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상황에서 대학 보조금은 당신의 재정 상황에 따라 수여된다.

대부분의 상황에서 대학 보조금은 당신의 재정 상황에 따라 수여되며, 만약 당신이 재정적인 요구에 있다면, 대학 보조금이 당신에게 부여될 수 있다.

당신이 부유한 학생 보조금이 부여되지 않을 수 있는 시나리오에서 나는 보조금을 받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제안은 속도라고 생각한다.

당신은 당신의 신청서를 제출하기 위해 최초의 훈련생들 중 한 명 이상이어야 한다.

나는 이 시점에서 대학 보조금 현금이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안다.

교육대학을 초과하는 것으로 소비하는 것 – 대학의 학년 평균과 1주일 안에 소비하는 음료수 수에 직접적인 비례 관계가 있다.

음료수가 많을수록, 학점이 낮을수록 그래서 만약 당신이 아무데도 가고 싶지 않다면, 간단히 마시고 내일로 미루는 것이 분명히, 어떤 분별 있는 사람은 그것이 에스티유니타스 갈 길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한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간호 프로그램을 시작해서 나중에는 그것이 그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인식할 수 있지만, 그것은 의료 분야에서 또 다른 경력을 야기할 수 있다.

내가 가르치는 동안 내가 알게 된 가장 중요한 진리 중 하나는 좋은 학생이 집중적인 학생이라는 것이다. 그래서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추구하라.

그 반응은 3부분으로 시작됩니다.처음에는 주와 함께 완전히 무료 529 대학 전략을 개설하십시오.529 계획에 대한 정보를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대학 기능에 활용되면 자녀에게 세금이 부과되지 않는 대학 교육을 위해 현금을 투자하는 방법입니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

무료는 대학이 돈을 지불하는 것뿐만 아니라, 실제로는 많은 현금이 든다. 작은 학교 2만 5천 달러의 교육보다 얼마나 더 가치 있는 10만 달러의 교육이 있는가? 아이비리그 학교 학위를 가진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교사처럼 돈을 번다. 하지만 작은 대학원 교사는 부채가 덜 질려서 30년 전에 집을 살 가능성이 높다. 그것은 사실상 고급 자동차를 사는 것과 같다. 결국, 고급 자동차는 당신을 경제 차량과 비슷한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데려다 준다. 그것은 단지 더 많은 비용이 든다. 큰 학교를 선택하기 전에, 생각해 보라. 경제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비교해 그 학위가 얼마나 가치가 있을 것인가

일단 당신이 그 현금을 가지고 돌아가서 대학 야구를 하려고 할 수 없다. 다른 모든 스포츠에도 똑같은 것이 적용된다. 당신은 NBA에 진출하려고 애쓰는 고등학교 농구 게이머들을 가질 것이다; 당신은 NFL을 위해 남자아이들을 실험하게 할 것이다. 많은 운동선수들은 결코 교육을 받지 못했고 대학에 있는 많은 사람들은 결코 학위를 받지 못했다.

자녀교육을 위한 보전이 시작되는 날은 자녀가 태어나는 날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실은 많은 개인들이 시간이 충분하다고 느끼기 때문에 훨씬 늦게까지 기다리거나, 돈을 더 벌거나, 빚이 해결될 때 그것을 할 것이다. 그러나 사실은 위의 많은 사람들에게는 일어나지 않는다. 10살 된 엄마와 아빠들이 그들이 대학에 아무것도 두지 않았다는 것을 강조하기 시작할 때. 인식은 여전히 그들을 행동으로 몰아넣기에 충분하지 않다. 그리고 그들은 14살이고, 여전히 대학을 위한 돈이 없다. 그리고 이제 그들은 대출을 확보하는 것이 유일한 대안이라고 믿는다.이것의 이유는 많은 개인들에게 쉽게 찾아올 수 있다.

이 이유는 간단하다. 당신은 그들에게 갚아야 한다.

그리고 이 환불을 지불할 능력이 없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면, 당신은 현금을 얻는 것을 멀리하고 오히려 엄마들이 장학금을 찾는데 초점을 맞춰야 한다.

교육비를 지불하다.대출을 받는 것보다 더 오래 걸릴 수 있다.

그러나 대학을 마치자마자 전혀 갚을 필요가 없다는 이해에서 안전할 수 있다.

교육 보조금은 고등 교육을 받고 싶다면 존재하며, 자신의 돈을 사용하여 그것을 위해 쓰고 싶지 않을 때, 보조금은 주로 갚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가장 먼저 찾아야 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교육에 대한 무료 현금이다. 모든 사람들이 당신이 총액보다 적게 받을 수 있는 최악의 상황을 염두에 두고 교육 보조금을 건설했다는 것을 고려하면 모든 사람들이 신청해야 한다.

그러나 당신은 약간의 돈을 받아야 한다.

그리고 그 이유는 성인이 된 초기에 우리는 실제로 많은 돈을 빌렸고 부동산, 자동차, 귀중한 보석, 휴일, 그리고 우리가 갇혀서 대학과 같은 것을 보존할 수 없다고 느끼는 다른 것들에 대한 많은 재정적 의무를 입력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시간이 있고 돈을 가질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몇 년이 지났기 때문에 우리는 시간이 있고 돈을 가질 것이다. 그리고 사실 금전적인 의무에 빠져서 나갈 계획이 없는 사람들은 여전히 깊은 곳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아이들이 대학에 갈 때에도 재정적인 의무

각 어린이 대학을 위해 저축해야 하는 현금의 양을 목표로 설정하는 데 분별 있게 행동하십시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