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은 이 일에서 저 일로 돌진하는 것에 지쳤다.

나는 그녀가 원하는 것을(그리고 필요한) 깨닫고는, 이 모든 것을 서둘러서 하는 것에 지쳤다. 서로 다른 업무와 약속 사이의 존엄성을 가지고 숨쉬고 전환할 수 있음

우리의 몸은 지금 그대로 받아들이고, 수용과 사랑으로부터 살아가고, 있는 그대로의 것을 사랑하고 받아들이고, 판단하지 않는 위치, 있는 그대로의 것을 받아들이고 즐기는 위치에서 당신의 몸을 살펴보라.

물 치료의 배후에 있는 개념은 양치 전에도 아침 물을 마시는 것이라고 15리터는 말한다.

이것은 몸에서 배출되는 모든 도취를 유발하고 따라서 지방을 줄이는 것도 중요하다.

건강한 몸을 얻기 위해서는 두 가지에 집중해야 한다.

하나는 근육을 확립하고 있고 두 개는 지방을 잃고 있다.
스웨디시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다이어트 계획과 운동 루틴을 만들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음식과 운동이 훌륭한 결과를 얻기 위해 함께 작동하도록 해야 한다.

두 번째 요인은 우리가 매일 섭취하는 칼로리가 무엇인지 정확히 이해하기 위해서입니다. 체지방을 줄이기 위해서는 신체가 체지방 상점을 이용하기 시작하도록 촉진해야 합니다. 우리가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신체가 지방 상점에서 먹을 수 있도록 적절한 균형 잡힌 식단 계획을 소비하는 것입니다. 컨셉은 충분히 좋은 양을 섭취하여 강인하고 마른 근육을 얻을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동시에 우리는 강인하고 마른 근육을 얻을 수 있습니다. 칼로리 부족에 빠져들 필요가 있어 그래서 우리는 점차 체지방 가게를 고갈시킨다.

많은 사람들은 휴식, 확장, 걷기, 그리고 다른 신체 운동과 같은 쉬운 것들을 과소평가하지만, 그 후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물리치료사를 다루는 것은 여러분이 가정과 직장 환경에서 얼마나 잘 보살필 수 있는지를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에 많은 것을 고려한다.

이것은 여러분의 신체적인 신체 에너지 자원뿐만 아니라 심리적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게 해줄 것이다.

2) 물건을 살 필요가 없다. 체중 운동을 경험하고 실제로 훌륭한 결과를 얻은 사람으로부터 약간의 도움을 받는 것은 실용적일 수 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필요한 것은 배짱, 약간의 힘, 매일의 요법을 따르는 헌신, 그리고 몇 평방 피트의 공간이다. 당신은 당신의 뒷마당에 여분의 침실, 차고, 또는 잔디밭을 사용할 수 있다.

심지어 사람이 살지 않는다. 주차장, 주차장, 산업단지 등은 운동장(특히 이른 아침, 그리고 주말에는)을 아주 잘 운영하기 위해 매일 밤 많은 수면이 필요하다!섬유근육통을 앓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매일 밤 10시간씩 잠을 자야 내 기분이 가장 좋다는 것을 알고 충격을 받았다. 나는 내 몸이 필요로 하는 것의 절반 정도만 6시간 정도를 작업하려고 시도하고 있었다.

개인이 왼쪽을 올려다볼 때, 그들은 여러분을 고려하거나 과거를 고려하거나, 필수적인 것을 기억하려고 시도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두 번째 이유는 우리가 매일 섭취하는 칼로리가 정확히 무엇인지 이해하기 위해서입니다. 체지방을 줄이기 위해서는 체지방 상점을 이용하기 위해 신체를 자극해야 합니다. 우리가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신체가 지방 상점에서 먹을 동기를 부여받을 수 있도록 특정 음식으로 균형 잡힌 식단을 소비하는 것입니다. 아이디어는 충분히 좋은 음식을 섭취하여 어려운 근육을 훈련시키고, 동시에 참여해야 합니다. 칼로리 부족으로 우리는 점점 체지방 가게를 줄인다.

비록 여러분이 목표 체중에 도달하면 더 많은 것을 가질 수 있지만, 여러분은 여전히 여러분이 먹는 음식의 종류를 의식할 필요가 있다!어떤 영양소가 체내로 칼로리가 유입되는 속도를 늦추는지 알면, 그 칼로리의 에너지가 지방으로 다시 저장되기 전에 수많은 기능을 연료로 하기 위해 얇은 조직 세포에 의해 점차적으로 이용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의사들이 끊임없이 모유 수유에 이상적인 영양분을 공급하라고 충고해 왔다. 모유 수유에 참여함으로써 아이를 위해 제공하는 모든 것 외에, 어머니 우유만큼 병을 제거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는 것은 절대 없다. 당신은 또한 훨씬 더 나은 몸을 위해 일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여러분의 아이가 우유를 만드는 데 필요한 우유를 생산하는 것만으로도, 여러분은 단지 우유를 만드는 데 필요한 추가적인 칼로리를 섭취하지 않도록 함으로써, 여러분은 이 칼로리를 태우고, 여러분의 아기가 건강하게 지내고 자라기 위해 필요한 모든 우유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몸과 마음은 서로 관련되어 있다.

만약 한 사람이 제대로 기능하지 못하면 다른 사람의 기능에 영향을 미친다. 그런 이유로, 그들의 건강은 동시에 다루어져야 한다.

집에서, 개인들은 그들의 애완동물이 건강하다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애완동물의 직업적 권고를 찾을 수 있다.

아직 심한 리프터를 만족시키지 못한 체중 운동보다 부상 리프팅 웨이트의 위험이 훨씬 더 높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