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는 여러분에게 동기를 부여할 것입니다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동기부여를 유지하도록 하는 것이다. 당신의 목적을 파악하고 파악하라. 당신의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편안하게 은퇴하는 것은 단지 두 가지 주요 목표일 뿐이다. 보통 당신이 찾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목표들이다. 그러나 앞으로 나아가서 순수하게 이기적인 목표를 위해 목표를 던져라. 당신은 언젠가 유럽에 투자하기를 원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궁극적인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그것을 적어라. 당신은 저축에 있어 매우 중요하다.진짜가 저축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하루 거래자들은 컴퓨터 모니터 앞에 앉아 주식의 단기적 움직임을 찾고 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이 돌아서기 전에 그 움직임에 들어가려고 시도한다.

실제 거래자는 어떤 사건이나 뉴스 아이템이 주식을 역방향으로 촉발시킬 가능성에 의해 발생된 투자를 하룻밤 사이에 하지 않는다. 수많은 주식의 미세한 움직임으로 분수를 감시하는 데는 집중력이 필요할 것이다.

거래일은 고객과 실제로 매우 짧은 기간 동안 주식을 판매하려는 시도다. 거래자가 주식 가격 내의 단기 변동을 현금으로 바꾸기를 희망하는 날. 깨어있는 시간 거래자가 몇 분 만에 같은 주식을 사고 파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닐 것이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에 투자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회사를 분석하고 편안하게 투자하고 가격이 하락한다면, 당신은 이 동물들에게 현금을 투자해야 한다.

만약 높은 가격에 회사가 이치에 맞다면, 그리고 가격이 상승하면 당신은 항상 더 많은 돈을 구매하는 것을 결정할 수 있고, 단지 더 많은 돈을 구매하는 것을 계속할 수 있다.

회사는 항상 성공할 것이다. 당신은 항상 제2의 수입으로 배당금을 받을 것이다. 당황하거나 불안하지 마라. 침착하라.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배당금 지급에 투자하는 것은 당신이 증액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강한 기업들은 가격을 인상할 수 있고 결과적으로 배당금이 증가할 가능성이 강한 것을 사용하여 더 많은 선도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따라서 당신의 수동적 수입 돈은 또한 성장할 것이고 반항적으로 가격 상승을 이길 것이다. 또한 당신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투자를 할 때 그 비용은 아마도 사람 배당소득과 자본수입을 증가시킬 것이다.

투자가 용이해지기 전에 투자 자체에 대해 더 많은 연구를 해야만 투자의 장점과 단점을 알 바이빗 아야 한다는 사실을 더 많이 알 수 있다.

연구를 통해 훨씬 더 많은 옵션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 있는 500명의 이름을 분석해서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들에게 약 450건의 전화를 했고, 마침내 나는 단순히 팔려고 하는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다. 그는 “아니오”라고 말했고, 나는 집에 가서 너무 우울한 수술로 2주 동안 잠자리에 들었다.

사람들은 친구로부터 주식을 사거나, 중개인에게 전화를 하거나, TV 전문가를 통해 추천을 받을 수도 있다.

그들은 훌륭한 시장에서 구입한다.

일단 시장이 나중에 그들이 당황하고 사별을 위해 팔기 시작한다.

이것은 투자 전략이 없는 사람들로부터 우리가 듣는 전형적인 공포 이야기다. 불 시장에서 투자자는 초기에 구매하기를 희망하고 주식을 보유한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투자자들이 그들이 가지고 오는 강세이기 때문에 저점과 고점의 예측이 어렵다. 불 틈새시장에서 더 많은 돈을 발행한다.

그들은 주가가 호황을 누리고 있고 더 많은 현금을 실현함에 따라 더 많은 돈을 투자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이것은 중요한 점을 제시한다.

아마도 가장 중요한 점은, 집을 사는 100가지 다른 접근법을 아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동기부여가 되는 판매자들이 얼마나 중요한지 아는 것이다. 당신의 사업(그리고 당신의 삶)은 사람이 매일 당신을 부르는 동기부여가 되는 판매자들의 끊임없는 흐름을 만드는 데 적용될 수 있는 것을 찾기 위해서다.

특히 fe대학에 다니는 동안 아이들이 돈을 투자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특히 이것이 사실인 당신의 시대에는 의심할 여지 없이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다. 당신의 인생에서 가능한 한 많은 돈을 투자하는 것은, 당신은 다른 대학 졸업생들보다 한 걸음 앞서게 될 것이다.

그 의무는 공개라고 알려진 몇 가지 보호를 투자하는 단일 가족에서 구매자를 보호하는 출발점에 적합하다. 단일 가족 부동산업자나 판매자는 그 집이 곰팡이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지 또는 상업적 투자에서 모든 것을 공개해야 하는 기초를 알고 있는지 밝혀야 한다.

실제로는 구매자 보호 장비가 훨씬 적다. 지구를 보존하는 것이 구매가 어떻게 적용되는지 가정했기 때문에 고객에 대한 보호는 적다. 투자역량 또한 투자자가 교육을 받고 자신의 연구를 수행할 수 있다고 가정한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구별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