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기억해야 할 한가지는 청소년기의 불안장애는 분명히 정신적인 상태라는 것이다.

우리가 기억해야 할 것은 청소년기의 불안장애는 분명히 정신 질환이다. 첫 번째 반응은 정신과 의사를 알아낸다. 가장 좋은 심리학자들은 아마도 CBT나 행동 수정 장애로 인한 공황 발작을 멈출 수 있을 것이다. 아마도 몇 달 동안이나 이 유형의 치료 시도를 완전히 하는 데 몇 년이 걸릴 것이고 실제로 비용이 많이 들 것이다.

가장 원초적인 대처 기술은 도망가는 싸움이나 비행의 인간적인 반응일 수 있다.

당신은 서둘러 당신의 물건을 계산대에 미지급으로 예치하면서 다소 당황스러운 줄을 피한다.

당신이 쇼핑을 남겨두고 문을 위해 휴식을 취한다.

당신은 그곳에서 빨리 나가 당신의 공격을 외롭게 하기 위해 그것을 찾아야 한다.

당신의 마음의 최전선에 떨어질 수 있는 것은 항상 고려된다. 당신이 두려워하는 사람이 될 수 있는가?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당신을 옆으로 밀어낼 것이다. 이 공황 발작과 에너지가 분산될 수 있는 모멘텀과 함께 10분 더.

이러한 요인과 관련된 각각의 요인은 그들이 시기적절하고 현명한 방법으로 언급할 때마다 공포증을 가질 수 있다.

그러므로 그러한 두려움에 대해 이야기하고 필요할 때 그들과 맞서는 것이 중요하다.

공황발작에 대한 두려움은 우리를 싸우거나 비행하게 만들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이것을 이길 수 있는 올바른 심리적, 의학적 지침과 함께 그냥 비행으로 눈을 돌리는 것으로 보인다.

운동은 얼굴 근육을 스트레칭하고 머리를 측면으로부터 움직이게 할 것이다. 그리고 나서 어깨로 앞뒤로 원을 그리며 어깨를 거의 귀에 당겨 떨어뜨려 하루 종일 허리의 긴장을 완화시킨다. 쉬운 운동은 공황 캐치를 사용하여 긴장을 완화시킬 수 있다.

공황발작에 대처하는 데 필수적인 것은 인내다. 포럼이 끝날 것이라는 인내심을 가져야 하며, 공황장애를 완전히 피할 수 있는 기술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 후 전략을 회피하는 방아쇠를 알아낼 것이다. 그것은 방아쇠를 식별하고, 계획을 세우고, 노력을 기울이고, 이 계획이 끝나기를 기다리는 것이다.

이 소리는 아마도 훨씬 더 무서운 것과 완전히 모순되는 소리 – 그것은 꽤 정상이지만, 이 아이러니한 행동에 숨겨져 있는 것은 지금까지 멀리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일주일도 안 되어 당신의 공황 발작을 완전히 제거하는 데 필수적인 성인adhd 것이다!!

이러한 공격에 영향을 받을 때, 많은 사람들은 호흡이 매우 빨라진다는 것을 알게 된다. 공황과 불안 공격이 다가오고 있을 때 깊이, 천천히 숨을 쉬어야 한다.

이것은 공격의 강도를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지금 당장 시도하고 하는 것과는 완전히 반대되는 것을 보는 것이다. 지금 당신은 당신의 두려움(공격의) 밖에서 달리고 있다.

또 다른 공황이 결정될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당신을 거의 일정한 힘으로 만든다. 이것은 당신의 전체 불안 수준을 더하고 궁극적으로 또 다른 공격을 촉발시킨다. 그리고 그러한 공황이나 불안 공격 동안 당신은 그것에 직면하지 않을 것이고 그것이 무엇인지를 인식하지 못할 것이다. 그것은 처음부터 다른 1인치를 경험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의 결과로서 일어난다!

호흡 능력을 배우면 적절한 호흡은 불안과 싸우는 데 성공과 실패의 차이를 나타낼 수 있다.

전문가들은 7초에서 8초 정도 숨을 참아야 한다고 제안한다.

또한 숨을 들이쉬면 희생자가 잘 버틸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게다가 가슴 뒤에서 숨을 쉬어야 한다.

책, CD 또는 기타 자원을 주의하여 공격에서 벗어나게 하십시오.어떤 자원은 단순히 사람들의 돈을 빼앗는 사기일 뿐, 그들이 온라인으로 구매할 생각인 것에 대한 리뷰를 찾는 데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

공황 발작에 대한 가장 좋은 치료법은 자신의 마음으로 집단적으로 시작해서 단지 사소한 일과 일들에만 땀을 흘리기 위해 시작된다. 일반적으로 당신의 한계와 완전히 관련이 있다.

만약 당신이 걱정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먼저 그것을 고치기 위해 걱정해야 할 것이 있는지 결정하라. 어쨌든 전세계에서 당신이 그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는가?

이 주요 이슈를 다루는 지역 단체에 참석하는 것이 가장 큰 혜택을 받는 첫 번째 단계 중 하나는 여기에서 당신은 당신 자신이 될 수 있고 다른 모든 관심사를 공공연히 다른 사람들에게 평가받거나 비판받는 것이다. 그들은 정확히 그 문제에 대해 알고 있었다.

1) 정신적으로 문제가 없다는 것을 인식하라. 행동 문제가 있는 경우는 올바르게 취급될 수 있다.

일단 이 문제를 이해하면, 통제력을 되찾을 수 있는 더 나은 위치가 있다.

공황 발작을 자연스럽게 극복하는 데 있어 산업의 필수적인 단계

불안과 공황 발작을 멈추는 방법을 아는 무서운 이유 중 하나는 운동화를 신지 않은 가정 시스템이 당신을 속여서 벨리 중 하나로 만들었다는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