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 작성: – 고객 목록을 작성합니다

목록 작성: – 고객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더 큰 목록을 가지고 있을수록, 더 큰 현금을 제휴 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을수록, 당신은 방문자들이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도록 열망할 필요가 있다.

그 후에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와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아이템에 대한 더 많은 세부사항을 공급하고 당신의 제휴 아이템을 구매하도록 당신의 고객을 기쁘게 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수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여분의 돈을 버는 것 이상의 추가 수입을 얻는 훌륭한 방법이다. 그것은 환상적이지만 그들은 실제로 벌어들인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번다. 그것은 놀라운 일이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전일제 집중하기 위해 9-5개의 일자리를 중단했다.

모든 연결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트래픽 소스를 식별할 때 가장 효율 바둑이사이트할만한곳 적인 마케팅 방법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조회 수와 같은 항목을 추적하고 제휴 링크에서 레이트를 클릭하면 어떤 효과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과를 산출하는 항목에 집중하십시오

도메인 이름과 호스트를 획득하는 것 외에도, 많은 새로운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도 마찬가지로 어떤 종류의 제휴 마케팅의 지침을 얻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가이드라인을 얻는 곳에서 바뀔 것이다. 당신의 은행 계좌를 강타하지 않는 무료 소스가 있거나, 당신은 그 경로를 간다면, 당신이 인터넷 마케팅에 대해 거의 배울 수 있는 웹사이트에 회원 자격을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은 수많은 다른 것을 얻기를 원하지 않는다. 초기에 자원들 또한 많은 것들이 호스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하나의 도메인에 가입한다면, 여러분은 단지 새로운 도메인을 구입해야 합니다.더 이상의 호스팅 없이 말이죠.돈을 절약할 수 있도록 말이죠

제휴 마케팅의 확장성은 내가 PLR에 대해 논의했던 것과 유사하다. 당신이 미래에 제휴 마케팅에 들어가는 경향이 결국 큰 것으로 변할 수 있고 당신은 다른 것으로 옮겨가고 싶어한다.

내가 제휴 마케팅에 대해 좋아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에서 단지 그들의 모든 삶을 만들고 PLR과 같은 다른 것들로 결코 분기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엄격히 제휴 마케팅에 집착한다.

귀사는 귀사에 돈을 벌 수 있는 다른 계열사 수익 스트림에 가입해야 합니다. 가입할 가입료가 있습니다. 귀사는 평생 구독을 가진 계열사를 선택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귀사 웹 사이트에서 귀사의 다른 계열사 링크를 표시하십시오.

많은 온라인 회사들은 계열사가 만드는 매 판매마다, 그(또는 그녀)는 판매에서 커미션을 받을 것이다. 때때로 커미션은 제품 가치보다 P 이상이다. 당신은 계열사로서 큰 돈을 벌 수 있다.

그러나, 그 비용은 서비스에 가치가 있는가? 이제, 어떤 웹사이트도 당신에게 좋은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낚시 지향 웹사이트는 교통이나 온라인 검색 엔진 순위에 의해 이득을 얻지 못할 것이다. 다이어트 계획 사이트를 가지고 다시 연결함으로써

나는 당신이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다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당신이 당신의 금융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면서.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당신은 빠르게 실망한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러운 일이다.

실제로, 귀하가 제휴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더 나아가서, 고객에게 조언할 최상의 제품(품질 측면에서)만을 선택하도록 샷을 호출하십시오.

그러면 매일 특정 시간을 만들어 제휴 마케팅을 위해 명심해야 한다.

좋은 계획은 교육 1시간과 마케팅 2시간이 될 것이다. 그리고 이 시간대를 고수하라. 한두 시간 전에 일어나라, 아니면 매일 두 시간에서 세 시간 동안 TV를 덜 보고 이것을 고수하기 위해 헌신하라.

SEO와 제휴 마케팅은 한 곳에서 성공할 때 다른 곳에서 성공할 때 함께 한다.

자신을 홍보할 때, 당신은 SEO 노력뿐만 아니라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를 연습하고 싶다. 당신이 사이트에서 어떤 키워드를 가지고 싶은지 기본으로 당신의 사이트에 가지고 싶은지 알아내고, 가능한 한 많은 키워드를 당신의 웹사이트에 실행하고, 당신이 당신의 초기 시작부터 얼마나 많은 성공을 거두었는지를 보라.

새로운 전략을 계속 발견하고 업계 뉴스와 함께 업그레이드를 해야 한다.

그리고 대부분의 최신 기술과 제안 외에도. 그러나 이러한 활동에 과도한 시간을 낭비하지 말라.

청중 이해: – 구매자가 있는 곳에 현금이 존재한다.

청중에 대해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청중은 제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고 신용/직불 카드를 가져야 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의 나이와 성별을 알아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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