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을 얻거나 파트너를 인수하려면 사업을 해야 한다.

사업을 얻거나 파트너를 인수하기 위해 대출을 받으려면 사업을 해야 한다.

시간을 유지하기 위해 성실하지 않은 개인을 잘라내는 기술이지만, 더 나아가서, 그것은 트랙에 대한 웅장한 통찰력을 제공하거나 설립이 미래에 갈 준비를 하고 있으며 그들은 그런 식으로 대출하거나 투자하기를 열망한다.

재활원에게 매우 중요한 한 가지를 생각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부동산을 분석하는 기본 방법, 자금 조달 방법, 그리고 부동산 팀을 함께 모을 수 있는 방법을 충분히 알아야 한다.

바로 그것이다.

그들은 여전히 많은 광고를 하고 있다.

자, 왜 그런가?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당신보다 더 뛰어난 것을 제공하지 않고, 항복하고 의지하는가? 그들은 보통 그렇지 않은 부동산 투자 정보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가진 능력보다 거의 창조적인 것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보다 더 나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하지만 현명한 구매를 위해 획득한 것은 물론, 당신은 수원 정자 우성테크노파크 건설 전 SERIOUS 현금을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만약 (아니, 언제) 시장이 바뀌고 같은 신발 건물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시장 중에 갑자기 35개의 동일한 부동산이 있다면 어떻게 될까? 부동산이나 주택에 부정적인 현금흐름을 할 수 있는 시간은 얼마나 될까?

나는 4일 동안 테이프를 들은 다음 밖으로 나가 내가 좋아하는 HP12C 금융 컴퓨터를 샀다(단위들은 잠시 기다릴 수 있다) 나는 정말 그 일에 정신을 차렸다. 나는 계산기 할인을 좋아했다. 나는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와 함께 수확량을 계산하는 것이 너무 재미있었다!

당신이 볼 수 있는 것은 수 톤이지만 당신이 잘 세운 경제적 기부는 있다.

당신은 또한 미국 사업가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부여, 전기에 관한 책도 읽어야 한다.

노트북에서 모든 것을 실행하고 5주 안에 연락할 수 있는 능력, 내 고객 미셸 아가르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 있는 그녀의 첫 번째 5개의 투자 부동산 그룹을 신디케이트하여 26만 9천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내가 그 자리에 머물렀던 것과 같은 지위,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더 나은 이해를 모르기 때문에 매년 어려움을 겪는다. 전통적인 것은 당신의 시장 동결 상태를 알고 있다.

당신은 소비자가 누구인지, 그들이 찾고 있는 이슈, 왜 그들이 당신을 상대할 수 있는지,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장에 대한 이러한 핵심 특성 통찰력이 부족하다면, 당신은 실패할 것이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창조물은 줄어들지 않았다. 이것은 엄청난 것이었다. 왜냐하면 한때 내가 실제 리드에 대해 지불하는 것을 선호했던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전화 콜센터에 다소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나를 한 무리의 구원해 주었다. 그래서 당신이 직접 전화를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은 큰 돈을 다시 발견했다. 어느 쪽이든, 큰 승리.

그리고 당신은 실제로 그것을 성취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개인은 고통에 빠져있다.

그래서 그 불필요한 망설임을 자신에게 맡기지 마라. 아직 제조하지 못한 활동에 대해 생각하라.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당신이 끝낼 수 있도록 거기에 관여하고 있지만, 먼저 그것을 신뢰하게 된다.

내가 자리를 비울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것과 같은 위치, 그리고 비슷한 위치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혜택을 전혀 모르기 때문에 매년 어려움을 겪는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투자자와 네트워크로 관계를 구축하고 모든 투자자와 관계를 맺기 위해서입니다. 거래에서 파트너를 맺을 수 있는 다른 투자자와 거래를 판매할 수 있는 개인, 거래를 할 수 있는 개인, 그리고 밤새도록 수백 장의 경제 카드를 생산해야 하고 그것들을 모두 나눠주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나눠주는 명함이 얼마나 많은 것을 추가할 수 있는지 확실히 말할 수 없다.

19궁극적으로, 당신이 6, 7, 8자리의 투자 제국을 빠르게 건설하는 동안 사람들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출 수 있는 사업을 가지고 있다.

Weve는 그것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많은 양의 전화 분량을 창출하는 1이다. 사실 단지 1톤의 노동 노동은 사업과 다르다.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에서 노란색 편지와 같은 일부 마케팅 캠페인이 엄청난 응답률을 낼 것이라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고객은 너무 화가 나서 새로운 이발소 RIGHT Adjacent를 열기로 결심했고, 이발사를 파산시키기 위해 모든 시도를 다르게 했다. 그는 가게 앞과 이발사를 사고 이발사를 고용했다. 그는 HUGE 간판을 조직했다. 우리는 5달러의 헤어컷을 준다. 몇 주 안에, 이발사의 대다수는 그의 새로운 고객이 되기 위해 지금 있었다. 경쟁업체는 절약을 위한 방법으로 비즈니스를 호스트합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