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는 생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산하기에 싸고, 광고는 비싸고, 그것들은 항상 생산에서 벗어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수년 동안 팔렸을 뿐만 아니라 당신 자신의 틈새에 대항하여 잡지를 얻는다면, 당신은 그 틈새에 정말 돈이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잠깐, 수중 닌자 뜨개질의 틈새에 관심이 많았고, 생각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장소로 갔다고 상상해보라. 그들은 그 용어를 전혀 알지 못했기 때문에, 20개의 파톰을 밑돌면 퍼럴 스티치를 할 수 없다는 사실을 상상해보라. 개인은 그들이 공유하는 것을 산다.
그래, 꽤 바보같은 질문을 포함해서 그런 것 같구나, 그렇지? 하지만 거기에는 이유가 있다: 장기적으로 당신을 위해 그것을 수행하라. 나는 당신이 이것을 진짜 사업으로 만들고 싶어한다.
아니면, 당신은 빨리 준비된 돈을 벌기로 선택했는가?
고객에게 고객이 완벽한 계열사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보통 충성스러운 고객에게 고객이 완벽한 계열사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선택이다. 고객을 완벽한 계열사로 만들 수 있다면, 고객에게 적절한 1개의 좋은 판매를 1,000개로 전환할 수 있다.
최적의 판매가 마케팅을 개선한다는 것을 나타내지만, 추가적으로 이득을 증가시킨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그 제품을 배우고 그것을 획득하는 7단계는 번영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개인 설립 전에 다른 사람들 시스템에 가입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보통 좋은 급여를 받는 훌륭한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과 슈퍼 계열사들이다.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를 검색하십시오. 사이트의 콘텐츠가 잘 쓰여져 있다는 오타가 없습니다. 사이트에 너무 풍부한 콘텐츠가 있는 키워드를 원하면 사람들이 좋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때때로 달성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장기적인 헌신과 어려운 작업을 통해 두 가지의 완벽한 혼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웹으로 매달 수천 달러를 번다. 무엇을 해야 하는가는 진정한 자아를 위한 목표를 설정하고 그 기능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한다.
끝과 함께 일을 거꾸로 한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 선택하라. 그리고 나서 30, 60, 90일 동안 당신이 의도에 도달하기 위해 이 일에 대해 정확히 무엇을 하고 싶은지 계획한다.
위의 5단계 과정과 관련된 몇 가지 잘못된 점이 있지만, 남은 주요 항목 중 2개에 초점을 맞추고, 사실,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에 참여하는 사람들이 참여하는 장기 2%는 지속적으로 다음 두 단계를 사용한다.
그들이 가장 성공적이었지만 놀랄 일은 아니다. 당신은 빠르게 몇 개의 사이트에 당신의 키워드 용어가 있는지 볼 수 있지만, 그것은 보통 수중 n에서 타이핑하는 간단한 키워드 용어일 것이다. 닌자 뜨개질에는 2만 1천 개의 사이트가 있을 수 있지만, 실제 기사는 수중에서처럼 규칙적으로 문장을 가지고 있고, 닌자와 함께 몰래 공격을 당하면, 당신은 어떤 뜨개질도 할 시간이 거의 없을 것이다. 당신이 염두에 둔 것이 정확히 아니다.
백금 힌트!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바가지라고 자동적으로 가정하지 말고, 사기라고 무시하기 보다는 세부사항을 면밀히 확인하십시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높은 산업이 될 수 있으며, 당신의 재정적 성공 가능성을 극대화하는 중요한 열쇠는 항상 당신의 목표 게스트 방문객들이 당신의 시장 인구 통계에 가장 잘 맞는 제휴 광고를 사용자 정의한다는 것을 아는 것이다. 많은 엄마들이 정기적으로 당신의 사이트에 전화를 하는가? 그리고 기저귀나 어린이 책이나 다른 것들에 대한 광고를 내는 것도 이 인구통계학에 관심을 가질 것이다.
오늘날 실시될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절대적으로 f-r-e-e-e이다. 그래서 왜 참여하기 전에 당신에게 약간의 돈을 청구하는 사람들을 만족시키는가?
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 버튼을 클릭하지 않을 것 같다는 뜻이다. 사실, 개인 URL을 가지고 있는 당신의 링크에 대해 실제로 90퍼센트나 더 많은 클릭을 받을 것으로 추정된 시간은 당신의 수익에 대해 90퍼센트의 클릭이 얼마나 적은지 상상해보라.
웹페이지에서 당신이 추천하는 사람들을 추적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판매를 위해 신용을 수행할 수 있는 유일한 기술이다. 시스템에 머무르는 시간 또한 중요할 수 있다.
일부 방문자들은 처음에 구매하지 않지만 나중에 다시 돌아와 당신이 주어진 날로부터 몇 달 동안 당신의 감정을 통제할 수 있는지 아닌지를 알기 위해 구매할 수 있다.
누군가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 만약 당신이 교통을 얻기 위해 모든 일을 하기로 결정하고 방문자가 떠나고 돌아오지 않는다면, 사람은 방문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약 5-10초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시간 낭비와 돈 낭비, SEO 전문가 기술 구현 좋은 방법은 트래픽을 충성스러운 방문객으로 바꾸는 것을 수행할 수 있다.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다른 특정한 제안들을 광고하는 팝업을 사는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고객은 당신의 웹사이트 프레젠테이션을 좋아하고 a를 본다.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