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우리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분석해야 한다

첫째, 모든 사람이 올바른 목표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하길 원하는 것을 분석해야 한다.

일단 그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우리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어디에서 그것을 목표로 삼는지 알 수 있어야 한다.

올바른 목표를 세우기 위해서.

일단 당신의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사람들이 MLM의 예비 구매자가 많지 않은 어떤 문제들을 해결해야 할 것이다.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자유 리드 세대를 키우는 방법을 보여줘. 링크를 트윗할 줄 몰라? 스스로 해독한 다음 이 사람들과 공유하라.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빠르게 전달할 것이다. 이 시점 동안,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3 – 단어와 함께 하는 당신의 방식은 모두 그래피티와 닮았다. 만약 섭취가 관련 콘텐츠를 쓰고 전달한다면(또는 당신을 위해 쓸 대필자를 고용한다), 당신은 흥미롭고 시기적절하며 매혹적인 글로 시청자들을 끌어들이는 그런 사회적 홍보 소셜 수단으로는 잘 하지 못할 것이다.

사업 홍보를 고려하고 있을 때, 개인 엔터테인먼트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채널을 위해 사용하는 것과는 매우 다르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오피 채널은 당신이 하는 일을 정확히 공개할 수 있고, 그들을 통해 당신이 당신의 사업으로 당신을 생각할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이 올린 것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실수를 해서는 안 된다. 모든 사람들은 어떤 종류의 생각을 할 것이고 그들은 계속해서 집중할 것이다. 반면에, 당신의 온라인 사업에 소셜 네트워킹을 사용하지 않을 수 있는 선택이 정말로 필요할 것이다. 더 나빠질 것이다 항상 대중적인 것보다 더 대중적인 것 보다 당신의 분석이 무엇인지에 대해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기억하라. 당신은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노력해야 하고 당신이 방아쇠를 계속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페이스북에 가서 한 가지를 확인했고, 또한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완전히 만족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 가보셨나요? 당신이 왜 소셜 웹사이트에 있는지 그리고 그것을 성취하고 싶은 것에 대한 계획과 목적을 가지고 있는 것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의견을 볼 때,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목표 중 하나는 사람들을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 올리는 것을 포함하여 많은 팔로워를 만드는 것이다. 당신은 완벽한 초점이 되어야 하는 대부분의 작은 회사들에 대해 웹사이트나 웹사이트에 방문자를 보내야 한다.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당신이 꿈꾸는 방향을 결정할 때, 당신의 웹이나 블로그 사이트가 당신의 것이 왜 당신의 것인지는 당신의 것이다. 당신의 은행 계좌를 폐쇄하는 과정, 또는 그들이 그들의 웹사이트를 폐쇄하는 것을 잘 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로, 그것을 당신에게서 빼앗을 사람은 아무도 없다.

소셜 미디어 분야에 진입하는 계획은 비즈니스 자살이다. 당신은 몇 시간의 낭비된 시간을 찾을 것이고, 교통량 증가도 없을 것이며, 신경 쓸 것이 없으며, 한 사람이 들어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확신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실제 목표를 진정으로 작성하면, 당신의 시장과 인구통계학,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될 수 있는 궁극적인 목표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단지 그것이 S40 인터페이스를 통해 실제 제품이 홍보하는 데 얼마나 오래 걸릴 것인가? S40 소프트웨어는 곧 노키아 C3의 요령을 얻을 것이다. S40 소프트웨어는 히치콕 영화가 아니며 고급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노출되지 않은 사람들은 확실히 그것에 대해 불평하지 않을 것이다. 반면, S60 사용자들은 노키아스 고급 스마트폰에만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S40이 시대에 뒤떨어진 것이라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기 때문에 실망과 놀라움으로 고개를 떨구게 될 것이다

소셜 사이트 사용 감소 – 마케팅 노력을 훨씬 더 잘 생산하는 사이트 3곳에 집중하는 것은 소셜 온라인 비즈니스에 속하는 많은 사이트에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훨씬 낫다. 소셜 미디어에 성공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걸리는 시간은 상당하기 때문에 각 사이트를 지배하려는 노력에 대해 제공하는 사이트에 좋은 존재감을 구축해야 한다.

불꽃 싸움에 휘말리지 마라. 토론회나 사적인 홍보를 통해 두 명의 회원 사이에 불꽃전쟁이 한창일 때나 메모나 승진을 통해 두 명의 회원 사이에 끼어드는 것보다 더 전문적인 지위를 죽일 수 있는 것은 없다. 사람들 사이의 오해에서 벗어나라. 중립적인 반응으로 백기를 흔들 수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유혹에 저항하라. 감정이 높기 때문에 당신의 선행은 잘못 해석되고 팁을 받는다는 비난을 받을 것이다.

호스트 이벤트 – 기부, 세미나, 채팅, 네트워킹 파티, 프로모션 등과 같은 정기적인 이벤트를 개최하는 Facebook은 최근 이벤트 기능을 업데이트하여 더 쉽고 효율적인 이벤트로 마무리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컨설팅 대행사를 경험한 경험 모던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정확히 알수록,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부터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은 꽤 새로운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