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사항을 가중시키다

선택사항을 따져보면 자녀가 있는가, 서비스의 가치가 얼마나 되는가,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시간, 그리고 몸으로 집에 있는 시간? 이 질문들은 20만 달러의 보안 행동 과정 전에 작성하고 싶은 몇 가지 질문들일 뿐이다.

일반적으로 오늘날, 당신이 가지고 있는 현대의 보안 조치가 더 나은 이유는, 왜 겉보기에는 효과적이지 않은 조치들이 도움이 될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범죄자들에게 당신이 궁극적으로 당신의 소지품에 대해 충분히 신경 쓴다는 인상을 주기 때문이다. 그들은 당신이 그 사람이 감옥에 가게 될 수 있는 보안 놀라움을 준비했는지, 아니면 더 나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지 궁금해하지 않을 수 없었다. 그러므로, 어떤 양의 가정 보안 보호도 확실히 많은 범죄자들이 시도조차 하지 못하게 할 것이다

실내 조명은 또한 주거용으로 보이는 것을 만드는 데 필수적이다. 약간의 조명이 켜져야 할 뿐만 아니라, 집이 활성화된다면, 조명의 배열이 바뀌어야 한다.

타이머로 가장 쉬운 방법

위의 숫자를 보면 무섭게 보일 수 있습니다. 휴스턴에 100만 가구와 3 백만 명의 거주자가 있다고 계산하면, 73 가구 중 1 가구가 도둑맞을 것입니다. 40명의 남성과 여성 중 1명은 재산에 대해 범죄를 저질렀습니다. 1 특정 482명의 남성과 여성은 매년 폭력적으로 강도를 당합니다.

가정 보안 시스템은 가장 최신의 기술이 필요합니다.이러한 나쁜 요소에 의해 오래된 경보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최신 기술을 위해 가정 보안 시스템을 구입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모든 기능을 유지하면서 더욱 많은 기능을 제공할 수 있으며, 균열이 더욱 복잡해집니다

하지만 당신이 완성해야 할 가장 큰 것은 보안 스파이 DSLR 카메라를 얻는 것이다. 당신의 집을 위한 스파이 카메라의 가장 일반적인 사용은 내부 및 외부 가정 안전 관행이다. 내 말은 외부와 내부 보안 카메라가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또 다른 방법은 마더보드를 주의 깊게 설치하는 것이다. 당신의 시스템은 항상 좋은 방법으로 컴파일되어 이것이 빨리 작동하고 빠른 결과를 제공한다.

휴가나 여행 중 바나나몰 에 집을 비우고, 이웃이나 가족이 우편물을 수집하도록 할 때, 신문과 배달품을 받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없는 동안 당신의 운전으로 차를 주차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이웃, 친구 또는 가족 구성원에게 당신의 차에 주차하도록 요청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부동산, 데드볼트, 창가 트랙의 다웰 및 이웃 감시 시스템에 자동 조명을 켜는 동안 알람을 단계와 결합하면 주택 보안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다.

버글러는 악랄한 경비견을 경고하는 보안 표지판을 받는다.그들은 개나 특정 CCTV 시스템을 싫어한다.

그들은 카메라를 좋아하지 않는다. 때때로 단지 보호 표지판만이 할 수 있다.

당신은 개나 CCTV 장치가 필요하지 않다.

모든 가정용 보안 시스템은 배터리 전원 백업으로 공식화된다. 일단 정상적인 가정용 전원이 손실되면 제어판은 전기 배터리로 전환된다. 배터리 전원이 켜지는 동안 경보가 발생하지 않으면 시스템은 개조되지 않고 최소 24시간 동안 지속될 수 있다.

큰 나무들이 2층, 창문이나 발코니 문이 감옥으로 남겨져 있는 당신의 집에 접근할 수 있는가? 초고층 나무를 다듬거나 집에서 다듬어라.

이제 USB 20을 완전히 지원하여 마더보드를 구입해야 한다.

이것은 여러분이 카메라를 절대적으로 가장 좋은 방법으로 연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마더보드는 메모리 용량이 크다.

차고 문은 안전합니까? 어떤 사람들은 차고를 간과하기 위해 집과 관련된 모든 외부 문에 초점을 맞추는데 수 톤의 시간을 보낸다. 개인 차고의 자물쇠는 항상 보장된다. 이것과 함께, 도둑이 당신의 차고 문 키패드의 코드를 단순히 주먹으로 치고 접근할 수 있다면, 당신의 거주지는 거의 항상 가장 쉬운 목표가 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