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비즈니스 간에 선택한 프로그램은 포괄적인 통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사업에서 선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포괄적인 통계를 제공할 수 있다.

특정 통계를 검사하기 위해 선택할 때마다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

끊임없이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현재 생산되고 있는 인상, 판매 및 히트의 수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필수적이다. Impressions는 당신의 사이트 방문자가 배너나 텍스트 링크를 본 다양한 시간이다. 히트는 배너나 텍스트 링크를 클릭하는 것이다.

트래픽 소스를 결정하면 수익을 창출하는 데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 기법이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회 수와 같은 항목을 추적하고 결과를 산출하는 항목에 집중하여 제휴 링크의 비율을 클릭하면 어떤 효과가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다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당신이 당신의 금융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면서.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이해했을 때 당신은 빨리 실망한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럽다.

웹 온라인 마케터로서 고객에게 홍보하는 아이템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제 관점에서는, 당신이 직접 동일한 제품을 소유하고 사용해야 합니다. 고객이 제품에 대해 얻을 수 있는 독특한 스트레스 이점을 강조하는 항목을 언급해야 한다.

고객이 제품에 대해 얻을 수 있는 독특한 스트레스 이점을 강조하는 항목과 제휴 마케팅의 트릭을 판매하는 개인과 달리, 합법적인 것을 제공해야 한다.

이러한 아이디어는 실제로 경험이 많은 경우에도 앞으로 몇 년 동안 당신에게 유익한 것으로 판명될 수 있다.

올바른 방향으로 제휴 직업을 시작하는 것이 훨씬 낫다. 그래서, 이러한 제휴 마케팅 제안을 계속 읽고 필요한 모든 장소를 기록하라.

만약 당신이 계열사로서 이메일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이 당신의 가장 훌륭한 이메일을 추적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많은 경우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많은 사람들이 구독을 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새로운 고객들을 찾으려고 노력하게 될 것이다. 최고의 성능을 가진 이메일을 사용하도록 하고 최고의 이메일을 기대하라.

,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성공을 원한다면, 당신은 좋은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적절한 제품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마지막 것은 약속대로 지불하지 않고/또는 완전히 우울한 제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과 함께 서비스하는 것이다. 온라인에서 거의 5년 동안 나의 모든 마케팅 제휴 제품에서 나는 사람들이 왜 사람들이 파산했는지에 대해 실제로 3가지 이유를 개발했다고 믿는다. 왜 사람들이 계속 괴로워하는지 어떻게 내가 말할 수 있을까? 이거? 글쎄, 나는 더 이상 그곳에 없기 때문에 마침내 코드를 나누어 온라인에서 완전한 시간 수입을 얻었다.

이것은 당신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취미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을 수 있는 주제에 기반한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또 다른 이유다. 그래야만 당신은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마케팅하기 위해 계속해서 다른 새로운 개념을 고안하고 정기적으로 강화하고 확인하고, 그렇게 하는 것에 대한 즐거움을 주기적으로 느끼는 열정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은 그들이 빈털터리로 남아 있는 이유를 모른다. 임은 단지 진실일 뿐이다. 당신이 많은 돈을 벌기를 바라며 홍보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구입하는 것은 비현실적이지만 당신은 그것을 홍보하는 방법을 모른다. 당신은 적절한 마케팅 훈련을 받지 않는 한 실망하고 꼼짝 못하게 될 것이다.

훌륭한 제휴 마케팅 제안은 수명 위원회를 제공하는 사업과 협력하는 것이다. 만약 소비자가 1년 후에 제품을 구입한다면, 당신은 여전히 추천으로 돈을 벌 것이다. 수명 위원회를 제공하는 많은 사업들이 여전히 있다.

따라서 당신의 연구와 그것들을 발견하려고 노력하라.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선택한 제품을 당신이 사용하는 것을 원하는 방문객들에게 홍보하는 당신의 능력이다. 이것은 끊임없이 간단하지는 않지만 당신이 발견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당신은 엄청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해결해야 할 특정한 틈새시장을 찾고 있고, 여러분이 뭔가 효과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여러분은 아마존에 가서 그들이 그 틈새시장을 위해 출판물을 파는지 봐야 한다.

제휴 네트워크의 주된 이점은 개별 제휴 프로그램과는 달리 특정 회사가 별도의 급여를 보내는 것과는 달리 네트워크에서 당신에게 지불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씨티 뱅크, 서킷 시티 및 베스트 바이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3 가지 다른 커미션 수입을 받습니다. 그러나 네트워크를 통해 이 https://www.oror10.com 프로그램에 바로 가입한다면 3 가지 수표가 아닌 1개의 거대한 지방 수입을 받을 것입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