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대로, 그것을 어떻게 성취할 것인가에 대해서는 큰 의견 불일치가 필요하다.

반대로, 어떤 사람들은 이 작은 블로그에 인용된 최근 기사에서 탐구된 개념인 모든 고양이의 근절을 보고 싶어할 것이라는 것을 어떻게 성취할 것인가에 대해서는 큰 의견 불일치가 있다(아래 참조). 진실은 그것이 가능했든 불가능했든 실현 가능하지 않다는 것이다.

나의 검은 고양이 새미는 운동적이고 고에너지의 거물 헤스도 10대인데 나이 든 고양이와 두 마리의 새끼 고양이를 사용하여 계속 놀고 있다.

치와와 리디아 그는 말 그대로 불면증과 싸울 수 있기 때문에 열심히 뛰어다닌다. 그러나 그가 들어와서 완전히 지쳐 있을 때, 그는 극도로 크게 퍼덕거리다가, 몸을 숙이고 섹스를 하기 위해 몸을 숙이는 것 같다.

위대한 세상에서, 모든 가정은 적어도 한 마리의 호랑이를 가질 것이다. 그들은 경험한다면 그들을 밖에 남겨둘 수 있지만, 캘리포니아가 이것을 위해 자금을 배분할 수 있다고 말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단지 각 가정이 내가 많은 동물들이 자유롭게 돌아다닌 도시에서 내가 살고 있는 어떤 약속을 받는다는 것이다. 날씨는 훌륭하고 대도시 지역은 교양 없고 불안정한 에이커로 둘러싸여 있다.

결과물이다. 주머니쥐, 너구리, 가정용 애완동물이 풍부하다. 그들은 우리의 노숙자 인구와 마찬가지로 날씨와 같고 또한 어떤 종류의 야외 먹이 그릇에도 자주 여행한다.

나는 마치 내가 이 근처에 규칙적인 위협이 있는 것처럼 들린다. 그리고 나는 그렇지 않다. 나는 고양이 한 마리를 규칙적으로 먹이고 수컷을 이주시키는 것에 주의한다.

내가 애완동물을 가질 수 있을 때, 나는 확실히 느낀다.

고양이가 매일 밖에 나가도록 내버려둘 수 있도록 노력하라. 고양이는 벼룩을 얻을 수 있다.

아마도 더 나쁜 유기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다른 동물, 차량, 직원들에 의해 다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양이를 집에 속하게 할 필요가 있다면, 안전한 시설에서 그것을 긍정적으로 할 것이다.

진정한 고양이 애호가는 소파에서 절단에 의존하지 않을 것이다. 인정하건대, 귀중한 골동품은 안전해야 한다.
강남고양이분양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은 내가 말한 저자보다 훨씬 더 집을 자랑스럽게 여길지도 모른다.

나는 그가 성취한 조건에 라벨을 붙인다. 이 관행은 전체 인간보다는 신체를 고립된 채 부품을 보는 당신의 의학 및 수의학 시설을 위해 남겨져 있다.

우리의 직감적인 태도를 말할 때 우리는 고양이들이 더 선천적인 자연을 이용하여 연결하고 즉시 그릿들 위에서 행동할 것이다. 우리에게 있는 그대로 그들에게는 자연스럽지만, 우리는 우리의 직감을 개인적인 두려움, 불안, 또는 기분 전환으로 바꿀 수 있는 성격과 인지적 행동의 복잡성을 가지고 있다.

이 공포는 미국의 많은 무고한 사람들과 고양이들을 잃게 만들었고, 영국은 이상하게도, 쥐의 개체수를 관리하지 않는 고양이, 영국은 쥐로 넘쳐나게 되었고, 이로 인해 흑사병이 전국으로 퍼졌다. 이것은 고양이를 파괴한 불행한 결과였지만, 아마도 중요한 고양이에 대한 교훈을 줄 수 있을 것이다.

내 고양이는 애무하고 껴안는 것을 좋아하지만, 보통 몇 분 후에 그녀가 혼자 남겨지는 것을 도울 것이다. 그래서 그녀는 내 품에서 뛰어내린다. 나는 그녀가 나를 사랑하고 혼자 되기 위해 본능적으로 고양이들이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화를 내지 않는다. 밖에 무릎 고양이가 많지 않기 때문에, 껴안고 싶은 애완동물이 무릎 위에 쉬게 할 수 있다.

너는 무릎 개가 필요할 것이다.

개에 대한 반대: 우선, 개 한 마리가 아직 개를 훈련시켰으니, 여러분은 해야 할 것이다!그렇지 않으면 개는 그들이 원하는 곳이면 어디든 오줌이나 똥을 누게 될 것이고, 그것은 확실히 완벽하다. 그 엄청난 문제 위에, 개들은 일반적으로 전선, 신발, 또는 씹어먹고 무력화된 전선을 씹는다. 그것은 그 가전제품이 무엇이었는지에 따라 완전히 좋지 않은 것에 대해 그것이 작동하던 어떤 가전제품을 만들게 될 것이다. 그것은 교체되어야 하고, 재정을 소비해야 한다.

신발도 마찬가지다.

많은 추격전이 벌어졌고, 그 때문에 스타는 거대한 배열의 스타가 얼굴에 거의 영구적인 미소를 띠고 있었고, 매 회기마다 그녀가 계속 말하는 동안 사랑과 기쁨을 발산했다. 나는 바이올렛 바이올렛이 사랑하기를 원하지 않는 것 같았다. 그녀는 결국 좋은 선생님이 되고 싶어했고, 놀랍게도 스타는 매우 도전적인 고등학생임을 증명했다.

물론 약물에 의한 피임약은 최적의 해답이 아니다. 확실히 부작용은 진짜 요인이 될 수 있다.

또 다른 것은 광견병 예방접종의 어려움일 수 있다.

비록 구강 백신이 현장에서도 효과가 있을 수 있지만, 부상당하고 아픈 사람들은 그들이 필요로 하는 걱정을 얻지 못할 수도 있다.

사냥꾼인 내 고양이는 그녀의 음식을 스토킹하지 않지만 우리는 확실히 그녀가 건초밭이나 도랑에서 여러 번 기량으로 있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때때로 그녀는 그녀의 먹이를 겁에 질려 그들이 그들의 쇠퇴를 버티기 때문에 완전히 잔인하게 쳐다보기도 한다!

고양이가 도착하기 전에 나이든 고양이들이 다른 고양이의 도착에 돈을 지불할 때, 당신은 가장 긍정적인 방법으로 그 과정을 시작했다.

특히 고양이 소변인 소변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강한 향기 표지 펜 중 하나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