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말하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그들이 좋은 성과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실제로 그들에게 수천 달러의 손실을 입히고 있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 말한다.

게으름과 안일함이 당신에게 6달러를 쓸 것이기 때문에 오늘 벌지 못한 1달러.

내가 말하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그들이 좋은 성과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실제로 그들에게 수천 달러의 손실을 입히고 있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 말한다.

오늘날 버릇없고 안일한 태도로 인해 얻지 못한 1달러는 30년 안에 소비 가능한 자본에 연간 10%의 실질 비율로 672달러를 쓸 것이다. 그것은 별로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이 몇 년 동안 흘려보낸 모든 투자 달러에 대해 그것을 추론할 수 있고 당신은 오늘날 바로 투자할 중요한 모든 사람을 선택할 수 있다는 생각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잘 아는 투자자들과 대화하고, 비디오와 라이브 프레젠테이션을 시청하고, 누구나 각 특정 차량 안에 수반되는 차이와 위험을 이해하고, 그리고 나서 자존감을 가지고 계속할 수 있다.

어떤 더 나은 방법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제조업체를 거쳐 나가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선별되거나 자격을 갖추지 못했다. 우리는 그들이 갈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그들에게 큰 전화기와 무료로 분류된 지폐를 달려가서 그들과 의사소통할 때 우리는 보통 그들과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의 문제를 단지 목표로 삼을 경우, 수동으로 실행하라. 우리는 그들에 대한 문의와 관련된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이 달리고 있다.

우리가 멈출 때, 마케팅은 거래당 구매 가격이 매우 높다.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소득주식은 보통 평균 급여보다 높은 급여를 지불하는 주식이다. 그들은 유틸리티나 전화 솔루션과 같은 잘 확립된 회사다. 소득주식은 당신이 오랫동안 주식을 소유할 수 있고 배당금을 모으는 투자자를 좋아하며, 그렇게 주가의 상승을 조사하지 않는 투자자를 좋아한다.

알다시피, 어떤 연습과 이상적인 연습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어. 누구나 남자 골프채를 잡고 벙커에서 300개의 공을 때리고, 다시 한 걸음 더 나아가서, 그리고 다시 한 번, 그리고 다시 한 번 소들이 돌아오도록, 나는 이것을 한 번 했고, 30달러의 가격은 나에게 필 미켈슨이 되는 것을 가르쳐 주지 않았어.

1차시에서는 투자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다. 우리는 투자의 소망을 배웠다. 이제 우리는 집중 없이 고정장치를 연구해야 한다.

우리는 다른 전략을 시도할 때, 주기적으로 포트폴리오를 업그레이드한다.

우리는 우리의 기술에 맞지 않는 대로 정확하게 모든 보유자를 판매한다.

그리고 우리는 주기와 함께 더 이치에 맞는 전략을 찾는다.

워렌 버핏의 철학 투자는 벤자민 그레이엄이 그의 유명한 저서 “지능적 기회주의자”에서 가르친 것과 거의 다를 바 없다. 그는 심각하게 어린 나이에 그 책을 읽었고, 그는 벤 그레이엄의 확고한 제자였다. 그것은 벤 그레이엄이었다. 그것은 본질적인 감사를 가지고 있는 주식에 대해 이야기했다. 워렌 버핏이 그 생각을 가지고 실제로 그것을 적용했다. 어떻게 다가구 투자에서 성공하기 위해 재무제표를 연구하는가? 투자 자산 재무제표를 배우고 평가하는 방법을 알아야 하고, 한때 전체 집단을 평가했던 지표를 이해해야 한다.

넷 운영 임금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CAP 요금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현금 반환으로 돈을 계산할 수 있는가? 성공적인 개종을 하려면 이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야 한다.

세금 감면은 정부에 의해 승인되고 운영된다. 당신의 투자는 주법에 의해 보호되고 실제 실제 주택에 의해 보장된다!어떤 다른 종류의 투자 옵션이 그러한 종류의 지원을 제공하는가? 다른 쪽 끝으로 봐 사람들은 아파트를 잃고 싶지 않아. 그래서 그들은 세금을 갚을 가능성이 있어. 그래서 그들은 당신에게 돈을 지불하고, 만약 그들이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결국 무료 재산을 갖게 될 것이다.

금 회사에 대한 이상적인 투자 – 금괴를 구입하거나 ETF 내에서 금 고객을 고르는 것이 전반적인 금 투자에 필수적입니다. 금이 얼마나 잘 수행 될지 알기가 항상 쉽지 않기 위해 건전한 투자와 좋은 투자가 아닌 다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물론 투잡 많은 금 투자 회사는 금 투자를 고려할 때 Be에 투자해야할 것과 관련된 포괄적인 조언을 제공합니다. 금 투자

우리는 우리의 투자를 직업처럼 치유하고 적절한 시간을 할애하고 또한 이것을 충분한 열정과 규율로 적용할 것인가? 아니면 주말 전사 투자자가 되어 우리 모두가 하는 일을 취미처럼 대하게 되는 것일까? 확실히 그 두 가지 접근법은 매우 회전하는 문장을 생성하는 것 같다.

전문직이 되는 것의 주요 문제는 잘 문서화되고, 연구되고, 시험되고, 입증된 투자 계획을 실행하는 것이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많은 사람들이 그런 계획을 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그들이 투자에 얼마나 많은 노력을 적용하고 있는지를 과대평가한다.

그들의 투자를 직업과 비슷하게 취급하는 것과 비교했을 때, 그것은 취미 계급으로 강등되었다.

잘 아는 투자자들과 대화하고, 비디오와 라이브 프레젠테이션을 시청하며, 누구나 각 입자에 수반되는 차이점과 잠재적인 건강 위험을 이해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