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서부 콘퍼런스 결승에서 LA 레이커스를 상대했던 이 그룹은 한 시즌 전과 정확히 같은 팀이 아니다.

2015년 서부 콘퍼런스 결승에서 LA 레이커스를 상대했던 그룹은 카를로스 부저와 같은 키 선수들이 부상을 입거나 저생산적인 시즌에서 정확히 같은 팀이 아니다. 그들은 2007-08년에 남아 있는 것만큼 방어력이 좋지 않다. 그보다 더 많은 것은, 2015년 플레이오프에서 그들을 높은 시드로 만드는 데 도움을 준 것과 같은 일관성을 가지고 경기를 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들은 로스엔젤레스에게 쉬운 일이 될 것이다. 1라운드 레이커스

6) 러셀 웨스트브룩– 환상적인 크기의 거꾸로 된 커플의 운동성으로 기이하게 운동하고, 당신은 왜 그가 모든 포인트 플레이어를 리바운드에서 리드하는지 알 수 있다.

지금 NBA에서 위대한 선수들 중 한 명으로부터 웨스트브룩을 뒤로 하고 있는 유일한 것은 그의 점프 슛이다. 그의 슈팅 비율, 436은 웨스트브룩만큼 자주 테두리에 도달하는 사람에게는 너무 낮다. 지난 여름 웨스트브룩 행성 선수권 대회는 다년생 올스타로 가득 찬 그룹에서 일정 기간 동안 개최되었다.

가장 중요한 관심사는 빅3가 나란히 존재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이 팀은 누구의 팀인가? 드웨인 웨이드가 실제로 몇 년 동안 그곳에 있었고 이미 링을 땄다. 르브론이 가장 재능이 있다는 논쟁은 거의 없지만, 그들이 큰 슛을 필요로 할 때 그는 웨이드에게 디폴트할 것인가, 아니면 그의 엄청난 자아가 방해가 될 것인가?

8) 스티븐 커리– 지금까지 nba에서 최고의 슈팅 포인트 가드를 평평하게, 44%의 속도로 시내에서 치명적인 드리블 헤스(dribble hes hes hes hetthal)에서 빠른 방아쇠와 돈으로, 그리고 그가 직업 90% 슈터가 될 가능성이 있는 라인으로, 그러나, 바닥을 보고 그를 특별하게 만드는 선택과 롤을 할 수 있는 그의 저평가된 능력. 커리는 실제로 달리는 데 몇 년이 걸리는 곳에서 바로 발을 내디뎠다. 그의 평생을 선택하고 굴러가는 것. 그의 크기와 능력의 부재는 그가 이 리스트에서 증가하는 것을 막는 유일한 것이다.

사실 이 반바지들이 얼마나 인기가 없는지 예상치 못한 일이다. 그들은 거의 셔츠나 스웨터 셔츠와 함께 구매하지 않는다. 게다가 반바지는 거의 20~30퍼센트 정도 셔츠보다 훨씬 더 저렴하며, 거리나 경기장에서의 유니폼과 정확히 같은 재료로 만들어진다. 이 특정한 의류가 어떻게 부적절하게 시판되는가 하는 것이 훨씬 더 흥미롭다. 만약 당신이 체크아웃을 한다면 NBA 숍 웹사이트에서는, 여러분은 유니폼, 셔츠, 모자, 신발 그리고 심지어 DVD와 같은 의복의 헤더를 볼 수 있을 것이다!그러나 홈페이지에는 NBA 스윙맨 반바지에 대한 언급이 없다. 만약 그들이 반바지를 제공하고 싶지 않다면, 그것은 거의 그대로이다. 하지만 그것들은 확실히 팔려고 한다.

합리적으로, 만약 워리어스가 거대한 남자를 원한다면, 그들의 가장 좋은 내기는 NBA에서 앞으로 전력을 다할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조금 도달하고 싶다면,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의 리바운드 선수를 이끄는 국가들인 무어헤드 주에서 케네스 패리드를 뒤쫓을 것이다. 그러나 68세에,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긴 범위다.

빌 월튼이 어떤 재능을 가졌는지 진정으로 평가하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그는 UCLA를 졸업한 후 프로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 일본야구중계 . 월튼은 그의 거친 빨간 머리를 포니테일이 되게 했고 그는 그레이트풀 데드 같은 밴드의 말을 들었다. 그는 산사람처럼 옷을 입고 빨간 고기를 먹는 것을 그만두었다. 그의 식단은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날 오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했다. FBI라고 불렸을 때에도, 그는 정치적 선언을 한 후 심문을 위해 데려왔다. 제리 웨스트도 그가 NBA 웨스트에서 14년 동안 뛰었던 14년 동안 매년 올스타였기 때문에 레이커스를 NBA 결승전에 9번이나 이끌었기 때문에, 그의 시대의 환상적인 셀틱스 팀에 6번만 우승하게 될 것이다. 웨스트는 그의 시대의 완벽한 수비수였고 뛰어난 수비수로 알려져 있다.

슛 한 게이머 미샬 조던이 NBA 플레이오프에서 더 큰 득점 평균을 기록했고, 제리 웨스트 프로페션 평균 27ppg, 67Apg, 58RPG는 그의 농구 업적을 보여준다.

넷째, 모든 훌륭한 NBA 게이머들은 그들의 경쟁자들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강점과 약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훌륭한 수비를 해야 한다!CEO님, 상대팀이 득점하는 것을 막을 수 있겠습니까? 어떻게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당신과 당신의 영업 그룹과 같은 특징을 말할 수 있는가? 경쟁자들을 이길 수 있는가? 이의를 어떻게 처리하시겠습니까? 질문에 어떻게 대답하시겠습니까? 무엇이 당신의 회사를 뚜렷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왜 내가 당신에게서 구매해야 하는가? 또한, 고객과 잠재 고객을 이해하시겠습니까? 그들의 어려움과 우려는 무엇인가? 그들의 불편함을 계량화할 수 있는가? 시간과 돈으로 그들에게 어떤 대가를 치르게 되는가?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벤치에서 벗어난 게이머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이길 수 없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레이커스는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감에 접힌 게이머가 오돔 h를 한다면 다른 선수들로부터 기여를 찾아야 할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