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여러분의 개가 여러분의 공격성과 연관되도록 돕기 위해 세 가지 훈련 팁을 주기 전에, 여러분의 개와 조금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배경 정보를 살펴보도록 합시다

제가 여러분의 개가 여러분의 공격성과 연관되도록 돕기 위해 세 가지 훈련 팁을 주기 전에, 여러분의 개와 조금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배경 정보를 덮어 봅시다

개 훈련의 또 다른 큰 필요성은 맨발로 달리는 것은 개에게 명령을 내릴 수 있도록 가르친다는 것이다. 캐닌은 당신이 잘 시행해야만 명령을 내릴 수 있다.

복종 학교에서, 당신은 개와 함께 당신에게 명령을 주고 집행하는 방법을 배운다. 훈련은 당신이 개나 개와 함께 훈련하는 것에 관한 경우에만 효과적일 것이다. 적절한 훈련으로, 당신이 개와 함께 훈련하는 것에 관한 한, 당신이 이해할 수 있는 능력, 당신이 이해할 수 있는 능력. 통제할 수 있는 사람이 되어서 당신의 지시를 많이 하라.

손의 명령에 대해 보고 반응하는 것은 강아지가 당신에게 집중할 뿐만 아니라, 지루한 강아지가 울지 않고도, 당신의 친구들은 매우 놀란 것처럼 보인다!

목줄이나 슬립 개 칼라는 오늘날 사회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훈련용 칼라 중 하나이다. 목줄을 당길 때 조여지는 체인과 칼라 조합 내에서 만들어지는 것이다. 이것은 털복숭이 동료에게 질식하는 영향을 준다. 당신은 당신의 개들이 행동하거나 청소를 중단할 때 대부분의 경우 풀어줌으로써 칼라를 풀 수 있다.

개를 효율적으로 훈련시키기 위해서는, 문제를 가지고 단호해지는 방법을 배워야 하지만 항상 애완동물에게 소리치지 마라: 개들이 잘못을 할 때 엄격해지는 것과 사랑하는 주인이 되는 것 사이에서 균형을 잡는 가치를 찾으려고 노력하라. 이런 종류의 균형은 애완동물과 함께 여러분 사이의 강한 관계가 될 것이다.

당신이 강아지를 위한 적당한 사이즈를 조달하는 데 주의할 수 있도록 원격 훈련용 칼라를 구하려고 할 때, 당신은 또한 다양한 유닛과 함께 있는 옵션을 찾고 싶어한다.

예를 들어, 광고는 당신이 한 번에 여러 마리의 개를 신청하는 것을 위한 것이다. 매우 많은 거리를 지원할 유닛을 찾아라. 당신은 어떤 거리에서 훈련할 계획인가? 다양한 훈련 칼라는 20피트에서 1마일까지 모든 곳에서 훈련을 지원한다.

당신은 강화견을 사용하는 것이 순수한 언어학자가 아니다. 언어적 명령을 강화하기 위해, 치료와 같은 비언어적 유도는 당신에게 개를 가르치는 매우 편리한 도구를 제공할 것이다. 훈련의 주요 강화인 트레이트는 매우 중요하다. 또 다른 편리한 도구는 조건부 전술을 강화하는 클릭 가이드다. 클릭하는 사람은 당신의 개에게 그/그녀는 독특한 순간에 무언가를 했다는 신호를 보내는 즉각적인 피드백 신호를 제공한다.

더 큰 강아지를 훈련시키기 위해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선택사항들이 있다.

어떤 사람은 강사를 고용할 여유가 없고, 항상 교육 책과 DVD에 자금을 댈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개를 다루는 법을 가르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문서화된 일련의 방법들을 발견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이 여러분 둘에게 잘 될 수 있는 것을 발견하는 것처럼 보일 때 선택을 위해 망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문제가 있거나 동기부여가 되지 않은 것처럼 보인다면, 운동을 가장 기본적인 단위로 분해하고 천천히 그리고 끈기 있게 당신의 개들의 관심, 동기부여, 보상을 수집하라. 그것이 당신의 개를 통해 반응을 이끌어내는지 보기 위해 보상을 바꾸도록 노력하라.

기본적으로, 개 훈련은 집에서 시작된다; 대부분의 개 주인들은 강아지들에게 어떻게 오줌을 싸거나 배변을 해야 하는지 설명하려고 노력한다.

그리고 그들이 여전히 발견하기를 열망하는 동안, 이러한 종류의 교육은 애완견 주인 자신이 모든 것을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개 트레이너의 도움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사실, 개를 소유한 사람들은 종종 그들의 개들에게 그들의 사업을 제대로 하도록 명령할 사람이 되어야 한다.

주인이 자신의 개에 대한 행동과 반응에 어떻게 적응하는지에 대한 두 가지

개 훈련은 당신이 개들을 당신의 거주지로 데려오는 순간 시작된다. 개는 그 모든 것을 관찰하고 그들에게서 배울 것이다. 당신은 처음부터 좋은 예로 여겨져야 한다.

왜냐하면 훈련은 정말 평생의 과정이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당신 사이의 유대감을 더 강하게 만들 것이기 때문이다. 개 훈련에 최선을 다하면, 당신은 그것이 각각의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반복하고 반복하고, 반복하고, 다시 기억하라. 만약 간식이 당신의 개를 훈련시키는 데 있어서 주된 강화물이라면, 반복은 정말로 가까운 신선한 개들이 당신이 처음에 그들에게 또는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주지 않고 가장 가능성이 높은 것은 반복적인 수업을 경험해야 한다.

같은 것을 다시 한 번 반복해야 하지만 당신의 개가 성공적으로 훈련받기 위해서는, 그 반복은 보상이 될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들이 저녁을 먹는 동안 그의 자리를 지키도록 가르치라. 그의 집은 개 강남고양이분양 침대, 지역 양탄자 또는 그의 열린 상자일 수 있다.

사람은 애완용 테이블 스크랩을 먹으라고 고집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가서 그의 집이나 그의 개 보에서 나오는 동안 그것들을 그에게 주지 않는다면, 당신은 그들을 기다려야 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