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사이트에 트래픽을 보낼 페이지에 링크를 넣기만 하면 됩니다

블로그 사이트에 트래픽을 보내고 싶은 페이지에 링크를 넣기만 하면 된다. 사이드바와 헤더는 그러한 링크에 대한 훌륭한 위치다. 마찬가지로 사람들이 그것을 볼 수 있도록 게시물의 맨 아래에 하나를 포함할 수 있다.

자신이 하는 일을 이해하지 못하면, 워드프레스를 설치하는 것은 큰 골칫거리가 될 수 있다.

자신의 계정으로 워드프레스를 호스팅할 경우,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서버에 제출하고 데이터베이스를 설정한 후 구성 스크립트를 실행해야 한다.

WordPress 관리 패널에서 설정으로 이동> 읽기 위에 설정 표시됨 1면 먹튀사이트 표시: 1면 표시에서 라디오 버튼 검사: 정적 페이지(아래 선택) 및 1면 드롭다운 메뉴에서 1면에 사용할 페이지를 클릭하십시오. 그 페이지에서 나는 일반적으로 키워드 리치 제목을 추가한다.

만약 당신이 이 모든 것을 원하지 않거나 스스로 할 수 없다면, 당신은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하기 위해 당신의 호스팅 회사가 필요할 것이다 – 그리고 모든 업그레이드는 모든 비위젯이나 플러그인 코드를 다시 설치해야 할 것이다. (예: 클릭뱅크 광고 회전자는 내가 사용하는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무엇인지 추적해야 한다.

그리고 b) 당신이 그것들을 다시 설치하는 방법을 확실히 알아야 한다.

그들

, 도메인 가입 및 웹 사이트 워드 프레스 개발 과정에 익숙한 경우 다른 옵션을 사용합니다. 워드 프레스 스크립트를 다운로드하여 선택한 웹 사이트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이 혜택은 완전히 무료 유형과 같은 하위 도메인이 아닌 고유한 웹 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완전히 무료 워드 프레스 블로그를 선호하면이를 방지하지 마십시오. AdSense 광고를 워드 프레스에 게시하여 온라인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엄청난 기회가 있습니다. 블로그

저는 실제로 워드프레스와 블로그 작가 사용자들로부터 검색 엔진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는 색인을 빠르게 얻는 많은 이야기를 들었습니다.자재가 뛰어나기만 하면 거미들이 올 것입니다

이제 블로그에 방금 기여한 올인원 SEO 및 XML 사이트맵 버튼을 찾아보십시오. 지금 해당 옵션을 올인원 SEO 선택부터 시작하십시오.

WordPress에는 사용자 친화적인 페이지 편집기가 있다.

페이지를 사용하면 웹 사이트와 블로그 사이트 사이의 선을 흐리게 할 수 있다.

페이지는 고정된 자료(일상적으로 업그레이드되지 않는 자료)를 유지할 수 있다.

자신의 도메인에 WordPress를 설치하는 또 다른 실질적인 이점은 무료 블로그 플랫폼으로 블로그를 완전히 통제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실제로 서성거리고 에너지가 있다면 가슴 아프다.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

이것은 지루한 작업이며, 파일과 폴더가 많은 워드프레스 테마를 가지고 있을 때 훨씬 더 스트레스를 준다. 나는 당신이 파일을 더 빨리 전송하고, 좋은 시간을 절약하며,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FTP 옵션을 고수하는 것을 제안한다.

만약 당신이 Cpanel을 사용하는 법을 배우고 싶다면,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하는지 여기에 있다.

제목과 포스트 온라인 검색 엔진에 키워드를 올바르게 게시하면 사이트를 거미줄로 만들고 귀중한 자료를 작성한 공로를 인정할 수 있다.

게시물을 개선하여 검색 엔진에 원하는 것을 제공하면 방금 개발한 페이지로 다시 온라인 검색 엔진 트래픽으로 보상받을 수 있다.

워드프레스 CMS에서 제작한 복제 자료의 첫 번째 증명은 사이드바에서 찾을 수 있다.

분류 페이지와 월간/일간 보관 페이지는 동일한 주제에 따라 발행된 짧은 기사를 저장한다.

범주는 고유한 자료가 없다. 그것들은 단순히 이전 게시물의 모음일 뿐이며, 출판일까지 이전 게시물을 그룹화할 뿐이다. 어떤 경우에는 단지 한 개의 게시물만 있을 때 주어진 날짜와 게시물에 대한 보관 페이지가 완전히 유사합니다

블로그 사이트에 있는 이전 게시물은 모두 새로운 계열사에 대한 링크로 구성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반환하고 편집하는 것은 어떨까? 수백 개의 게시물이 있다면 그렇게 하는 것에 대해서도 믿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2, 3을 고르고 더 이상 하기에는 지루하거나 너무 지쳐버린다. 그것은 평범한 일이고 극도로 시간이 많이 걸린다.

이전에 웹사이트를 유지한 적이 있는 경우, 사이트를 유지하고 호스트하는 것이 신제품이라 하더라도, 하드 워드프레스가 유명한 5분 설정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며, 다른 블로그 플랫폼에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매력적인 기능 중 하나이다.

이 대안의 단점은 워드프레스가 새로운 변주곡을 발행할 때와 같이 당신의 설치를 업데이트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내가 최근에 판타스틱오를 사용하여 새로운 블로그 사이트를 설립한 경우가 너무 많을 수 있지만, 그것이 내가 그것을 오늘날의 또 다른 변주곡으로 대체된 가장 최근의 변주곡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했던 마지막 변주곡이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