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야수: 현재 3개의 주요 지역은 에인절스 블라디미르 게레로()가 거주하고 있다.

외야수: 현재 3개 주요 지역은 에인절스 블라디미르 게레로(350, 11 HR, 44 타점), 마리너스 – 스즈키 이치로(330, 4 HR, 22 타점), 레드삭스 매니 라미레즈(269, 8 HR, 31 타점) 게레로와 이치로가 거주하고 있지만, 라미레즈는 확실히 이 지역의 가치가 있다.

매글리오 오르도네즈(352, 12HR, 48타점)는 강력한 타이거즈 라인업의 중간에 안타를 치며 환상적인 시즌을 즐기고 있다.

마찬가지로 이번 시즌 그의 방어적 전문지식과 실제로 비교해 온 불쾌한 재능을 가진 트윈스 센터필드 토리 헌터(318, 11HR, 45타점)도 제작될 수 있을 것이다.

토미 핸슨, 브레이브스 핸슨은 비수기에 하비에르 바스케스를 빼앗긴 흥미진진한 스태프들과 계약했지만 데릭 로우와 팀 허드슨이 매일 그를 지도하는 가운데 박자를 놓칠 것으로 기대하지 않는다. 흥미로운 한슨은 2009년 양키스를 그렇게 쉽게 관리하거나 말린스와 필리스를 규칙적으로 흡연하지 않을 것이다. 곧 한슨으로부터 사이영의 논쟁을 기대할 우려가 있으므로 TBS HD 네트워크에 계속 채널을 고정하십시오.

탬파베이 레이스(96-66, 2010년 1위 AL 이스트): 레이스는 지난 3시즌 동안 2부 리그 타이틀을 가질 수도 있지만 올해는 아무도 반복적인 효율성을 기대하지 않는다. 소유권이 급여를 삭감함에 따라, 이 팀에 기회의 창구가 닫혀 제이슨 바틀렛, 맷 가르자, 카를로스 페나, 칼 크로포드, 그리고 일반적으로 불펜 테레즈와 같은 남성들의 출발을 야기시켰을 수도 있다.

이곳 탬파베이에서의 기술과 조 매든 감독은 치킨푸를 치킨 샐러드로 만드는 데 있어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지만, 올해는 이 일이 너무 어렵다

15 로스엔젤레스 에인절스(28-27) – 500세 이하 한 경기에서도 LA 에인절스는 토요일에 완봉승을 거둔 후 미네소타와의 경기에서 승리하며 복귀했다. 에인절스 공격은 하위 켄드릭과 그의 322타율에 의해 정박되었고, 로스엔젤레스는 실제로 30득점으로 제레드 위버로부터 6승 2패로 훌륭한 출발을 보였다. 10자책점 평균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는 많은 스포츠 베팅 시스템이 있다.

이러한 스포츠 베팅 아이디어 중 일부는 토토커뮤니티 여기에 내기를 위해 식별된다. MLB 게임이나 다른 스포츠 행사에 베팅하든 사용할 수 있는 기본이다. 이러한 아이디어는 당신이 당첨금을 증가시킬 수 있도록 만들어진다. 첫 번째 아이디어는 당신이 돈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잃고 싶은 양만 걸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현명하게 현금을 분배한다면 당신은 결국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작은 크기의 내기는 한 게임에서 모든 것을 걸면 어떤 것이든 지게 된다. 다른 스포츠 베팅 포인터는 숫자를 쇼핑하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술에 취했을 때 도박을 하지 않는다.

단 한 번의 실수도 하지 않고 야구 시즌을 보내자마자, 칼린은 3007개의 안타로 은퇴했고 그는 22년간 야구에서의 그의 직업 동안, 칼린은 온몸을 mlb 팬들에게 일관성과 강인함을 나타내었고 디트로이트에서 밤하늘을 밝게 한 것은 전설적인 타이 콥이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의 가장 오래 지속되는 스타였다.

26 샌디에이고 파드리스(22-31) – 리그 최악의 공격 그룹 중 –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더 파드리스는 비수기 동안 아드리안 곤잘레스를 잃은 후 실제로 시즌 179점을 득점했다. 체이스 헤들리와 카메론 메이빈은 라이언 루드윅과 함께 공격팀의 키로 합류했다. 파드리스는 마지막이거나 모든 주요 공격 부문에서 꼴찌로 2위를 차지했다. 내셔널 리그 서부에서 마지막 위치에 있습니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 백스 아웃 필더보다 75 경기 뒤진 현재 3대 지역은 Angels Vladimir Guerrero (350, 11 HR, 44 타점), Mariners – Ichiro Suzuki (330, 4 HR, 22 타점) 및 Red Sox Manny Ramirez (269, 8 HR, 31 타점) Guerrero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치로는 확실히 이 지역의 가치가 있지만, 라미레즈는 확실히 인기투표로 디트로이트 마그글리오 오르도네즈(352, 12 HR, 48 타점)가 멋진 시즌을 보내고 있으며, 강력한 타이거즈 라인업의 한가운데를 치고 있다.

A 케이스는 또한 트윈스의 센터필더 토리 헌터(318, 11 HR, 45 타점)가 그의 공격적인 재능과 이 방어적인 기량과 일치할 수도 있다.

계절

위에서의 실수를 피하면 더 많은 승리를 거두고 불필요한 손실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이러한 실수를 피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mlb에서 규칙적으로 이기기 위해서는 MLB 내기에 익숙하고 결국에는 약속과 규율을 가진 승리 기법, 시스템 또는 선택을 따르는 몇 가지 독특한 방법을 알아야 한다.

29 휴스턴 애스트로스(19-34) – 내셔널 리그 센트럴 최하위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내셔널 리그 휴스턴에서 최악의 런 디퍼런스를 기록하며 지난 주말 애리조나를 늦출 수 없었다. 애스트로스는 기지에 진출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