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에 대한 갈망도 흔한 소음이다

음식 갈망은 또한 흔한 시끄러운 임신이다. 어떤 음식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 된다. 당신은 이전 음식들 중 가장 싫어하는 음식이다. 증상을 고치는 가장 이상한 것은 하루 중 아주 이상한 시간에 특정한 종류의 음식을 찾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바로 잡지 못한다면 그것은 단지 끔찍하다. 이것은 남성 파트너들에게 도전이다.

동시에, 만약 개인이 당신의 아기를 간호한다면, 당신은 가게가 더 줄어들게 된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모유 수유가 체중 주장이라는 논란의 여지가 없는 사실을 깨닫지 못한다.

일단 생리가 그리울 때에 도달하면, 가정 임신 평가를 받게 될 것이다. 만약 이 테스트가 긍정적으로 나타난다면, 광고와 마케팅 콜이 알게 될 것이다. 일부 임신 테스트는 임신을 6일 전에 많이 감지할 수 있지만, 초기 여성들이 이 초기 임신을 감지하기에 충분한 hCG를 생산하지 못하고 이 시점에서 감지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래 임신하지 못한 다른 여성들도 있다는 것을 100% 정확하게 요구하기 때문에 부정적인 결과가 필요할 수 있다.

하지만 운동을 하고 싶다면, 의사와 상의해보라. 보통 새로운 엄마들은 임신 6주 후에 운동을 시작할 수 있다.

만약 제왕절개 수술을 받는 사람이라면, 8명 정도를 진정으로 기다릴 수 있다.

그래, 임신은 힘들 수 있어. 하지만 이런 도전들 하나하나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은 여전히 멋진 장기적 조언과 조언으로 보일지도 몰라, 통제력을 얻으려면 많은 첫 번째 엄마들보다 더 잘 보살펴야 하고, 임신의 일부로서 편안할 뿐만 아니라 편안함을 유지해야 해.

임신 중에 잠이 드는 것이 거의 불가능할 수 있는 일상을 확립하려고 노력하라. 그리고 잠잘 때 미리 정해진 일상은 여러분의 저녁을 차분하게 하고 위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카페인 없는 차를 마시거나 심지어 따뜻한 목욕물을 마시면서 더 잘 준비를 하도록 여러분 자신을 도울 수 있다.

만약 세 번째 3개월이 충분히 되면, 이 위치에 누워 있는 것이 이상적이라면, 태아는 최고의 혈액 공급을 얻을 수 있고, 어떤 자궁으로도 쉽게 혈액을 흐르게 하고, 등에 누워 있는 신장으로 편평하게 자는 것은 건강한 혈류를 유지할 생각을 하고 있다면, 더 나쁜 수면 위치일 것이다. 그리고 항상 피해야 한다.

임신 기간은 세 세 세 세 세 세 세로 나뉜다. 각 세 번째는 여러분의 몸 안에서 일어나는 다른 신체적, 정서적 변화와 함께 독특하다. 임신 중 임산부는 사람이 원활한 노동력을 가질 필요가 있도록 신체를 강화할 수 있는 의지를 가지고 있다.

또한 여러분의 체중을 적절한 범위 내에서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임신 전 비율로 더 빨리 돌아갈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은 출산을 반복해서 허 https://www.ebay.com/itm/373537351452 용한 후 적어도 일주일은 기다려야 할 것이다. 가능한 한 빨리 운동을 시작하고 산후 체중과 접촉할 수 있도록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출산 웨딩드레스를 고르는 것처럼 적절한 신발을 선택하는 시간을 가져라. 낮은 쿠션이 있는 단단한 힐은 보통 평평한 신발보다 더 편안하다. 그리고 그것에 도달하는 동안, 신발을 회전시킬 수 있도록 한 켤레를 선택하라. 신발은 당신의 신발에 항상 그럴만한 휴식을 제공한다.

또한 일부 어류는 아기에게 안전하지 않은 수은을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라. 또한 가공식품과 영양소의 소비를 제한하라. 일부 가공식품은 혈당 수치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과당 옥수수 시럽(HFCS)을 사용하기 위해 단맛 첨가제를 사용한다.

베이킹 소다를 항아리에 넣고 여성의 소변을 몇 량 더 넣는다. 만약 그것이 흐릿하다면, 당신은 어린 소년을 가질 것이다. 만약 반응이 없다면, 당신은 아기를 가질 수 있다.

임신 초기 증상의 변화와 경험은 예상할 수 있지만, 모든 임신한 여성이 증상 수준에 따라 초기 단계에서 동등한 증상 집단을 경험하는 것은 아니며, 경험한 여자 친구 중 한 명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다.

따라서 다른 많은 증상 중 하나를 놓쳤다면, 반드시 기대를 서슴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건강하지 않은 음식을 위해 식료품을 사기 위해 가기 전에 반드시 먹어라. 임신 중에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위한 크래빙이 자주 일어날 것이다. 가끔 간식은 완벽하지만, 당신의 일상 메뉴는 결국 유아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슈퍼를 느끼는 영양가 있는 음식들로 가득 차게 된다. 만약 당신이 가득 차서 식료품 쇼핑을 간다면, 당신은 결국 당신의 목록 밖에서 어떤 것도 살 가능성이 적을 것이다.

아기들의 성은 임신 14주 후에 결정될 수 있고, 3개월 동안 대부분의 새로운 현대 가정들에게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다. 그들은 많은 아버지들에게도 일어나는 감정적인 유대감을 시작함으로써 그들의 아기의 성별을 이해하는 것에 매우 흥분할 수 있다.

골격과 뼈는 여성을 위한 자궁과 같은 장기뿐만 아니라 발달한다.

아기는 한 지점에서 들을 수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