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많은 남성들도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그들 중 몇몇은 완전히 자유로운 기사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드는 기술을 사용하지만요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많은 남성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그들 중 몇몇은 완전히 무료 기사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드는 기술을 사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저는 개인적으로 한 달마다 한 번에 15,000달러를 찾아가는 것을 보았습니다.저는 한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포함된 친구가 저에게 공개한 것입니다

바퀴가 돌아가고 있는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보여? 제휴 마케팅은 커미션 기반 직업이다. 고객을 직접 만나는 전통적인 판매 직업이 아니다.

웹사이트에 있는 모든 자료를 살펴보십시오. 오타가 없고 웹사이트에 있는 자료가 잘 쓰여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는 키워드가 풍부한 자료를 웹사이트에 가지고 싶다. 이것은 때때로 얻기 어려울 수 있지만, 정확한 헌신과 노력으로 당신은 두 가지의 완벽한 혼합을 발견할 수 있다.

대부분은 그렇지 않고, 그래서 그들이 빈털터리로 남아 있는 것이다. 임은 단지 당신이 많은 돈을 벌기를 바라며 홍보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구입하는 것은 비현실적이지만 당신은 그것을 홍보하는 방법을 모른다. 당신은 적절한 마케팅 훈련을 받지 않는 한 꼼짝 못하고 좌절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그들이 하는 것과 똑같은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추측할 것이다. 그래서 틈새 때문에 제휴 마케팅 기회가 있을 것이다, 그렇지? 음, 아니, 항상 그런 건 아니야

이것은 배너나 텍스트 연결의 전형적인 수입니다.이 측면은 모든 계열사 통계를 기반으로 판매를 생성해야 합니다.이 측면은 판매로 수수료를 받기 전에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생산해야하는지 알려 주므로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이 추천하는 상품을 실제로 소유할 때, 당신의 방문자들은 당신의 심층적인 분석에 대해 두려워할 것이다(대면하라, 당신은 좋은 평가를 할 수 없다) 계열사가 될 때,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만큼 많은 사업과 함께 일할 수 있다.

당신의 계열사 링크를 얻은 후에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가급적 상인 웹사이트로의 트래픽을 많이 얻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계열사로서 이메일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이 당신의 가장 훌륭한 이메일을 추적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대부분의 경우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새로운 고객들을 찾게 될 것이다. 최고의 성능을 가진 이메일을 사용하도록 하고 최상의 이메일을 기대하라.

만약 회사가 끊임없이 새로운 아이템을 내놓는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시험해 보아야 한다!!이렇게 하면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고, 유행이나 단일 항목에 기반한 신뢰할 수 있는 회사 비즈니스와 연관되어 있으므로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마찬가지로 한 가지 방법 또는 다른 방법에서 자신의 호스트를 구입하는 것이다. A 호스트는 사이트를 보관하는 경우다. 웹사이트 파일을 보관하는 것 외에도, 그들은 또한 당신의 사이트의 크기에 따라, 스토리지와 대역폭에 따라, 제휴 마케팅은 호스팅 계정에 필요한 것과 관련하여 최하위권에 가깝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호스트를 필요로 한다면, 가장 저렴한 계정을 사라. 충분하고 비용이 많이 들 것이다. 월 5달러 정도만 일부 공급업체로부터 도메인을 획득할 때, 그들은 당신을 위한 호스팅 계정으로 구성되었다. 그래서 호스트를 구입하지 않아도 된다(완전히 무료 호 온라인 광고 대행사 스팅 계정은 가장 비싼 계정을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더 제한적일 것이다).

블로그에서 수입을 창출하는 동안, 어떤 웹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트래픽을 가져오고 있는지 감시하는 것이 주된 목표인 당신의 일차적인 목표를 놓치지 마십시오. 그러면 이 세부 사항을 사용하여 제휴 프로그램 사이트로 향하는 트래픽의 양을 지속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높을 수 있고,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할 수 있다.

그래서 먼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어떻게 수입을 얻을 수 있는지 발견한다.

제휴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보상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처음에 이 프로그램 하에서, 방문자가 개인을 상인 웹사이트로 재지시하는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당신은 돈을 받을 것이다. 프로그램에 따라, 당신은 몇 센트를 받게 될 것이다. 또는 클릭당 수 달러로 상인 사이트를 생성합니다

1 인당 지불 리드 :이 상황에서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웹 사이트 제품 및 서비스에 가입하거나 가입할 수 있는 사람들을 기반으로 지불됩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