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 : 집

업그레이드 : 집 (그냥 거짓말!)야외에서 식사를 하고, 날씨를 허락하는 것이 정말 더 좋은 선택이다. 만약 여러분이 훌륭한 야외의 선택권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잘 통풍된 도시에 앉아, 또한 청소 요원들이 화학 물질을 청소하는 것에 있어서 더 강하지 않다는 것을 매니저할 수 있도록 촉발된 호흡곤란을 언급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물론 푸켓 트러스트에는 물고기나 갑각류를 가장 잘 먹을 수 있는 해산물이 많이 있다.

푸켓에는 목록에 올리기에는 너무 많은 해산물 식당들이 있지만, 당신의 섬마다 점재할 만한 좋은 장소들이 있다.

게임에 속해 있는 것 외에, 먹을 것이 제공될 때까지 식욕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빵집이나 샐러드와 같은 좋은 에피타이저가 있다.

어떤 피자 식당들은 파스타 요리와 칼존을 포함한 다른 추구를 제공한다.

보통 그들이 디저트 피자를 가지고 있는 선택사항을 알아내기 위해 그들의 메뉴를 가져가는 것은 종종 좋은 판매 브랜드를 추가하는 최신 옵션이다.

Gatlinburg 8번에서 소비하는 장소: Park Grilling Park Grill은 오글스의 Gatlinburg 레스토랑 재산의 일부다. 자매 설립과 마찬가지로, The Peddler Steakhouse, Park Grill은 현재 비교적 좋은 시간 동안 지역 주민들을 위해 대대로 봉사해 왔다. 페들러 스테이크하우스에서 나온 메뉴는 추가로 꽤 많다.

공유 엔트리: 한 개씩 두 개 사이에 한 개씩 사서 공유하는 대신, 정상적인 메인을 사용하여 식당을 완전히 가득 차게 할 것이다.

일단 메뉴 항목에 속하는 비용이 의심할 여지 없이 있으면, 당신은 단지 그 비용을 조리법이 허용하는 부분의 수와 함께 나눈다. 그것은 당신이 조리법의 일부당 운동을 할 수 있게 할 것이다. 그 숫자를 지정된 음식 비용으로 나누어라.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음식 비용을 맞추기 위해 당신이 그 항목을 파는 데 필요한 가격을 얻을 것이다.

야채와 관련된 화려한 색은 여러분이 자신의 샌드위치를 만드는 카운터를 걸을 때 실제로 미리 포장되어 선적되는 것으로 보고되었는데, 단지 현장에서 준비되지 않았거나 신선한 채식주의자는 합성 재료를 가지고 있다.

야채들은 재료와 관련된 우스꽝스러운 빵들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들의 델리 고기와도, 우리는 이미 확실히 알 수 있다.

좀 더 음흉한 독소에 대한 어떤 것들은 샐러드 드레싱, 딥, 조미료, 소스, 부평쓰리노 스프레드, 냉음료에 숨어 있는 사람들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조미료 중 몇 개를 테이블에 보관하는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있다면, 종종 라벨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과당 옥수수 시럽을 많이 볼 것이다. 그리고 다른 인공 감미료, 색깔, 향료들은 전형적으로 재료 목록이다.

카라반 레스토랑은 살와 차량 앞 광장에 있다.

광장에는 피자헛, 판다로사, 스타벅스 등 다른 식당들이 있다.

주차문제와 싸우고 나서 우리는 식당으로 모험을 하고, 입구는 매력적이고, 서양 천을 입은 인도 주인은 우리를 식탁으로 인도하고, 촛불을 켜고, 뷔페 쪽으로 우리를 인도한다.

20~30가지 음식들이 줄지어 있는 큰 방. 뷔페 내 하이라이트는 최소한으로. 우리, 한 번 조각하면 쌀을 닦는 짧은 구운 양고기인데, 칼을 그렇게 편리하게 사용하기 위해 그렇게 보이지 않았고 아마도 서버가 곧 개인 손가락을 조각하는 것을 막게 되었을 것이다.

이것은 종종 거래와 식사에 대한 실시간 앱이다. 사용자들은 실시간으로 수백 개 이상의 소스로부터의 정보 관련 식사 거래, 레스토랑 거래와 관련된 모든 것에 접근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가장 좋아하는 식당과 낮은 홍보에서 먹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종종 여행을 고려할 경우를 대비해서 완벽한 앱이다.

좋은 저가 레스토랑을 찾으면, 제품을 주문하는 것을 매우 경계하라. 우리는 종종 소다를 한두 개 주문하고 거의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나 사실상 어떤 소다도 확대경 한 개당 175달러가 드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한 끼에 두 잔의 음료가 350달러가 된다!그것은 심각하게 사람들의 예산을 망칠 수 있다.

그래서, 여러분이 외출할 때 식수를 고수하라. 항상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자유로워라.

그들의 대화를 위해서, 당신이 상대하는 대부분의 식당에서 당신은 완벽하게 건강하고, 모든 유기농이며, 풀을 먹인 선택권이 많지 않다고 가정해 보자. 이제 당신은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이해할 것이다!

가틀린부르크 10번지: 도넛 프라이어: 여기에 언급된 대부분의 개틀린버그 식당에 정말로 도착할 여유가 없는 사람들을 위해, 도넛 프라이어에 잠깐 들르기만 하면 된다. 갓 구운 도넛과 양조된 커피를 제공하는 작은 가게는 만족하지 못한 채 그곳을 떠난다.

분명히, 여러분만의 개인적인 식사를 요리할 때, 누구나 여러분의 영양분을 조절할 수 있고 여러분의 영양분을 가정할 수 있을 때 더 좋다. 하지만 우리 사회에서는, 운동이 너무 바빠서 항상 집에서 만든 식사를 요리하고 준비할 수 없다. 다행히, 여러분은 식단 체계로 받아들일 수 있는 어떤 식당 메뉴에서도 음식과 관련된 것을 할 수 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드기 시작하고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