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침실 창문 밖에 가로등을 가지고 있어서 운동은 이것이 사실 중요한 것이라는 것을 안다!눈가에서 빛의 광선에 눈을 뜨면 누구나 잠을 잘 수 있는 힘든 시간을 갖게 될 것이고, 햇빛 속에서 잠을 자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나는 침실 창문 밖에 가로등을 가지고 있어서 운동은 이것이 사실 중요한 것이라는 것을 안다!눈가에서 빛을 쬐면 누구나 잠을 잘 수 있는 힘든 시간을 갖게 될 것이고, 햇빛 속에서 잠을 자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질문의 좋은 그늘에 투자하여 당신의 생활 공간(컴퓨터, TV, 알람 시계 등)의 모든 조명을 덮어라. 왜냐하면 그 불빛들이 당신의 수면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당신의 목표는 검게 하는 것이어야 한다.

이런 종류의 해결책은 좀 더 조용히 노력하는 것이다. 스스로에게 물어봐라. 내가 쉽게 직장을 잃게 될 것인가? 내 평가에 잘 맞지 않는가? 보통은 직장을 잃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연간 평가에 긴장하고 심지어 당신이 훌륭한 등급의 개인 현금 대출을 받지 못한다면 그들의 고용이 있고 당신의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더 나은 잠을 잘 수 있는 기분을 만들어 낼 수 있는 또 다른 노력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최면 될 것이다.

불면증을 치료하는 법을 배우는 데 있어 큰 부분은 당신이 고용한 것에 대한 진단이다. 당신의 표류 능력에 어떤 차이가 있는지 다른 일상적인 관찰을 따르도록 노력하라.

운동: 건강 수면 패턴을 다양한 방법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일상적인 지원에 건강한 활동을 추가하는 것은 에너지 수준을 줄이고 우울증의 느낌을 만드는 데 효과적이다. 운동은 비싼 체육관 회원이나 심지어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매일 20분씩 걷는 것과 주말 자전거 타는 것을 추가하는 것은 종종 큰 피로 치료제다. 왜냐하면 이 작은 양의 신체 활동조차도 엔돌핀을 생산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인지 기능 강화 및 기분 상승 선언

내 친구는 전날 밤마다 따뜻한 목욕물을 마신다. 그녀는 불면증 경향을 피하도록 도와준다. 때때로 그녀는 속쓰림을 피하도록 돕는 따뜻한 우유를 마실 것이다. 속쓰림 상태는 분명히 불면증 증상을 일으킬 수 있다.

청소년의 불면증은 여러 가지로 나타나는데, 이는 불안, 호르몬 변화, 불규칙한 수면 패턴에 관한 다양한 것으로, 늦은 시간에 자고 일어나는 청소년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것이다. 십대의 일반적인 불면증의 다른 원인은 마약이나 알코올이다. 가장 좋은 행동은 부모가 십대와 대화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불면증에 관한 것으로 구성된다.

수면 효율을 높이려고 노력할 수 있다.

수면 효율이 정상보다 15분 늦게 잠을 자는 것으로 시작하라 85%에 도달할 때까지, 수면 시간의 양이 7일마다 15분씩 감소한다.

그러나, 침대에서의 시간을 5시간 이하로 줄이지 마라. 90%의 효율에 도달하면, 침대에서 15분씩 시간을 늘리기 시작한다.

7 이 방법은 상쾌한 기분을 얻기 위해 얼마나 오래 잠을 자야 하는지를 반드시 알아내야 하는 경우에 효과가 있다.

낮잠을 자다

내 또 다른 친구는 그를 깨우는 것이 그의 불면증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깨어 있을 때 위로 올라갈 것이다. 그가 말할 필요도 없이 그의 침대칸을 계속 잡으면, 그들은 한 페이지나 2페이지를 읽고 재빨리 꿈나라로 고개를 끄덕이고 있다.

하지만 어떤 수면제가 갑자기 중단되면, 그들은 며칠 밤 동안 불면증을 유발하고 메스꺼움, 악몽, 그리고 같은 부작용을 제공한다는 것을 명심해라. 현기증, 두통 언급하기 위해서, 이 약들은 절대, 절대로 술과 섞여서는 안 된다!

비의료 행동 요법과 관련된 것은 수면 위생에 관한 것이다. 기본적으로 승객이 잠을 방해하도록 고안된 활동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개인은 또한 잠을 증진시킬 활동을 한다.

예를 들어, 잠자리에 들기 전에 4시간에서 5시간 이내에 운동을 하지 말고 궁극적으로 쉬도록 강요하지 말라.

우리가 관련된 불면증의 다른 이유는 다음 날 일을 하기 위해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사람을 좋아하기 위해 필수적이거나 그들이 자신을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에 당신이 직장에서 새로운 신호라면, 따라서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당신에게 단지 편두통을 주고 궁극적으로 불면증을 유발할 수 있는 과도한 스트레스를 줄 것이기 때문이다.

직장에서 시간을 줄이는 것은 불면증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시작이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직업을 싫어한다면, 당신은 하루에 몇 시간씩 공연을 하는 것이 우리 삶의 큰 부분이라는 것에 상관없이 걱정과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이다!당신은 당신이 시도하고 싶은 것을 할 수 있는 그 엄청난 부분을 쓰는 것이 나을지도 모른다!

일시적 불면증과 단기적 불면증이 잠시 계속되기 때문에, 포스트의 초점은 만성 불면증에 있을 것이지만, 일반적으로 간결성을 위해 불면증으로 알려져 있다.

또 다른 놀라운 정보는 불면증의 불쾌함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수면제 밖에 머무는 한 가벼운 수면 문제와 관련된 사망률의 증가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는 사실일 것이다. 이것은 하루에 45시간의 수면으로 묘사된다. 심지어 심각하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

No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