수중 닌자 뜨개질의 특정 틈새시장에 대해 극도로 생각하고 있었고,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이트에 갔다. 그들은 그 용어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거나, 20패텀 이하로 가면 퍼럴 스티치를 하기 어렵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그들이 홍보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구입하겠는가?

온라인 마케팅 계열사 4년 가까이 운영한 온라인에서 나는 개인이 왜 개인이 빈털터리가 되는지 세 가지 이유를 생각해냈다고 생각한다.

왜 개인은 계속 짜증을 내는가? 왜냐하면 나는 더 이상 그곳에 없기 때문에, 음, 나는 마지막으로 코드를 나누어 온라인에서 완전한 시간 수입을 올렸다.

이것은 정말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서 원시 제휴 링크를 홍보하려고 한다면,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것을 클릭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링크가 그들을 어디로 몰고 갈 수 있는지 모른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그들을 진정으로 화나게 할 부적절한 웹사이트로 보낼 수 있다고 믿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웹사이트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제품을 내놓기 위해 머리를 쪼개야 한다.

제품들은 이미 거기에 있다.

명심하라!!자신의 제품을 꺼내는 것은 대부분의 개인, 특히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의 초보자에게 스타에 도달하기 위해 손을 뻗는 것만큼 도전적이다.

우수한 제휴 마케팅 포인터는 수명 수수료를 제공하는 사업을 처리하는 것입니다. 수명 수수료를 사용하여 소비자가 1년 후에 물건을 구입하면 여전히 권장 사항으로 현금을 만듭니다. 수명 수수료를 제공하는 많은 비즈니스가 여전히 있으므로 연구 연구 및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모든 프로그램은 다양하다. 어떤 사람들은 한 달, 매 분기에 수표를 발행한다.

그래서 당신의 지불시간 선택에 적합한 수표를 선택하라. 많은 제휴 마케팅 사업들은 그들의 수표가 공개되기 위해 계열사가 만족하거나 초과해야 할 최소 수수료 수량을 설정하고 있다.

이것은 당신이 진정으로 사랑하는 오락과 개인적으로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는 주제를 바탕으로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또 다른 이유다. 그래야만 당신은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마케팅하기 위해 계속해서 다른 독창성을 창조하고 실제로 정기적으로 평가하고 강화하고 즐거움을 얻는 데 필요한 열정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결코 과거에 당신에게 꽤 잘 먹혀들었던 중요한 것들을 떠나서는 안 된다. 이것이 믿어질지도 모른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떠나고 그들에게 많은 현금을 벌어들이는 데 실용적인 극도로 테크닉을 잊어버리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심지어 나는 내 IM 직업에서 그런 심각한 실수에 대해 유죄를 선고받았지만, 나중에 내가 실수를 이해했을 때, 나는 다시 그런 일들을 하려고 노력해왔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을 때 당신은 빨리 실망한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이다.

많은 방법들과 팁들이 있습니다.어떤 방법이 가장 좋고 어떤 방법으로 당신이 확실히 웃긴 일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를 알려주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어떤 경우에는 일하지 말아야 할 중요한 일들, 그리고 하지 말아야 할 일들, 때로는 실 http://muktihot.com 제로는 어떤 것이 효과가 있고 어떤 것이 효과가 없는지 추측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여기에 주의의 말을 덧붙여야 한다.

제휴 마케팅은 확실히 수익을 올리는 훌륭한 방법이지만, 간단하지 않다.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음으로써 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는 인상을 받아서는 안 된다. 당신은 매일 적어도 4시간에서 5시간을 할애해야 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상상력이 풍부하고 독창적인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

백금 제안!사이트에 제휴 링크를 설정할 때 주변기기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끈이 달린 물병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래야 그들이 그것을 꺼낼 수 있을 겁니다.

많은 개인들이 다른 사람들이 그들이 하는 것과 똑같은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가정할 것이다. 그래서 틈새 때문에 제휴 마케팅 기회가 있어야 한다, 그렇지? 음, 아니, 끊임없이 하는 건 아니야

블로그 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동안, 웹 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트래픽을 생성하는 게시글을 모니터링하는 주된 목표를 놓치지 마십시오. 그러면 이 정보를 사용하여 제휴 프로그램 웹 사이트로 향하는 트래픽 양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당신의 기사를 읽고 게시물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들 사이에 끼어들 것이다. 그 후 제휴사는 당신을 위해 제품을 팔 것이다. 당신의 역할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