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커들은 사물을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고, 당신에게 투자를 소개할 것이고, 구매 방향을 안내할 것이다.

중개인들은 사물을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고, 투자를 소개하고, 구매 방향에 안내할 것이다. 공급은 당신이 IRA나 교육 저축 계획과 같은 계좌를 추가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자동 투자 계획을 쉽게 할부할 수 있어서 매일 은행 계좌로 기부가 자동으로 인출될 것이다. 이것은 또한 누가 부동산 투자에 돈을 바치는 데 어려움을 겪는지에 관한 것이다.

그는 일용직 거래자나 스윙 트레이더인 워렌 버핏이 가치와 성장과 관련하여 생각하는 우리에 초점을 맞춘 장기 투자자다. 그는 컨테이너에 투자하기 전에 공급자를 철저히 연구하고 고용주 내부에서 가치, 품질, 성장을 바란다. 그는 단기적으로만 이익을 취하는 데 관심이 있는 일용직 거래자와 유사하지 않은 회사에 투자할 때 회사에 소유자의 형태로 생각한다.

주식은 기존 리스크의 양이 다릅니다. 예를 들어 인터넷 주식은 유틸리티 주식보다 훨씬 더 위험 해지기 위해 스스로를 입증했습니다.

전문직의 주요 부분은 잘 문서화되고, 연구되고, 시험되고, 입증된 투자 계획을 실행하는 것이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그러한 계획을 만들고, 그들은 그들의 투자를 직업처럼 취급하는 것에 비해, 그들의 투자에 적용하는 노력의 양을 과대평가한다.

취미 계급으로 밀려났다.

참고자료를 항상 가지고 다니도록 하라.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연구자료를 가지고 있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러한 참고자료에는 책, 기사, 저 투잡 널, 잡지 및 기타 참고자료가 포함될 수 있다.

여기 미국인들이 여기에 포함시킨 돈을 지불하는 소수의 대안 투자 옵션은 전형적인 이자율이며 분명히 투자의 안전이다.

결국, 판매자와 구매자는 사람을 궁극적인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그렇게 잘 하는 것을 하는 것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을 정도로, 그 자체로 마케팅에 관한 가장 순수한 것이다.

그런 여자들이 남자들보다 투자자들보다 우월한가? 남성과 여성 투자 클럽과 일부 여성에 대한 수익성 있는 연구들은 지속적으로 돈을 더 많이 벌었다. 추론은 여성들이 투자 결정을 선택하기 전에 더 오래 생각하고 투자를 더 오래 보유하기 전에 당신의 달러를 주식과 주식에 기부하기 전에 당신이 가능하고 훌륭한 것들을 고려하는 것이 필요할 것이라는 것이다. 따라서 당신은 투자 해결책을 가져야 한다.

이 전략은 구매와 활동이 그것을 뒤집을 경우에만 무엇이 무엇인지 정의할 것이다.

주식 거래소에 투자할 위험을 가져오는 것과 같은 힘은 또한 많은 투자자들이 큰 이득을 얻을 수 있게 한다.

시장의 변동이 어떻게 손실뿐만 아니라 이득을 창출하는지에 대해서는 사실이지만, 현재 당신의 제품은 입증된 전략을 가지고 있고 장기적으로 이 특정 상품을 승리자로 추구한다!

나는 가끔 그 나라의 노래로 좋은 싸구려 집을 의심하는 전화를 받는다. 이 전화들은 보통 캘리포니아와 메릴랜드처럼 북동부의 특정 주에서 걸려온다. 전화를 건 사람은 내 웹사이트를 읽고 나에게 도전한다.

여기서 싸구려 집을 고를 수는 없다!이제, 우리는 모두 어떻게 주택에 대한 중간 가격 지수가 전국에서 모두 다른지를 인식한다.

싸구려 가격은 모든 사람들에게 추가 가격을 의미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의 항의는 항상 로스앤젤레스가 평균 주택 가격이 60만 달러를 초과하는 값싼 집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가는 동안 자신의 방식을 경험하는 것처럼 느낀다면, 이것은 강렬한 사업이라기 보다는 취미에 대해 설교하는 누군가와 훨씬 더 비슷하게 들린다!운에 훨씬 더 많은 것들이 있다! 규율은 어디 있는가? 완벽한 연습은 어디 있는가? 가차없는 응용과 추진력이 개선, 성공, 그리고 그 이상으로 가는 곳은 어디인가?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에 투자하는 것은 부채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기업은 항상 배당금을 지불할 수 있으므로 수동적인 자금 흐름의 연속성을 보장할 수 있다.

거시경제학에 대한 금 투자를 바탕으로 – 더 큰 그림을 탐구하는 것은 투자와 관련된 성공적이고 건전한 수익에 필수적인 인플레이션과 GDP와 같은 것들을 조사하는 금 투자를 고려할 때 중요하다.

그들은 여전히 많은 인터넷 사업을 하고 있다.

자, 왜 그럴까?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너보다 더 뛰어난 것을 제공하지 않아, 그렇지? 그들은 누군가에게 가까운 곳에 있는 정보를 투자하는 당신의 부동산에 관여하지 않는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제공하는 능력보다 거의 창조적인 것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어떤 사람보다도 혜택이 없는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다.

요즘 부동산 투자 유형 때문에, 이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완전히 검토할 수 없을 것 같다. 도매 거래로 집을 사려고 한다고 가정해보자. 당신의 로트는 계약서에 고객으로 등록될 것이다. 당신의 로트 계좌는 진지한 돈을 지불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