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체중을 주 단위로 늘리기 위해

체중을 주 단위로 늘리기 위해서는 육지가 당신의 힘 증가를 훈련하기 시작하면 꽤 강력해야 한다.

당신이 계속해서 당신의 몸에 성장할 이유를 주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상승이 남아 있을 것이다.

첫째, 접근을 위한 아이디어를 만들기 위해 매우 중요한 시기인 계획 수립은 동기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며, 마른 남녀를 위한 근육 형성에 잊지 말아야 할 필요가 있다.

구체적인 계획을 가지고 있는 것은 또한 당신이 얼마나 멀리 왔는지를 보는 것이 당신의 근육 형성 목표 달성에 계속 집중하는 것을 고무시키는 과정에서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진보를 지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 닥터콜 다.

그러나 계획은 단지 운동 일정을 만드는 것을 포함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여러분의 뚜렷한 체중 목표와 여러분이 먹을 수 있는 것을 지도화하는 것

놀랍게도, 여러분의 몸은 근육을 유지하기 위해 8-9시간의 수면을 필요로 하지 않을 것이다. 근육을 얻기 위해 했던 것처럼. 회복이 필요한 여러분의 몸은 이제 여러분의 몸이 같은 학위 프로그램에 대한 스트레스를 멈추기 때문에 더 빨리 회복될 것이다.

식사, 수면, 운동 일상 당신은 이미 1000번은 확실하지만, 의심할 여지 없이 맨발로 먹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들었다. 마른 남자들의 팁이 더 이상 당신과 함께 가입하지 않을 근육 건물과 함께 바르게 먹고, 바르게 쉬고, 운동하는 방법이 있다.

왜? 왜냐하면 깡마른 것은 보통 폭발의 한 단어이기 때문이다.

플라이오메트릭 운동 계획을 시도해보라. 이러한 유형의 운동은 근육 성장을 자극하는 데 책임이 있는 빠른 경련 근육 섬유를 강화한다.

플라이오메트릭은 가속할 수 있기 때문에 탄도 운동과 같다. 예를 들어, 플라이오메트릭 팔굽혀펴기를 하고 있다면, 움직임을 완료할 때 두 손을 모두 지면에서 제거하여 전신을 위로 밀어올릴 것이다.

당신은 고기, 생선, 유제품과 같은 다양한 출처에서 단백질을 얻을 수 있다.

근육 형성 알은 단순히 그들의 근육 형성 잠재력에 대한 확실한 선호다. 인터넷에서 당신은 근육 형성자들이 그것들을 씹어먹는 것을 볼 수 있다.

다른 단백질 공급원으로는 통밀 음식, 오트밀, 쌀, 완두콩, 콩 코코아 콩이 있다.

최근 보충제로부터 단백질을 얻는 것은 규범적이 되었다. 보통 여러분 자신의 단백질 일일 용돈에 대한 훌륭한 해결책이다.

아미노산은 시력개선에서부터 신체건물에 이르기까지 신체에 수많은 다양한 것을 수행한다.

그 중 9개는 인간에게 필수적이며, 신체가 그것을 제조할 수 없고 섭취해야 한다는 본질적인 의미인 22개의 표준 아미노산이 있다.

아미노산의 구조, 구성, 효과와의 복잡성 때문에, 나는 당신의 기본에 충실하고 BCAAS라는 이름을 가진 것을 다룰 것이다. (브랜치 체인 아미노산) 이 세 가지 아미노산 근육 성장과 데이터 회복을 위한 3가지 아미노가 필수적이다. 각 단계는 몇 달 동안 지속될 수 있지만, 1단계를 단 한 달 동안 사용한 몇 분의 순간을 조정한 다음, 이 운동을 위해 나머지 단계로 이동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성취할 근육이 많다고 가정한다면, 내가 가지고 있는 방식으로 지방과 관련된 불필요한 이득이 1단계에 쉽게 머물 수 있다.

1단계의 두 달 후에는 근육의 다양성을 고려해 볼 때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는 느낌

더 나은 곳에서 필요한 또 다른 오해를 받는 거시 영양소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지방이 당신을 뚱뚱하게 만든다고 생각하는 것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지방을 만든다. 하지만 사실은 당신이 태워버리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먹는 것이 당신이 적절한 방법일 것이다. 근육이 자라기 위해 깨끗하게 쌓이는 것은 올바른 방법이지만 지방은 당신이 활력 있는 지방 용해성 비타민 A, D, E, K를 소화시킬 수 있게 해준다. 지방에서 칼로리의 % 올리브 오일, 견과류, 씨앗에서 얻을 수 있다.

스쿼트를 현명하게 수행하십시오. 바를 사용한다면, 그 무게를 정상적으로 분배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이 기술은 여러분의 엉덩이뿐만 아니라 엉덩이에 기초한 근육에도 추가적인 압력을 가하여 여러분의 평소보다 더 많은 무게가 쪼그리고 앉을 수 있게 한다.

근육을 키우는 유산소 운동으로 전반적인 체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사실, 모든 사람이 집중해야 하는 전반적인 체력에는 세 가지 요소가 있다.

이것들은 심혈관 운동, 근육 형성 또는 코칭이며, 물론 영양가 있는 식단과 함께 해야 한다.

이것은 주로 몸이 늙기 때문에 더욱 사실적이 된다.

당신은 여전히 약간의 고립 작업을 쉽게 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의 운동의 주된 초점이 되어서는 안 되며, 당신의 다관절 리프팅이 우울한 후에만 올 수도 있다.

과일과 채소는 여러분의 식단을 위해 복잡한 직설 탄수화물을 얻는 놀라운 방법이다. 여러분의 전체 몸에 대해 많은 다른 건강 좋은 것들을 가져다 주는 것과 같은 것이다. 이것이 바로 여러분의 시스템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는 물탱크 넓고 다양한 식단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그리고 그것이 성장하고 성장할 것이다. 어떤 과일이나 채소는 여러분의 식단에 유용하다. 그러나 윗부분은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