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이 어떤 것인지 정확히 알 때 우리는 빠르고 짧은 전술로 숨을 쉴 것이다.

우리가 어떤 공격이 일어날지 정확히 알 때 우리는 빠르고 짧은 전술로 숨을 쉴 것이다. 그러면 우리는 아마도 심박수를 증가시키고, 땀을 흘리고, 때로는 혈액 작용을 증가시킴으로써 신체가 반응하는 것뿐만 아니라 공황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우리가 호흡을 조절할 때 아마도 이 모든 증상들을 뒤집고 비교적 침착한 상태로 몸을 넣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공황장애를 극복하는 것을 조금 더 쉽게 만든다.

그러한 해결책은 존재하며 공황/불안 공격을 자연스럽게 피하기 위한 하나의 기술이 이 웹사이트에서 논의된다. 그러나 그에 들어가기 전에, 당신은 공황 발작에 대한 몇 가지 가정적인 진실을 이해해야 하고 개인은 관련성을 유지할 수 있다.

이 두 번째 기법은 신체의 이완을 위해 신체를 스캔하고 근육 긴장 완화에 주의를 기울이고 긴장된 부스트가 있는 신체의 다른 부위로 이동하는 것이다. 일반적인 부분은 어깨와 얼굴 부위다.

지금 긴장하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라. 거기에 있기 때문에 그 느낌과 싸우지 말라. 두통과 같은 다른 정상적인 질병처럼 그것을 치료해야 한다.

보통 두통이 가져오는 고통을 인식하고, 일보다는 집에 남아 있는 것을 선택함으로써 두통이 있다는 사실을 받아들인다. 벽을 직접 쾅쾅 치면서 그것과 싸우기 보다는 그것에 두통이 있다는 것을 받아들인다. 그것을 싸워서 문제를 만든다는 것을 받아들인다. 더 나쁜

마리화나와 같은 약은 이러한 공황 발작의 치료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마약이 전신에 미칠 유일한 효과는 맨발로 가는 것이 의존성을 야기한다는 것이다. 사실, 일부 연구는 마약, 특히 대마초 사티바에 있을 때 공격하는 사람들이 이 사람들에게 가장 가능성이 높다고 제안한다.

증상이 어떻게 허용되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는 가장 편리한 방법으로 치료 불안 공격. 타격을 받은 때를 기억하십니까? 증가했나? 기본적인 증상은 깊은 스트레스와 당신이 곧 줄 것이라는 것을 아는 것이다. 당신은 질식할 수 있고 당혹감을 느낄 수 있다.

그리고 공포증을 가질 가능성이 있는 사람들이 종종 자기 인식과 관련된 쉬운 사람들을 더욱 강화시킬 것이다. 그 문제는 마약, 니코틴, 그리고 또한 올바른 치료법을 얻기 위해 약물에 대한 대체 해결책을 고려할 때 악화된다. 따라서 문제가 당신의 몸에 맞는 것을 얻는 것이다.

공황장애를 극복하기 위한 많은 시스템은 집중력이 필요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는 불안감에서 머리를 산만하게 하여 작동한다.

그리고 활동적이 되는 것은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당신의 마음을 떼어내는 훌륭한 방법이다. 사진을 찍는 것은 당신이 이것을 할 수 있는 예시다. 보통 독서는 정지되어 있지만 그렇게 할 때 활동적이지 않다.

불안 발작이 올바르거나 그르다고 해서 더 똑똑하다고 느끼진 않을 것이다. 대신, 당신이 그 의사에게 말을 거는 척하는 것은 이미 상당히 현명한 행동이었다. 그들이 당신의 문제로 합리적으로 어떻게 개선될 것인지 생각해 보고 나서 그들의 충고를 받아라. 그 문장은 강렬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그 문장은 심지어 당신을 고려하는 동안 당신에게 씻겨지는 순수한 두려움과 혼란을 설명하는 데까지 미치지 못한다.

이러한 공격, 그리고 불안을 겪는 사람들이 이러한 불안과 공황 발작을 거의 어떤 식으로든 끝내는 것처럼 보이는 이유, 설사 그 사람이 일어나는 데 사용된다고 해도, 그것은 결코 덜 고통스럽게 마주치지 않는 것 같다. 다음은 당신이 당신의 호흡으로 공황 발작을 멈추는 방법을 보여주는 것이다.

공황 발작에 대해 긴장하는 것은 우리를 싸우거나 비행하게 만들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신이 이것을 이길 수 있는 올바른 심리적, 의학적 지침과 함께 비행으로 눈을 돌릴 수 있기를 원 기업 EAP 한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천천히 그리고 깊이 숨을 쉬어라. 이것은 당신이 너무 빠르고 너무 낮게 숨을 쉰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숨을 쉬지 말라. 당신은 당신의 숨결이 당신의 내장으로 들어가는 것을 느껴야 한다.

사실, 나는 그녀의 파업으로 쇠약해진 누군가를 알고 있다.

그들은 그녀와 그녀의 가족이 할로윈에 정지등에 앉아 교통사고를 당했을 때 처음 시작했다. 그녀는 뒤에서 얻어맞고 여자들 앞에서 밴에 던져졌다. 그녀와 그녀의 가족은 가벼운 부상을 입었고 그녀의 차는 난파선이었다.

호흡은 생명의 묘약일 수 있다.

사실은 숨을 쉬지 않고, 호흡을 조절하고 조절하는 놀라운 능력을 발견할 것이다. 적절한 호흡은 당신의 날씨를 조절하는 다양한 사람들에게 필요한 산소를 보낸다.

비록 아무도 정기적으로 공격의 원인을 알지 못하지만, 일부 연관성이 유전과 연관되어 있지만, 광장공포증과 같은 공포증은 공공장소에 대한 불안과 공황발작을 다루는 환자들에 대한 요구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게다가 그들은 그만두었다.

만약 당신이 저항하는 것을 이 말을 들었다면, 공황 발작에 적용되는 원칙보다 훨씬 더 오래 지속된다. 만약 당신이 두려움 때문에 당신의 상황에 저항한다면, 그것을 둘러싼 걱정 또한 지속되어야 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