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그들이 항상 자격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당신은 기본적으로 당신의 고양이에 속하는 모든 것을 알고 있다 – 심지어 당신조차도.

그것은 그들이 항상 자격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당신은 기본적으로 당신의 고양이에 속하는 모든 것을 알고 있다 – 비록 그렇지 않더라도, 부드러운 대화와 신중한 협상 외에 당신의 고양이가 어떤 것을 소유하는 것을 유지하는 것은 없다. 고양이는 항상 몇 가지 생각 없이 그가 원하는 것을 가져간다.

나이가 많은 고양이나 과체중의 고양이는 가장 자주 고통받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단순히 불가피하지 않다. 그것은 그 자체가 많은 문제가 아니라, 제거될 수 없는 독소의 축적이다.

지금까지 집에서 만든 고양이 음식은 최고지만 비타민, 미네랄, 타우린이 균형을 이루어야 한다.

다행히도, 몇몇 좋은 애완동물 음식 회사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모든 자연 고양이 음식을 만든다; 웰니스, 네이처 버라이어티, 블루 버팔로의 야생과 와일더니스 맛은 단지 몇 가지에 불과하고 대부분의 애완동물 음식들은 곡물이 없고 고양이들은 알레르기, 비만, 다양한 다른 질병을 일으키기 때문에 곡물이 필요하지 않다.

고양이의 건강 보호는 간단합니다.왜냐하면 전체 그림을 보는 동안 고양이가 어디에서 왜 건강 시나리오를 가지고 있는지 쉽게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소닉 고양이 퇴치기의 뛰어난 발명품은 고양이들이 나타날 때 얼룩진 적외선 탐지기와 함께 작동하고 고양이들만이 들을 수 있는 엄한 경고로 들린다. 그리고 고양이들이 들을 수 있는 것은 그들을 놀라게 할 수 있고 빠르게 떠날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그 일이 일어날 때마다 그들은 피하는 법을 빨리 배울 것이기 때문이다!

그는 내가 물방울을 입에 들이밀었던 모든 것을 거의 팔지 않고 잠을 잤다. 단지 내가 그를 관찰하는 동안 수분을 공급하기 위해서였다. 그는 단지 결혼한 두어 가지 다른 동종 요법 치료법에 약간 반응했지만, 3일 후에 나는 정말로 그가 그의 대안이 되고 있다고 느꼈다.

도둑질이나 다른 사람에게 부적절한 충고는 아니다. 그러나 당신의 권리를 주장하고, 당신의 요구를 진술하고, 다른 사람에게든 아니든, 그리고 한 자신에게 자신의 욕망을 인정하라. 비록 항상 그렇지는 않더라도, 당신의 감정이 스스로에게 질문을 할 때, 당신의 질문에 대해 궁금해하고, 당신의 꿈을 찾아라. 작고 큰 집중적인 인간은 그의 방식대로 한다.

나는 생각한다.

고양이가 목욕할 때 내 고양이가 나를 한입 베어먹을 때 고양이가 세상에서 가장 날카로운 이빨을 특징으로 한다.

강남고양이분양 치 내가 작은 바늘에 의해 공격받는 것 같다는 것을 나는 그녀가 원할 때마다 내 팔이나 팔뚝을 뜯어낼 수 있다고 확신한다.

외과적 제한으로 인해 보통 고양이의 성격이 금지된 후 변하는 것으로 이미 보고되었다. 슬프게도 모든 전문가들이 이 추가적인 부작용을 인식하는 것은 아니다.

그의 상태는 의심할 여지 없이 심각한 것이었다. 지금, 그는 여전히 갈 해결책이 거의 없다. 아마도 그가 완전히 정상이 되기 전에 치료의 증가와 함께, 그는 여전히 갈 해결책이 거의 없다. 그러나 이제 간호사는 그의 병상인 소파에서 나와, 그의 쓰레기 쟁반을 사용하고, 음식을 위해 부엌을 받고, 당신의 떨림 속에 힌트를 가지고, 모두 정상적으로 소파에 갈 수 있다.

사냥꾼인 내 고양이는 그녀의 음식을 스토킹하지 않지만 우리는 확실히 건초밭이나 도랑 안에서 그녀를 여러 번 보았다. 그리고 때때로 그녀는 먹이를 코너로 몰기도 하고 그들이 겁에 질려 그들의 목적을 기다린다는 것을 감안할 때 완전히 잔인하게 그들을 응시하기도 한다!

중요한 첫 번째 단계는 애완동물 주인들이 오랫동안 경쟁의 외침을 퍼붓고 중성화하는 것이다. 우리는 애완동물을 소유했을지도 모른다. 그들은 특히 그들이 탈출하거나 남겨진다면 번식할 수 없을 것이다.

새로운 발명품인 부드러운 비닐 클로 캡은 고양이 주인들이 고양이들이 장식을 긁는 것을 멀리하도록 도와준다. 많은 행복한 고객들은 이 방법의 효과를 증명한다.

비록 고양이 성격이 그들의 성공에 역할을 할 수 있다고 여겨져야 하지만

고양이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우주의 침입에 반응하는지 보여주는 환상적인 예다. 우리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리고 우리 둘 다 그렇게 할 수 없다. 단 몇 명의 약한 사람들만이 강압적인 세일즈맨에 의해 시작되거나, 지나치게 공격적인 연인들, 사람들은 그들 자신의 자유시간 활동을 개발하기 위해 그들 자신의 공간을 제공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것의 가능한 예는 저녁 식사 동안 집을 부르는 텔레마케터들이다. 그들은 아마도 그 때 어떤 조직에도 매달릴 것이다.

강인함과 또한 무능은 대부분의 고양이들로부터 좋은 부정적인 교훈을 프로그래밍하기 전에 조정한다.

그들은 자동차가 그들을 피할지 보지 않고 길을 건널 것이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그렇게 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힘든 습관도 바꾸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다섯 번째 교훈이다. 아무리 불편해도, 인생에서 어떤 변화가 더 많은 의미를 만들어 낼 수 있는지 고려하라. 경직되고 실패한 패턴은 아무데도 가지 않는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