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몇 시간 동안 복사본을 작성하고 브로셔의 그래픽 디자인에 대한 평가를 받았을 가능성이 높으며, 그 외에 프린터에 우편으로 보낼 준비가 되었다. 단 한 가지 예외는, 사양은 사실이 아니다.

당신은 몇 시간, 몇 시간 동안 복사본을 쓰고 당신의 브로셔에 그래픽 디자인에 대한 평가를 받았을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이제 프린터에 보낼 준비가 되었다. 단 한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는, 사양은 사실이 아니다. 이 시나리오는 단지 가상의 예에 불과하다. 이 시나리오는 인쇄물 구매와 판매에 일주일에 7일과 같은 상황이 존재한다.

이 실제 사례에서 당신은 두 가지 선택사항이 있다.

하나, 당신은 갑자기 브로셔가 잘못된 주식에 인용되었다는 것을 깨닫고 당신의 스톡에 통보한다.
프린터렌탈

프린터가 사라지거나 프린터가 잘못된 용지에 작업을 인쇄할 수 있는 경우 물론 배달될 수 있는 오류가 발생합니다. 어느 시나리오에서든 매우 높은 오류가 제조되었습니다. 브로셔는 잘못된 용지에 대해 배달되었거나 프린터는 실제 부정확한 사양에 의해 제공된 가격 인상 특권을 가졌습니다.

광고 프린터가 인쇄자에게 사용 가능한 종이를 직장에서 구입할 수 없는 다른 장점이 있다.

이것은 당신에게 더 많은 품질을 위한 선택을 제공한다.

광고 프린터는 더 많은 다재다능한 장비를 가지고 있고, 예를 들어 컷아웃과 사이즈 추천에 관련된 개인화된 터치를 추가할 수 있다.

상업용 프린터는 11/11 x 17인치 모델로 8-1/2로 제한되지 않는다. 비즈니스 카드에서 17인치 모델로 어떤 크기라도 선택할 수 있다.

풀 포스터

그러나 밝은 색 셔츠를 사용하여 맞춤 인쇄된 티셔츠를 할 때, 3개의 사진을 가지고 있을 때 프린터에 흰색 잉크가 없다는 사실을 기억할 때, 당신도 흰색 티셔츠를 입고 있어야 하고 밤하늘에 흰색 구름이 되어 있어야 한다는 사실을 기억할 때, 사진의 모든 흰색 영역은 티 재킷과 같은 색으로 작용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연한 파란색 티셔츠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사진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티셔츠가 구름과 함께 있을 것이다. 연한 청색이다

프린터가 많은 역할과 함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프린터가 처음에 우리가 그것을 위해 가는 것을 개선할 수 있도록 보장받을 때 이것을 탐구하라. 예를 들어, 인쇄 작업이 자동으로 완료되도록 허용하라. 자동화 시작 시 자신의 인쇄 작업을 자동으로 대기시키고 다른 측면의 작업에 대한 집중과 시간을 정리하라.

이 모델은 다른 모델만큼 전문적으로 설계되지 않았는데, 컬러 문서의 경우 분당 20페이지의 속도와 함께 인쇄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비즈니스 목적으로 인쇄하는 전략의 경우, 당신은 더 빠른 예를 얻는 것이 더 좋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이 장치에 자동적으로 양면 인쇄를 할 수 없다. 당신은 한 면을 인쇄하고, 종이를 뒤집고, 반대 면을 인쇄해야 한다.

브로를 인쇄하는 사람은 누구나 셔어즈, 당신은 그것을 하는 것에 좌절할 것이다.

다른 프린터와 경쟁하면서, 렉스마크 Optra E250 프린터 텍스트 인쇄 속도는 파보다 낮으며, 그래픽으로 1분에 11페이지로 들어온다. 하지만 Optra E250은 소비자가 더 나은 그래픽 인쇄 프린터로 보인다면, 이 모델과 정말 같은 모델로 가기 위해 가고 있는 것은 아니다.

아마도 시장에서 가장 정교하고 정확한 인쇄물을 위해, 프린터에 제록스 페이저 7300 토너를 공급하면, 당신은 이 7300의 기묘한 생산 잠재력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종류의 사업이든 뛰어난 선택인 페이저 7300은 최고 수준의 구체적인 세부 사항과 인쇄 속도를 제공하며 직원과 소유자 모두를 경외할 것이다.

다른 프린터에 플러그를 꽂아서 고스트링이 발생할 수 있는 동일한 결과가 발생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소모성 프린터 부품(드럼 또는 이미징 키트 등)이 수명에 가까울 때 고스트링이 발생할 수 있음 확인. 쉽게 터치하여 행성 모니터가 표시된 이미지 및 문서를 페이지에 바로 인쇄하는 것이 간단함. 엡슨 스타일러스 nx625는 프린터의 제어 패널에 구조적으로 위치하는 인쇄 화면 옵션을 가지고 있다.

얼마 안에 화면에 쉽게 인쇄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단 몇 초만 있으면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이 작업은 매우 짧은 기간에 언제든지 이 한 가지를 인쇄할 수 있는 힘을 제공합니다

다른 프린터와 경쟁하면서, 렉스마크 Optra E250 프린터 텍스트 인쇄 속도는 파보다 낮으며, 매 분 11페이지로 그래픽으로 들어오지만, Optra E250은 그것을 1분에 20페이지를 펌핑하는 높은 기어로 시작한다.

만약 소비자가 더 나은 그래픽 인쇄 프린터를 찾고 있다면, 그들은 이와 같은 당신의 프린터 안으로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30페이지 분량의 자동 문서 공급기는 스냅을 스캔 및 복사합니다. PDF 파일로 문서를 스캔하여 메모리 카드 또는 네트워크 컴퓨터 OCR 소프트웨어에 저장할 수 있으며, 프린터에는 스캔된 문서를 편집 가능한 일반 텍스트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프린터는 전체 색상의 팩스 문서에 문서를 보내고 수신할 수 있는 팩스를 모두 전송합니다

이 모델은 다른 모델만큼 전문적으로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검은색은 분당 20 페이지, 색상은 색 문서는 분당 16 페이지로 인쇄됩니다. 그러나 비즈니스 목적으로 인쇄를 선호하면 여전히 빠르지만 mih입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