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혀 모르는 사람으로부터 누군가에게 돈을 주지 마라.

대출 통합을 추구할 때 절박할 때에도, 당신이 부채 통합자를 선택할 때, 그들의 명성과 이자에 대한 사실, 빠르게 누적될 수 있는 다른 요금에 익숙해지기 위해 시간을 가지더라도, 전혀 모르는 사람으로부터 온 어떤 사람에게서 온 자금은 결코 기대하지 않는다.

목표부채채채 통합은 항상 즉시 눈에 띈다. 이미 더 많은 부채를 사용하는 것을 주도할 수도 있지만, 사실 이 사람들을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좋은 이유가 있다.

당신의 총부채를 줄이는 것은 가장 많은 수입 프로그램이다. 그래서 그것이 진정으로 당신이 그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경우에만 부채 부채 통합 대출을 사용한다.

그것은 당신이 더 많은 빚을 계속 떠맡는 것처럼 당신에게 더 많은 신용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상황이 팩스 대출이 되지 않는다. 위험할 것이다. 그것은 항상 현재의 부채를 복잡하게 관리하지 않게 만들 것이다.

통합에 대해 생각하기 전에 부채, 잔액, 그리고 모든 부채에 대해 지불하는 이자율을 나열하고 싶을 수도 있다.

앞으로 나아갈 때 이 특정 정보에 있는 모든 것을 요구할 것이다. 그러니 정확하고 철저하게 하라.

그러나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연결을 파괴하지 않는다는 것을 확실히 하고, 대신 대출에 대한 모든 것을 상환하는 확실한 계획과 당신이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들은 대출 자금 인수의 초기 단계에 관한 모든 것을 문서화하고,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책임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있는지 확인하라. 값싼 부채 통합 대출을 받는 방법 중 일부

두 번째 고려사항은 부채의 소망이 확산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는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될 수도 있다는 것이다. 연장된 지불은 왜 사람들이 그렇게 감소하는 것에 대해 눈금이 제공될 수 있는지를 찾는 이 이유의 일부분이다. 당신은 정말로 10-30년 동안 이 부채에 실제로 노예가 되고 싶은지 고려해야 한다.

다른 채무자들을 모두, 아니 대부분 비울 수 있을 만큼 충분한 현금을 빌리는 것과 관련된 부채 통합 대출. 그렇게 하면 당신은 단지 한 채권자, 한 금액, 한 이자율, 한 주마다 한 번에 한 번씩 포크를 나눠야 하는 것 같잖아, 그렇지?

만약 위의 어떤 것이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결과를 찾지 못한다면, 좋은 부채 통합 대출 회사들을 연구하여 그 중 하나를 대출해 줄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이미 한동안 미납되어 있던 학자금 대출을 받았다면, 당신은 이 기술을 해결할 수 있다.

그러나 부채 통합 대출을 받으면 금리 인하로 인해 지불이 줄어들 필요가 있다.

또한, 당신의 새로운 대출은 정해진 대출을 가질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터널의 마지막에 마침내 햇빛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부채 통합 대출은 개선되지 않은 문구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당신이 현재 채권자들과 가진 부채와는 달리, 만약 상황이 유리하다면, 당신은 당신의 현재 채권자들과 함께 할 수 있다.

변함없는 사람들로 남는다. 링크스보다 더 비싼 집을 살 자격이 없는 모기지들은 이러한 유혹에 저항하고 신용등급을 유지하고 그들 자신의 잘못을 겪지 않도록 해야 했다. 당신은 산더미 같은 빚에 짓눌려 있는 자신을 알고 있는 사람들 중 한 명인가? 당신은 당신의 형편없는 신용을 돕기 위해 통합 대출이 필요할 것이라는 모든 조사와 분별력을 가지고 있는가?

만약 개인이 아니고 반짝이는 신용을 소유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당신이 무담보 채무결제 상담원과 대화하거나 채무 상환을 추구할 수 있을 것이다. 이 프로그램들은 당신의 경제적 부채를 엄격하게 통합해서는 안 된다. 이 두 가지 옵션은 일반적으로 가장 심각한 부채 사례에 접근할 수 있지만, 당신이 빚을 지고 있을 때 유용하지 않다.

어떤 사람이 특정한 개인 금융을 4개 연방 대출을 받을 수 있다고 가정해 보자. 일단 졸업하면, 모든 자금을 없앨 의무가 있다.

실제로, 그 자금을 상환하는 것은 그들 자 채무통합대환대출 신을 대신해서 적용하는 것보다 훨씬 덜 쉽다. 그러나 사람은 당신의 빚의 모든 부분을 어려움 없이 상환할 여유가 있다.

그러나 당신은 대출 조합을 신청하고 싶지 않다. 그러나 재정적으로 강하지 않다면, 학자금 통합 대출은 당신에게 이상적인 해결책이 될 수 있다.

또 다른 차이점은 돈을 빼는 것에 대한 당신의 약속이다. 대출을 받는 것은 실제로 당신을 돕기 위한 세미프로의 존재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이 새로운 대출을 어려움 없이 찾을 수 있다고 느낀다면, 계속하라. 그러나 지금 대출은 당신이 당신의 지불에 계속 관여할 수 있는 능력을 의심하게 만들 수 있다.

부채 관리 전문가나 신용 상담가는 당신을 진로에 있게 하는데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빚을 모두 합산한 담보대출이 있기 때문에 일시불로 갚아야 한다고 요구하는 당신의 문에 대해 채무자를 구하는 것보다는 부채대출 통합을 하는 것이 훨씬 낫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