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책이나 가이드를 얻으면 충격을 주지만 실제로는 사용하지 않는다

사람들이 책이나 가이드를 구하지만 실제로 사용하지 않을 때 나는 충격을 받는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실행하고 당신이 구입한 물건들을 당신의 이익을 위해 사용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모든 장을 체크아웃하고 다시 읽고 당신이 발견한 모든 기술을 실행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왜냐하면 그것이 바로 내가 하는 일이고 나는 온라인에서 생계를 꾸려나가기 때문이다.

제휴 마케팅 사업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상세한 통계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

개별 통계를 확인할 때 언제든지 온라인으로 제공되어야 한다.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현재 발생하는 인상, 히트, 판매 횟수를 이해하기 위해 끊임없이 확인해야 한다.

인상은 당신의 사이트 방문자가 배너나 텍스트 링크를 본 횟수의 다양성이다. 히트는 배너나 텍스트 링크를 클릭하는 것이다.

5% – 20%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 01% -05%는 각 히트에 소비되는 수량이다. 인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발견하면 지불된 수량은 전혀 적다.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당신은 이제 평균 판매량과 판매 대 판매 비율이 매우 중요한 이유를 이해할 것이다.

계열사의 제휴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 한 가지 단점이 있다.

단점은 광고 비용에서 그들의 머리 위에 있는 새로운 계열사라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당신의 비용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당신이 이익을 얻고 있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무엇을 만드는지 비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실제로 이해하지 못하고 어떤 먹튀 연구 연구도 하지 않고 제품을 홍보하기로 결정하지 않고 뛰어들고 있는 계열사에게 잔인할 수 있다.

당신은 어떤 품목이 팔릴 것이라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홍보를 결정하기 전에 수익을 올리려면 비용이 적게 드는 신뢰할 수 있는 키워드도 필요합니다

실제로 획득하지 못한 제품을 평가할 경우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예시로 끊임없이 구성해야 한다.

제품에 대한 스크린샷, 사용자로부터의 기타 평가(허가를 받은 경우), 제품에 대한 기타 중요한 세부 사항을 계열사로서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싶다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진정 통보해야 한다.

바이러스 마케팅의 혜택은 완전히 무료 보고서, 무료 전자책, 무료 다운로드를 제공한다.

가입자가 방문자와 청중에게도 그것을 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조직의 이름을 빠르게 퍼뜨리고 비교할 수 없는 트래픽을 발생시킬 것이다.

보증이 없습니까? 아니, 내가 실제로 한 일은 말할 수 있지만, 이 게시물을 쓰는 나의 모든 목표는 너 같은 일반인들이 수입을 올리는 것을 금지하는 이 산업을 괴롭히는 세 가지 중요한 문제들을 폭로하는 것이다.

많은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당신이 온라인에서 당신의 트래픽이 어디서 오는지 알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항공기 맹인 비행과 유사하다. 결국 당신은 찌그러질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오락과 조심스럽게 연결된 주제에 기반을 둔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 또 다른 이유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마케팅하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 신개념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려는 열정을 가질 것이다. 그리고 실제로 정기적으로 강화하고 시험하는 데 필요한 열정을 가지고 있고, 마찬가지로 그렇게 하는 것을 즐기기도 한다.

한 제품을 설치하면 곧 당신에게 수천 달러를 벌 수 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또 다른 아이템을 설치하고 그 아이템은 다시 수천 달러를 벌고 있다.

일단 그 위치에 있으면, 당신은 또 다른 제품을 개발한다.

그것은 제국을 건설하는 것과 유사하고 특히 당신이 그 첫 번째 제품을 개발하고 그것이 당신에게 돈을 벌었을 때, 당신은 그렇게 될 것이다. 난 할 수 있어

이제, 어떤 웹사이트라도 당신에게 어떤 좋은 일도 하지 않도록 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특정한 틈새에 적합해야 한다.

예를 들어, 낚시 중심의 사이트는 교통이나 온라인 검색 엔진 순위에 의해, 다이어트 계획 웹사이트를 그들에게 다시 연결시킴으로써, 혜택을 받지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오래 지속되는 수익을 제공하기 위해 마케팅 노력을 원한다면, 당신은 이것이 단기적이고 패턴적인 돈 주입이라면, 당신은 단지 현재 무엇이 뜨거운지 알 필요가 있다.

신참일 때는 이런 생각을 하지 않는다. 이런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해당 제품이 실제로 어떻게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지를 알 수 있을 때, 적절한 청중 앞에서 아이템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교육이 존재하는가? 나는 당신이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라는 것을 나타낸다. 그래서 당신은 이해하거나 마케팅 방법을 최소한으로 발견해야 한다.

그 상품이 무엇이든 간에, 판매가 끝나면, 당신은 그 판매가치의 일부를 얻을 것이다. 다른 상품들은 다양한 수수료 비율을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경우, 그 부분은 무엇인가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