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으며 오스틴의 3대 카운티 목록에는 매일 1,200채의 집이 압류되어 있습니다

나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으며, 오스틴의 상위 3개 카운티 목록에는 매일 압류장으로 가는 약 1,200채의 집이 있고 오스틴은 미국 내 많은 최고의 주택 시장 중 하나이다!오해하지 말라는 것은 현재 일반적으로 매달 3배의 집이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렇다면 경쟁이 더 심하다면, 왜 이 모든 집들이 개인 대출 회사에 갈 수 있을까? 다른 투자자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더 많은 사람들이 이 특별한 위대한 나라에 다시 일어서서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모든 것을 가져가지 않는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고통스러울 것이다. 그러니 그 불필요한 망설임은 당신의 것에 붙이지 마라. 약간의 신뢰를 가져라. 아직 만들지 못한 일의 내부를 생각해라. 그것은 또한 당신이 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은 그것이 정말로 당신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해야 한다.

당신은 단순히 자원의 훌륭한 관리자인가, 아니면 상당한 종류의 단기 부채를 가지고 있는가? 그 대답이 같고, 그렇다, 그 순서에 따라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지 말라. 부동산이 유동적이지 않은 문제를 해결하면, 새로운 부동산 전체의 보류 시간이 크게 초과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가계에 대한 계획되지 않은 비용에 대한 당신의 잠재적 노출이 예상보다 길다는 것을 의미한다.

많은 단기 부채 또는 비용을 예상하여 재정을 계획하지 못하는 것은 당신의 부동산을 재정적인 악몽으로 만들 수 있다.

다음으로는 지역 시장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고, 자금 조달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교육하는 것이다. 핸드 계산기는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댄스 클럽을 찾는 것으로 시작한다.

만약 당신이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등록한다면, 이 회원들 중 일부가 실제로 투자 재산을 소유하도록 하라. 그 클럽은 단지 우성테크노파크 수원 정자 원드베 클럽이 될 수 없다.

다음 블록버스터에서 기다리는 것보다 꾸준한 수입을 제공할 수 있는 부동산을 보유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은 보통 시간이 꽤 걸린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것은 곧 일어날 부정적인 현금 시나리오다.

그러나 부동산을 매입하여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보장은 없다. 2008년 금융을 보자. 위기를 앞두고 일부 불행한 투자자들은 부동산을 구입했다. 그들은 아마도 주택 시장을 관찰했고 가격이 계속 상승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불행하게도, 그들 대부분은 손해를 보았다.

이 다섯 가지 요소가 자리 잡은 상태에서,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기 시작한다!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것을 성취할 수 있다: 동기부여된 딜러들에게 제안을 하라!

이 산업 모델의 큰 부분은, 당신은 시장에서 자비를 받지 않는다는 것이다. 당신이 다음 지불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손실을 얻거나 너무 적은 이익을 얻도록 강요된 사람은 그러나, 실제 주택에 투자함으로써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없다는 것은 보장되지 않는다. 어떤 불행한 투자자들은 위기가 닥치기 직전에 부동산을 구입했다. 그들은 아마도 주택 시장을 관찰했고, 불행하게도 그들 대부분은 손해를 보았다.

부동산을 찾는 것이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좌절스러운 것은 아니다. 당신은 매일 출근하는가? 30분 일찍 출발하고, 다른 길을 택하고, 다른 동네를 여행하여 일을 하고, 못생긴 숙소에 주소를 기록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학교에서 데리러 온다면, 같은 일을 하고, 그들에게 주소를 적어두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많은 기간 동안 농사를 짓기 위해 존재하는 몇 분의 여분의 시간을 찾는 것은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 게다가,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아웃소싱할 수 있는 또 다른 마케팅 아이디어도 있다.

시간 문제는 당신에게 큰 문제입니다.TV 플러그를 뽑고, 비즈니스에서 몇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을 선택할 것입니다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가장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할 때, 은퇴할 때, 곧 받는 꾸준한 월세 수입은 그대로 유지되고 결코 줄어들지 않을 것이다.

보통 투자하는 부동산의 일부와 외부를 보여주는 데 시간을 할애할 경험이 있는 투자자를 찾아라. 이 사람들은 그들의 경험을 많이 공유할 수 있고, 또한 수리 외에, 당신은 당신의 담보 대출 의무를 즉시 존중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송금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일단 산업 투자 분야에 진출하고 싶다면, 부동산을 찾는 것이 성공의 다음 열쇠다. 구매 과정에서 시작할 수 있는 평판이 좋은 대리인이나 임대할 좋은 부동산을 발견할 수 있는 대리인을 찾아라. 특히 당신이 좋은 위치에 있는 부동산을 찾고 좋은 부동산과 함께 협상하기 위해 체크아웃을 할 경우 매우 도움이 되기 위해 임대에 초점을 맞춘 부동산 중개업자.

그 이후로 이익주를 투자한 많은 사람들은 그 가치를 가지고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